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게임 광고 모델 클라스 차이 - 아이유, 심형탁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9. 12: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게임 광고 모델 클라스 차이 - 아이유, 심형탁 ㅋㅋㅋㅋ



일반적인 유명 연예인 게임 모델



아이유 인터뷰 : 이쁜 감성과 함께 노래를 만들었구요.. 이번 모바일게임, 잘 플레이 해주세요 



심형탁이 게임 모델이 됐을때 ㅋ



● 정신 없이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 근황이 궁금하다.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고 있고, 천군 모델 겸 플레이어로서 열심히 살고 있다. 차기작으로 좋은 작품의 섭외도 들어온 상태라 올해 말 혹은 내년 초쯤 멋진 역할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 게임과 인연을 계속 맺게 되는 것 같지만, 모바일 게임 홍보 모델이 된 것은 천군이 처음인 것 같다. 소감이 어떤가?


모바일 게임의 홍보 모델이 된다는 것은 어느 정도 인지도가 쌓여 있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정말 ‘영광’이라고 밖에는 할 말이 없다.



● 평소 게임을 할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천군에서 연합장(길드장)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좀 놀랐다. 하루에 평균 몇 시간 정도 플레이 하나?


거의 24시간 쉬지 않고 돌리고 있다. 연기 연습을 할 때나 촬영 중에는 오토로 전환할 수 있으니까. 화면을 끌 때가 없어서 미용실 사람들도 다 알고 있고, 열을 식히기 위해 아침에는 냉동실에 넣어 놓기도 한다. 최근 만랩이 풀려서 70까지 올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플레이 하고 있으며, 어제는 전설 무기도 만들었다. 참고로 현재 61레벨인데, 모바일 게임을 처음 하다 보니 자동 전투라는 것을 몰라서 30레벨까지는 직접 플레이를 통해 올렸다. 물론 내 돈으로 과금 결제도 했다. 게임 홍보 모델이라면, 적어도 자신이 맡은 게임은 플레이 해야 하지 않을까.



● 연합원 중 로열 파이럿츠 밴드의 보컬 문 킴이 있던데, 서로 언제 알게 됐는가?


오프라인 모임에 나가서야 서로 알게 됐다. 나는 요즘 가수들을 잘 모르고, 그 친구도 사전에 자신이 가수라는 말을 안 해서… 알고 보니 불후의 명곡에도 나왔던 친구라더라.



● 열혈 콘솔 게이머로 유명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들었다. 콘솔과 어떤 차이가 있는 것 같나?


콘솔 게임의 경우 엔딩을 볼 때의 희열이 큰데, 모바일 게임은 강해진다는 기쁨이 큰 것 같다. 여담이지만 어제는 정산 시간 직전 속성을 계산해서 입장한 덕분에 PvP 모드 전체 5위도 해봤다.



● 지난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연합 랭킹 시스템이 추가됐다. 현재 연합의 순위는?


실시간으로 바뀌니까 콕 집어 말할 수는 없지만, 한 때는 9위에 올랐던 적도 있고, 지금은… (검색 후) 12위이다.



● 천군의 홍보 모델이자 열혈 플레이어로서, 이 게임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달라.


천군의 모델 제의를 받고 프리오픈 개시일에 처음으로 모바일 게임을 접해봤는데, 5명씩 나와서 전투하는 모습을 보면서 클래식 RPG를 떠올리게 하는 친숙한 인상을 받았다. 7월의 노블레스 콜라보레이션처럼 업데이트 할 때마다 매번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 처음으로 모바일 게임에 과금을 해본 느낌은 어떤가?


과금을 안 하고도 플레이 할 수 있으나, 역시 하는 쪽이 진행이 더 수월하더라. 그런데 연합원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그렇게 쓴 돈이 별로 아깝지 않다. 사람들이 치명타라는 내 아이디를 보고 연예인이 아니라 강한 플레이어를 연상하는 모습도 흥미로웠고.


과금에 대한 언급은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지만, 8비트 시절부터 게임을 즐겨온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는 취미에 돈 쓰는 것을 인정하는 문화가 조성되었으면 한다. 그리고 2년 반 동안 열심히 만든 게임인데, 과금을 해야 만든 이들도 보상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 진짜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가 게임 모델을 하게 되자 일어나는 일들.

원래 콘솔 게이머이지만 모바일 게임 모델이되자 바로 길드장에 24시간 풀 오토 돌리고 서버 9위 찍음 ㅋㅋㅋㅋ


예전에 배우 이영애 였나? 김희애 였나??? 

본인이 진짜 사용할 화장품 모델 광고만 찍는다고 들은것 같은데

역시 게임 광고 모델도 진짜 게임을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해야 될것 같음.


(추가로 요즘 심형탁은 은지원과 함께 파이널 판타지 15 한정판을 노리고 있다고 인터뷰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