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세대 콘솔 초반 시기 의외로 플스5보다 낫다는 엑시엑 장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3. 23:49

본문

반응형

차세대 콘솔 초반 시기 의외로 플스5보다 낫다는 엑시엑 장점 정보

 

2021년 3월 2일 올라온 해외 웹진의 게임 기자의 사설 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차세대 콘솔 출시 초반에 할 게임이 없어서 비교해보니까 플스5 보다는 엑시엑을 더 많이 즐긴다는 내용.

 

플스5 독점작 스파이더맨 마일즈 즐기니까 뭐 할게 없어서 전세대 하위호환 성능이 훨씬 뛰어나고 거기에 게임패스 월정액 서비스까지 있는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를 훨씬 더 많이 쓴다고...

 

개인적으로 사펑 때문에 PC를 선택해 지포스 RTX 3070 질렀지만

플스5, 엑시엑 모두 구했다니 개부럽 ㅜㅜ

 

확실히 다른건 몰라도 게임패스 가성비는 ㅎㄷㄷ함.

드퀘11s 한글판, 용과같이345 리마스터 한글판 등 유명한 일본 게임도 추가되고 있음.

 

youtu.be/OuKKBlJ-scw

기어스5 확장팩 벌집파괴자 스토리#1난민​ 미지의 섬 불시착한 대원들

 

 

죄송합니다. PS5, Xbox Series X가 예기치 않게 선호하는 본체가되었습니다.

 

저는 지난 세대 PS4에서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했던 것처럼 PS5에서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 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이 새로운 세대의 게임 콘솔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거의 5 개월 후, 저는 Xbox Series X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지금은 PS5를 무시하는 것처럼 기분이 나쁩니다.

나는 운 좋게도 두 대의 새로운 기계를 출시 할 수 있었다. 나는 그들을 얻기 위해 특별한 연결이나 업계 연락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금 많은 탭을 열고 선주문이 시작되는 순간 콘솔 찾기를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Halo 와 몇 가지 다른 Microsoft 독점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주로 Xbox Series X를 얻었습니다 . 게다가 처음으로 돈을 모아서 두 대의 새 콘솔을 모두 구입했습니다 . 그렇다면 기회가된다면 둘 다 사지 않으시겠습니까?

11 월에 두 기기가 모두 도착한 후 저는 주로 PS5를 플레이했습니다. 나는 Godfall 과 Miles Morales를 얻었다 . 나는 Astro의 놀이방을 이겼다 . GTA 온라인 및 Red Dead 온라인 과 같은 PS4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했습니다 .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달 동안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12 월에 저는 Xbox Series X 스토리지 확장 카드를 받았으며 1TB의 차세대 공간을 추가로 제공했습니다. 더 많은 차세대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PS5에서는 여전히 SSD 스토리지를 확장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한 번에 설치할 수있는 Call of Duty 와 같은 대형 게임의 수를 제한합니다 . 또한 내가 소유 한 Xbox 360 및 Xbox One 게임을 더 많이 다운로드하기 시작했으며 새 컴퓨터에서 훌륭하게 플레이했습니다. Game Pass는 점점 늘어나는 게임 목록에 더 많은 게임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Xbox One, PC 및 Xbox Series X간에 바운스 할 수있는 기능을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게임을 사용하면 저장 전송없이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예 : Gears 5 . Xbox One에서 게임을 재생하기 시작한 다음 PC로 이동 한 다음 내 GF가 PC에서 게임을하는 동안 Xbox Series X로 이동 한 다음 벽난로 근처의 거실에서 플레이하고 싶을 때 휴대폰의 xCloud로 이동했습니다. 추운 밤에. 그리고 그것은 효과가있었습니다. 저장, 설치 등을 관리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매끄 럽습니다. 이것은 Watch Dogs Legion 에서도 발생했습니다 . Xbox One에서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새 콘솔을 구입하고 Series X에서 게임을 부팅했습니다. 모든 진행 상황, 업적 및 저장이 나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번거롭지 않고 추가 단계도 없습니다. 한편 PS5에서는 Assassin 's Creed Valhalla 에서 세이브를 옮길 수 있었지만 트로피를 모두 얻지는 못했습니다. 나는 또한 실수로PS4 버전을 처음 설치하러 갔을 때 성 가시고 시간 낭비였습니다.

Xbox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던 또 다른 큰 이유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때문입니다. 물론 거의 모든 PS4 게임은 PS5에서 작동하지만 PS3 또는 PS2 게임은 새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Xbox에서 저는 Xbox 360 게임, Xbox One 게임 및 Xbox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새로운 Xbox에 내장 된 자동 HDR 기능 덕분에 멋지게 보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FPS Boost 기능을 통해 Xbox Series X에서 오래된 게임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여전히 제한적이지만 New Super Lucky 's Tale 을 120fps 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 Master Chief 컬렉션 도 4K / 120fps로 실행되며 2021 년에 가장 많이 플레이 한 게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PC로 이동하여 계정을 계속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멋집니다.

Game Pass는 내 PS5가 먼지를 모으기 시작하는 또 다른 큰 이유입니다. 최근 Game Pass에 추가 된 Dirt 5를 Xbox에 다운로드했습니다. 콘솔도 켜지 않았습니다. 내 휴대폰에서 사용하기 쉬운 Xbox 앱을 통해 모든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실제로 xCloud를 통해 휴대폰에서 재생할 수 있지만 120fps 모드가 활성화 된 큰 멍청한 4K TV에서 재생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또는 Ratchet and Clank : Rift Apart와 같은 더 큰 소니 게임이 나올수록 PS5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 차세대 콘솔을 구입하려는 경우 먼저 행운을 빕니다! 둘째, 당신이 너무 까다 롭지 않다면 지금 Xbox Series X가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오래된 게임에 관심이 있거나 Game Pass를 기꺼이 지불하려는 경우.

아까 말했듯이 기분이 안 좋아요. 저의 불쌍한 PS5는 저쪽에 있으며 RDO 또는 GTA 온라인의 몇 시간 동안 만 사용됩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 PS4와 심지어 PSVR 헤드셋을 좋아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콘솔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Xbox Series X 플레이를 멈출 수 없으며 원하지도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PS5. Deathloop가 나오면 다시 올게요. 약속!

 

출처 : kotaku.com/sorry-ps5-my-xbox-series-x-has-unexpectedly-become-my-184638453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