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 기념 베데스다 둠 콜라보 일러스트 공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5. 5. 16:59

본문

반응형

유머 -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 기념 베데스다 둠 콜라보 일러스트 공개 ㅋ

 

매년 5월 4일은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특별한 날입니다.  

베데스다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흥미로운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둠 슬레이어가 다스 베이더의 역할을 맡아 몇 명의 악마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아트워크는 데스스타 계획을 탈취하려는 대규모 반란군 병사들을 다스 베이더가 처치하는 스타워즈: 로그 원의 마지막 장면을 반영한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Y0Oue

 

펀코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피규어 2300

COUPANG

www.coupang.com

펀코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피규어 2300

 

스타워즈 광선검 들고 있는 둠가이 ㅋㅋㅋㅋ

 

다스베이더 말고 앞으론 둠스베이더 ㅋ

 

스타워즈 데이 유래

스타 워즈의 날(영어: Star Wars Day)은 조지 루커스에 의해 창조된 《스타 워즈》에 대해 기념하는 날이다. 2011년 만들어졌으며, 매년 5월 4일에 해당한다. 'May the force be with you'가 'May the 4th be with you'와 유사하게 들리는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메이 더 포스 ㅋㅋㅋㅋ 센스 보소

 

원래 스타워즈데이가 저래서 5월4일입니당 ㅎㅎ

 

Doom X Star Wars ㅋㅋ 지린다

 

youtu.be/oM4Yyo-UCf4

드디어 광선검 꺼내든 주인공과 개무서운 제국 세컨드 시스터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Star Wars Jedi Fallen Order

 

전 세계 스타 워즈  팬들을 위한 특별한 날입니다.  5 월 4 일은 더 일반적으로 스타 워즈의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시리즈를 기리기 위해 쏟아지는 감사 게시물과 팬 아트가 아니었다면 스타 워즈 데이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멋진 Doom  아트로 Bethesda를 포함하여 프랜차이즈에 대한 감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Twitter에서 공식 Bethesda 계정은 흥미로운 작품을 선보였 으며 Doom Slayer 는 Darth Vader의 역할을 맡아 몇 명의 악마를 응시했습니다. 이 예술은 다스 베이더가 데스 스타 계획을 넘겨 주려고 시도하는 대규모 반란군 병사들을 잘라내 는 스타 워즈 : 로그 원  의 마지막 장면을 반영한 것 같습니다  .

작년에 출시 된 둠 이터널  의 성공에 힘 입어  그 이후로 고대 신 DLC 를 완성한 크로스 오버 아트는 팬들로부터 긍정적 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일부는 Bethesda에게 스타 워즈  게임 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한  반면 다른 일부는 단순히 시간을내어 작품을 감상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곳에서 그것에 대해 언급 한 대부분의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것 같습니다.

일부 팬들은 EA가 프랜차이즈 게임에 대한 독점 라이선스를 잃었 기 때문에 Bethesda Star Wars  게임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기를 희망하는 것 같습니다  . 그럴 확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 회사가 이미 파이프 라인에있는 게임 때문에 팬이 곧 추측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스타 워즈 데이는 팬들을위한 열매를 맺었습니다. 특히 디즈니는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한 작동 광선 검을 만들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광선 검은 아직 상용화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신 Disney Land의 Galaxy 's Edge 어트랙션에서 공연자에게 더 많은 진정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팬들이 감상 할 수있는 더 많은 작품이있을 것입니다. 스타 워즈  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인기있는 자산 중 하나로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으므로 인터넷 애호가들이 그것에 대해 감사 할만한 것이 확실히 많습니다. 인기있는  Knights of the Old Republic  게임 의 리메이크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 그 소문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그 소문이 있기를 바라는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gamerant.com/star-wars-doom-bethesda-artwor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