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21년도 대박을 위해 준비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15. 19:11

본문

반응형

정보 - 2021년도 대박을 위해 준비하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는 2021 년도의 가정용 게임기 「스위치」본체와 게임 소프트에 대해 시장 관계자의 예상을 크게 넘는 기록적인 판매를위한 준비를 진행하고있다. 회사의 협력 업체 나 공급 업체 (부품 공급 업체)에게의 취재로 밝혀졌다.

부품 업체 및 게임 제작 회사, 대리점 등 스위치에 관한 회사의 경영진에 따르면, 새로운 게임 소프트의 히트작 탄생 따라 내년도 소프트 판매량은 2 억 5000 만개에 달해 사상 최고치 인 2 억 500 만개 이 전망 20 년 수준을 웃돌 전망.

계획이 미발표이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동 간부들은 게임기 본체의 판매 대수도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채용하는 신형 모델 출시로 올해 대비 보합 또는 소폭 증가된다라는 견해를 나타냈다 .

이러한 전망은 내년에는 스위치와 소프트웨어의 판매가 둔화 할 것으로 분석 애널리스트의 예상과는 대조적이다.

닌텐도의 대변인은 스위치 본체와 게임 소프트의 판매 전망에 대해 의견을 자제하고있다.

닌텐도의 주가 는 15 일 거래에서 지난 주말 대비 저렴 추이하는 장면도 있었지만, 오후 들어이 보도가 전 해지자 일시 1.6 % 상승한까지 상승. 6 만 1620 엔 이날 최고치 권에 거래를 종료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로 당초 스위치 판매에 제동이 걸려했지만, 그 후에 가속. 물류 측면의 제약으로 인해 공급이 밀린 후에 세계적인 둥지 속에 틀어 박혀 수요 증가로 판매가 급성장했다.

지난해 3 월 출시 이후 세계적인 잠금 상황에서 사람들에게 유야를 제공 히트작이되었다 "모여라 동물의 숲」은 게임기의 판매 증가에 기여 함과 동시에 소프트의 빠케지 판매에서 다운로드 판매로의 전환도 이어졌다.

새로운 히트작 등장
내년도 닌텐도의 사업 환경에 대한 게임 컨설팅 간단 게임의 세르칸 토토 대표는 "모여라 숲과 신형 코로나에 의한 밀어 효과는 기대할 수 없지만, 더욱 강력한 히트작와 신형기의 판매에 의해 상쇄된다" 본다.

아스토리스 자문 재팬의 애널리스트 데이비드 깁슨은 스위치와 염가 판 "스위치 라이트 '의 판매는 당분간 호조를 유지할 것으로 본다. 작년 11 월에 발매 된 소니 의 '플레이 스테이션 (PS) 5'와 마이크로 소프트 의 'Xbox'의 공급 부족이 순풍이되어 있다고한다.

한편 애널리스트의 대부분은 견조한 추세가 내년에도 계속 될 회의적이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매튜 캔터 맨 씨는 "신형기 발매의 유무에 관계없이, 아마 내년도 통해 판매 대수는 감소 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닌텐도가 왕성한 스위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여부는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향후 반도체 부족 문제의 추세에 달려있다.

 

youtu.be/ctsODERX9uI

닌텐도맛 할로윈 ㅋ 스위치 독점작 루이지맨션3 게임플레이 영상



범용품의 부족도
사정에 밝은 관계자는 대만의 대만 곱 체 전로 제조 ( TSMC ) 등의 공급 확보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구동 IC와 블루투스 모듈 등 일반 (범용) 제품의 부족도 역풍이된다고 말한다. 부품 부족이 적어도 6 월까지 이어 연내에 개선되지 않을 위험이 있다고 말하기 공급 업체 관계자도있다.

패키지 판 게임 판매에 사용되는 NAND 플래시 메모리의 제조 회사가 내년은 올해 수준을 상회 공급량을 준비하고 있다고 지적하는 목소리도있다. 게임 회사뿐만 아니라 개발 자원을 스위치 용으로 확충하고있다. 지난해 말까지 판매 대수가 8000 만대를 기록함으로써 성공의 기준이되는 보급 대수 1 억대 달성이 거의 확실하게 플랫폼으로 우선 순위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21 년도에 발매가 예정되어있는 게임 소프트의 제목은 포켓몬 관련 게임이나 "폴 아가씨 '등이 포함된다. 깁슨 씨는 닌텐도가 지난달 인기 소프트 "스 플래툰 3"를 22 년에 발매한다고 발표 한 것에 대해 동년 이후에도 충실한 소프트웨어 판매가 계속된다고 기대를 연결한다는 의미에서 긍정적 서프라이즈이었다고 말했다.

출처 : www.bloomberg.co.jp/news/articles/2021-03-15/QPSR84DWLU6H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