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올해에는 E3 2021 게임쇼 개최 결정 및 일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7. 12:04

본문

반응형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올해에는 E3 2021 게임쇼 개최 결정 및 일정

 

게이머 입장에서는 올해 여름에 새로운 정보가 빵빵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플스5 엑시엑 등 차세대 콘솔 1년차가 되는데 과연 어떤 독점작 AAA급 대작 신작 게임이 있을지 기대 ㅋㅋㅋㅋ

 

무료 디지털 쇼로 개최되는 E3 2021이 원래 2021년 6월 15일~17일에 개최될 예정이였지만
며칠 앞당겨서 2021년 6월 12일~15일에 개최하는걸로 일정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Nintendo, Xbox, Capcom, Konami, Ubisoft, Take-Two, Warner Bros, Koch Media 등의 참가가 확정되었지만
Sony, EA, Activision Blizzard, Sega, Bandai Namco, Square Enix는 참가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다른 펴블리셔들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기간이 남아있음)

 

youtu.be/NAn8OIDDT9o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스토리 - 생명력 전환 퀘 그릇의 조종자

 

Nintendo, Xbox 및 Ubisoft 백 디지털 전용 E3 2021
그러나 PlayStation과 EA는 부재 중입니다.

 

E3 2021은 올 6 월 디지털 형식으로 반환되며 Nintendo, Xbox, Capcom, Konami, Ubisoft, Take-Two, Warner Bros 및 Koch Media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특히 두 개의 플랫폼 홀더가 탑재 된 강력한 라인업이지만 Sony, EA, Activision Blizzard, Sega, Bandai Namco 및 Square Enix를 포함하여 주목할만한 결석자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6 월 12 일에서 6 월 15 일 사이에 열리므로 다른 게시자가 등록 할 시간이 있습니다.

올해의 쇼는 온라인 전용이지만 그 외에는 거의 자세한 내용이 없습니다. 보도 자료에는 개발자가 '전 세계 팬들에게 최신 뉴스와 게임을 직접 보여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며 ESA는 미디어와 협력하여 '이 콘텐츠를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증폭'할 것입니다. GamesIndustry 는 이것이 미디어 전용 날과 스트리밍 기술의 형태를 취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ESA의 CEO 인 Stanley Pierre-Louis는 "20 년 이상 동안 E3는 비디오 게임 업계가 제공해야하는 최고를 선보이면서 게임을 통해 세계를 통합하는 최고의 장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E3를보다 포괄적 인 이벤트로 발전시키고 있지만,이 이벤트를 비디오 게임의 필수 센터 무대로 만드는 주요 공개 및 내부자 기회를 통해 팬들을 흥분시킬 것입니다."

게임 이벤트 비즈니스에는 12 개월이 걸렸지 만 E3는 유행성 전염병 이전에도 압력을 받았으며 장기 지지자 인 소니는 작년 (COVID 관련 취소 이전)에 쇼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layStation 회사는 EA에 합류했으며, EA는 몇 년 동안 E3를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 www.gamesindustry.biz/articles/2021-04-06-nintendo-xbox-and-ubisoft-back-digital-only-e3-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