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 스토어에 들어온 EA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피파21 한달 천원 세일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1. 23. 22:38

본문

반응형

스팀 스토어에 들어온 EA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피파21 한달 천원 세일

 

넷플릭스처럼 게임계에도 구독형 서비스가 점점 떠오르고 있는데 피파 시리즈로 유명한 EA에서도 EA플레이라는 구독형 상품이 있습니다. 원래 자체 런처 EA오리진에서만 됐었는데 PC 게이밍 런처는 워낙 스팀이 대세라서 아예 스팀 플랫폼에 다시 들어와서 EA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했네요.

기념으로 한달 천원에 멤버쉽 가입 기간동안 마음껏 무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신 완전 최신작인 피파21은 10시간만 게임플레이 가능하다고 ㅋㅋㅋㅋ

구작들은 무제한 무료.

 

어쨌거나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도 그렇고 EA플레이도 그렇고 점점 PC 게이머들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아주 좋네요~ ㅋ

자주 묻는 질문
EA Play란 무엇인가요?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A Play는 EA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의 궁극적인 게임 종착지입니다. EA Play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EA 타이틀을 더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월 또는 연간으로 더 많은 보상, 더 많은 독점 트라이얼, 그리고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즐기세요!

포함 사항:
멋진 게임 내 챌린지 및 보상, 멤버 전용 이벤트 초대 및 독점 콘텐츠 이용과 같은 특별한 멤버 혜택이 주어집니다.
Electronic Arts의 최고 인기 게임과 팬들이 좋아하는 시리즈로 가득한 컬렉션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추가된 게임들은 멤버십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원하는 만큼 플레이해보세요.
정식 게임, 확장팩, 포인트 팩 등 EA 디지털 게임을 Steam에서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kiCiLtmtN2o

스팀 기간한정 천원에 풀린 EA플레이 PC 스팀판 FIFA 21 한글판 리버풀 vs PSG


EA Access는 어떻게 되나요?
이름만 변경되었으며, 이제 EA Play입니다.

앞서 해보기 기간이 끝나도 계속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나요?
앞서 해보기 체험 기간이 끝나면, 게임을 구매한 후에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A Play 앞서 해보기 체험판을 플레이하면 게임의 진행 상황이 이전되나요?
EA Play 멤버는 EA 게임이 출시되기 전 한정 기간 게임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EA Play 멤버십을 통해 EA의 최신 게임 및 최고의 게임을 가장 먼저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데모가 아닌 진짜 게임을 체험하는 것이므로, 게임을 구매하면 진행 상황이 이전되어 마지막으로 저장한 지점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EA Pla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PC에서는 Steam이나 Origin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Xbox One 및 PlayStation®4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EA Play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멤버십은 가입한 플랫폼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Steam을 통해 가입하셨다면, Play List, 멤버 할인 및 다른 모든 혜택을 Steam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A Play에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간단한 방법으로 가입만 하면 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안내를 따라 가입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Play List란 무엇인가요?
The Play List는 여러분의 멤버십 안에서 계속 진화하는 훌륭한 게임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모두 정식 게임이며, 원할 때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The Play List는 정말 멋집니다. 그리고... 더욱 멋지게 변할 것입니다. 참고: 일부 게임의 경우, 플레이하기 위해 Origin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

The Play List의 게임이 국가에 따라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 국가마다 게임 판매 또는 이용 가능 관련 규정이 상이합니다. 결과적으로, The Play List의 게임 목록은 지역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멤버 할인으로 무엇을 이용할 수 있나요?
EA Play 멤버는 신작 출시 및 사전 예약 구매를 포함하여 Steam에서 구매 시 10%가 추가 할인됩니다. 확장팩, 게임 팩, 포인트 팩, 뭐든 말씀만 하세요. 주의 사항: 여러 플랫폼에서 EA Play를 이용할 수 있지만, 할인은 가입한 플랫폼에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Steam을 통해 가입했다면, Steam에서 EA 디지털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Xbox One에서 가입했다면 Xbox에서 EA 디지털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EA Play 게임을 Mac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EA Play는 Mac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EA Play는 얼마인가요?
월 으로 EA Play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 33,900을 지불하여 연간 멤버십에 가입하면 비용을 훨씬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10% 할인으로 게임을 하나만 구매해도 멤버십 비용이 저절로 지불되는 셈입니다.

EA Play 멤버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A Play 멤버십은 쉽고 간단하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Steam 계정에 로그인한 후 '반복 구독'을 선택하세요. '나의 구독 취소' 옵션을 클릭한 후 '적용' 버튼을 누르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멤버십이 끝나기 전에 EA Play를 취소할 수 있나요?
다음 청구일 전에 멤버십을 취소하면 다음 달(해)의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멤버십이 만료되기 전까지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EA Play 멤버십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나요?
EA Play 멤버십과 함께 제공된 게임 및 기타 혜택은 자신의 Steam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Steam 가족 공유를 통해 공유할 수 없습니다.

 

한가지 주의할점이 첫 설정은 자동 연장 옵션이라 구독 취소하는 방법으로 

스팀 - 내 상점 - 구독 - 구독 관리 메뉴로 들어가서 정기 이용 취소 적용 버튼을 눌러야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