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 베데스다 인수 이후에도 투자 지속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15. 08:28

본문

반응형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 베데스다 인수 이후에도 투자 지속

 

1줄 요약하자면 

장기 프로젝트로 계속 게임 쪽 게임패스 투자한다고 함.

클라우드 플랫폼 목숨 걸었나 ㅋㅋㅋㅋ

 

Xbox는 향후 독점을 위해 대형 타사 스튜디오와 함께 '심히 관여'한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상적인 것을 몇 년 동안 보았습니다"

 

이번 주 초에 Bethesda 인수가 우리를 충분히 흥분시키지 않았던 것처럼 Windows Central 편집자 Jez Corden은 향후 타사 스튜디오와 함께 대규모 Xbox 계획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호스트 Rand al Thor 19와 함께 Xbox Two 팟 캐스트의 일부로 말하면서 Corden은 "정말 멀리있는"일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Microsoft가 현재 일부 대형 타사 스튜디오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저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현재 독점을 위해 몇몇 대형 제 3 자 스튜디오와 많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 프로젝트 중 일부는 제가 기대하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예전에 번지가 헤일로와 함께 있던 곳 처럼요. 아소 보가 Flight Simulator로하는 것과 같은 일종의 10 년 계획입니다. "

 


Corden은 "놀라 울 정도로 인상적인"몇 가지를 보았다고 설명했지만, 먼 미래를 위해 계획된 모든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그들이 결실을 맺을 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Microsoft가 앞으로 몇 가지 흥미로운 계획을 분명히 가지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Microsoft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났는데도 이러한 프로젝트의 규모로 인해 관련 스튜디오 중 일부가 인수 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엄청나게 인상적인 일을 보았습니다.하지만 너무 이른시기입니다. 알다시피, 저는 항상 Scalebound, Phantom Dust를 다시 생각합니다. 이런 종류의 발표 된 게임은 전혀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보다 더 많은 게임이 지상에서 떨어지거나 지나치지 않습니다. 프로토 타입 단계.

실망스러워서 정말 먼 것을 놀리는 건 싫어하지만 팟 캐스트를 위해서나 여러분을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는 항상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베데스다를 사서 '좋아, 이제 끝났다'고 생각한 것과는 다르다.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탐구하고있는 것 중 일부는 미친 짓입니다. "

이 모든 것이 먼 미래에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즉각적인 현재 측면에서 Microsoft는 최근 여러 차례 확인하여 2021 년 어느 시점에서 Xbox Game Studios 에서 공유 할 더 많은 놀라움 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Corden은 또한 최근 Microsoft가 3 월 26 일에 일종의 Xbox 이벤트를 주최 할 것이라고보고했으며 , 주요 게임 쇼케이스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2021 년에 예정된 일부 게임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출처 : www.purexbox.com/news/2021/03/xbox_is_reportedly_heavily_involved_with_big_third_party_studios_for_future_exclusiv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