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 주말 PC 게임 세일 디스코 엘리시움, fm2021, 어크유니티 등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1. 28. 09:01

본문

반응형

스팀 주말 PC 게임 세일 디스코 엘리시움, fm2021, 어크유니티 등

이번 스팀 주말 세일 게임은 나름 괜찮아 보이는게 많네요~ ㅋ

 

1. 디스코 엘리시움

40퍼 세일 가격 24,600원

제목: Disco Elysium
장르: 롤 플레잉
개발자: ZA/UM
배급사: ZA/UM
출시 날짜: 2019년 10월 16일

메타크리틱 평가 91점

팀왈도 유저 한글 패치 있고 추후 공식 한글화 예정

개인적으로 찜목록 장바구니에 넣어둔 rpg 명작 게임.


디스코 엘리시움은 획기적인 RPG 게임입니다.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마음껏 활용하는 형사가 되어 도시 전역을 가로질러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세요. 잊지 못할 등장인물들을 심문하고, 살인 사건을 해결하고, 뇌물을 받으세요. 파멸의 상징이 되느냐, 영웅이 되느냐는 당신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전례 없는 선택의 자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협박과 아첨, 폭력에 기대거나, 시를 쓰고 노래를 부르면서 짐승처럼 춤을 추거나, 삶의 의미를 찾아 나가세요. 디스코 엘리시움은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충실하게 표현된 데스크톱 역할극입니다.

역할을 위한 수많은 도구와 함께, 완전히 다른 24가지 스킬을 짜 맞추세요. 80여가지 의류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내세요. 총부터 손전등, 붐 박스까지 14가지의 도구를 휘두르거나, 6가지의 서로 다른 정신활성 물질 칵테일을 들이부으세요. 형사의 생각 캐비닛을 이용해 60여가지의 엉뚱한 생각들로 당신의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키세요.

잊지 못할 등장인물들과 함께 혁명적인 대화 시스템을 즐겨 보세요. 이 세상은 엑스트라가 아닌, 진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서로를 이간질 시키거나, 도움을 주고, 절망적인 사랑에 빠져 보세요. 디스코 엘리시움의 혁명적인 대화 시스템과 부분적으로 음성을 지원하는 등장인물과 함께라면, 사실상 모든 걸 다 해볼 수 있습니다.

도시 전역을 가로질러 자신만의 독특한 길을 개척해 나가세요. 이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오픈월드 세계를 탐험하고, 교묘하게 사람들을 조작하고, 공병을 수집하거나 백만장자로 거듭나세요. 길거리부터 해변가, 그 너머까지, 도시 레바숄은 점차 당신의 차지가 될 것입니다.

하드 보일드, 하드 코어. 죽음과 섹스, 세금과 디스코 등 빠지는 건 하나도 없습니다. 레바숄은 진정한 도전이 기다리는 진정한 장소입니다. 대규모 살인 사건을 해결하거나, 넘쳐나는 부가 임무를 통해 긴장을 풀고 휴식을 즐기세요. 형사의 결정에, 시민들은 따를 것입니다.

 

2.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한글판

85퍼 할인 가격 4950원

제목: Assassin's Creed® Unity
장르: 액션, 어드벤처
개발자: Ubisoft
배급사: Ubisoft
프랜차이즈: Assassin's Creed
출시 날짜: 2014년 11월 13일

말 많은 작품이지만 지금은 최저화 패치 끝나서 괜찮게 즐길 수 있음. 

코로나 시대에 프랑스 파리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오픈월드 게임 ㅋ

실제로 최근 평가는 매우 긍정적에 가격도 혜자스럽다

개인적으로 엔딩 본 작품

게임에 대해
Assassin’s Creed® Unity는 프랑스 혁명이라는 어두운 시기의 파리에서 펼쳐지는 액션-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번에는 나만의 영웅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외형과 기능 모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장비로 아르노의 진정한 주인이 되세요. 싱글 플레이에 추가로 특정 미션의 온라인 협동 게임 플레이에서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환상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당신은 가장 중요한 프랑스 역사 중 한 장면과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오늘날 빛의 도시로 불리는 아름다운 도시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운영체제: Windows 7 SP1, Windows 8/8.1 (64-bit operating system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 @ 3.3 GHz or AMD FX-8350 @ 4.0 GHz
메모리: 6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80 or AMD Radeon HD 7970 (2 GB VRAM)
저장공간: 50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9.0c compatible sound card with latest drivers
추가 사항: Windows-compatible keyboard and mouse required, optional controller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SP1, Windows 8/8.1 (64-bit operating system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7-3770 @ 3.4 GHz or AMD FX-8350 @ 4.0 GHz or better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780 or AMD Radeon R9 290X (3 GB VRAM)
저장공간: 50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9.0c compatible sound card with latest drivers
추가 사항: Supported video cards at the time of release: NVIDIA GeForce GTX 680 or better, GeForce GTX 700 series; AMD Radeon HD7970 or better, Radeon R9 200 series Note: Laptop versions of these cards may work but are NOT officially supported.

 

3. 풋볼 매니저 2021 한글판

20퍼 할인가 43,200원

제목: Football Manager 2021
장르: 시뮬레이션, 스포츠
개발자: Sports Interactive
배급사: SEGA
프랜차이즈: Football Manager
출시 날짜: 2020년 11월 24일

저번 전작에 비해 바뀐게 많아서 나름 유저 평가가 좋은 에펨 fm 시리즈 최신판.

축구 감독 매니저먼트 게임을 즐겨보세요~ 다 같이 명장병 ㅋㅋㅋㅋ

게임에 대해
감독은 모든 축구 클럽의 심장입니다. Football Manager 2021에서는 플레이어를 중심에 둔 다이나믹하고 현실감 넘치는 감독 체험 및 차원이 다른 디테일로, 엘리트에 도달하기 위한 모든 것을 선사합니다.

50개 이상의 국가, 2,500개 이상의 축구 클럽 등 다양한 수준의 팀을 선택할 수 있어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자신만의 색깔로 스스로의 포부에 걸맞는 도전을 해보십시오. 팀의 체계와 조화를 이루어 나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좌절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이적 시장에 발을 담그기 전에 백룸 스탭과 힘을 합쳐 선수단의 강점과 선수층 깊이를 평가하세요. 감독님의 아카데미에는 1군 팀의 문을 두드릴 신성이 있을 겁니다...
전략 전술, 포메이션, 플레이 스타일을 모든 상황에 맞춰 치밀하게 구성하여, 클럽의 승리 확률을 최대화하고 이 세 가지 측면을 발전시키세요.
야심 찬 계획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보면서, 감독의 영광을 누리고 매치 데이의 스펙터클에 빠져 보세요.

 

이외에도 개인적인 스팀 pc 게임 세일 추천작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44220원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골드 에디션 한글판  275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