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E3 2021 게임쇼 유비소프트 차기작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게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5. 8. 08:34

본문

반응형

루머 - E3 2021 게임쇼 유비소프트 차기작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게임?

 

EA가 만든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길찾기가 개빡쳤지만 퀄리티 ㅎㄷㄷ 하던데 유비소프트가 만들고 있는 대작 게임도 잘 뽑혀서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ㅋ

 

PC 스팀 기간한정 천원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한글판 Star Wars Jedi  Fallen Order

youtu.be/KOI5JgL4txg

PC 스팀 기간한정 천원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한글판 Star Wars Jedi Fallen Order

 

이미 유비소프트는 1월달에 새로운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의 오픈월드 게임을 개발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런 가운데 과거에 몇몇 게임 소식을 유출한 적이 있는  @Shpeshal_Ed가 만달로리안 기반 게임이 유비에 의해 개발되고 있다는 소식을 유출했습니다.

일단 유비소프트의 스타워즈 게임은 개발 사실만 확인되었을뿐 다른 공식 정보가 나온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스타워즈 게임이 만달로리안 기반인지 아니면 또다른 게임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일단 스타워즈 관련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EA의 존재로 인해 유비의 스타워즈 게임 개발이 그리 순조롭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달로리안의 인기를 생각하면 게임이 개발되는 것은 그리 이상해보이지는 않습니다.

일단 유비의 스타워즈 게임에 대해 알려진 것은 디비전을 개발한 매시브 엔터테인먼트가 맡고 있다는 점입니다.

조금 불안한 점도 없지 않지만, 만달로리안의 주인공인 딘 자린이 무기에 많이 신경쓰는 캐릭터인만큼 의외로 잘 어울릴수도 있습니다.

비단 디비전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식스 시즈나 고스트 리콘과 같이 유비 또한 성공한 슈팅 게임들을 개발한 전적이 있고, 어쩌면 관련 게임들과의 파트너십도 충분히 생각해볼만 합니다.

현재 단계에서는 그저 소문에 불과하지만, 만달로리안이 게임으로 개발된다는 소문은 반대로 만달로리안이 얼마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비소프트가 스타워즈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기에, 팬들은 이 기대되는 프로젝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

coupa.ng/bZakEO

 

삼성전자 68.4cm QHD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68.4cm QHD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gamerant.com/mandalorian-game-rumors-ubisof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