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마소 게임패스에 대작 마블 어벤져스 게임 신작 라인업 추가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29. 08:32

본문

반응형

정보 - 마소 게임패스에 대작 마블 어벤져스 게임 신작 라인업 추가 확정!

 

와우~ 요즘 주로 명작 인디게임 업데이트 위주였던 마소 게임패스 월정액 서비스.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며 마소가 엄청난 자금을 투자하고 있는 월정액 멤버쉽인데 월 만원대에 라인업에 들어있는 게임 작품들은 무제한 무료 게임플레이 가능함.

2021년 9월 30일. AAA급 대작 게임 추가를 확정 발표했습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액션 게임 마블 어벤져스 한글판 ㅋ

PC 콘솔 클라우드 모두 지원한다고 하니까 찍먹 ㄱㄱㄱ

 

Marvel's Avengers | 어벤져스 페스티벌에 토니스타크 등장 ㅋ

https://youtu.be/S1uJvOdWRNg

Marvel's Avengers | 어벤져스 페스티벌에 토니스타크 등장 ㅋ

 

Xbox Game Pass 회원들이 모여라! 마블 어벤져스 9월 30일 개봉

 

Marvel's Avengers – Black Panther: War for Wakanda 의 지금까지 가장 큰 확장팩을 출시했습니다 . 우리는 한 사랑 새 캠페인에 반응을보고, 오늘 우리는 우리가 완전하고 있다는 것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 마블의 어벤저 스의 X 박스 게임 PC를위한 패스, 콘솔, 클라우드로 이전에 발표 된 모든 무료 콘텐츠를 포함하여, 경험을 사용할 수를 9월 30일.

예 –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Xbox Game Pass 멤버십이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정식 게임과 출시 후 모든 영웅 및 임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 명 이상의 영웅의 고유한 능력을 보여주는 4개의 스토리 캠페인과 함께 진화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세계인 어벤져스 이니셔티브(Avengers Initiative)가 포함됩니다.

 

Xbox Game Pass 회원은 또한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영웅, Black Panther,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및 스토리 콘텐츠가 포함된 새로운 War for Wakanda 확장팩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에서 Wakanda에 대한 전쟁 율리시스 Klaue이 귀중한 비 브라 늄을 훔치는 Wakanda을 침투 할 때, 왕 T'Challa은 아직 큰 도전에 직면 해있다. T'Challa는 혼자서 적을 물리칠 수 없습니다. 그는 어벤져스와 팀을 이루어 왕국을 보호하기 위해 외부인에 대한 불신에 맞서야 합니다.

이번 확장판 외에도 Marvel's Avengers 는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영웅, 임무, 악당, 캠페인 및 이벤트를 추가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진화하는 게임이며 Xbox Game Pass 회원은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Xbox Series X|S에서 게임을 한다면 최적화된 버전의 Marvel's Avengers 를 플레이하여 더 빠른 로드 시간과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활용하여 더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rvel's Avengers 는 또한 Smart Delivery를 지원하여 세대에 관계없이 콘솔에 자동으로 최고의 버전의 게임을 제공하므로 별도의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arvel's Avengers를 위한 1주년 기념 행사가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4배 XP 이벤트로 마무리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임무를 수행하면 4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므로 영웅의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Hero Catalyst XP 부스터는 이 이벤트의 4배 부스트에 추가됩니다.

Marvel's Avengers 는 9월 30일 Xbox Game Pass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참고 : Xbox Game Pass 가 포함된 Marvel's Avengers 에는 디지털 전용 Endgame Edition 에 있는 8가지 장식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Marvel's Avengers Endgame Edition DLC 업그레이드 는 Xbox Store 및 Marvel's Avengers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09/28/marvels-avengers-with-xbox-game-pass-september-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