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특한 디자인의 엑스박스 20주년 기념 한정판 컨트롤러 패드 공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0. 8. 07:05

본문

반응형

독특한 디자인의 엑스박스 20주년 기념 한정판 컨트롤러 패드 공개 ㅋ

 

20주년 하드웨어 등으로 플레이 20주년을 기념하세요.

2021년 10월 7일 오전 7시

 

11월 15일은 함께 게임한지 20년이 되는 날입니다! 팬들은 오늘날의 Xbox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앞으로 20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됩니다.

오늘 우리는 11월 15일에 출시되어 지금 선주문할 수 있는 20주년 기념 특별판 Xbox 무선 컨트롤러 및 20주년 기념 특별판 Xbox 스테레오 헤드셋 과 함께 우리의 역사를 기념 합니다.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함께한 소중한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독특한 액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Xbox 무선 컨트롤러

세련되고 감상적인 모든 것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20 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컨트롤러는 원래 X 박스 디버그 키트의 반투명 녹색에 신선한 스핀입니다. 컨트롤러 본체는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도록 내부가 은색인 반투명 블랙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녹색 Xbox 버튼은 첫 번째 녹색 Xbox 로고로 돌아갑니다. 아이코닉한 색상은 후면 그립과 하이브리드 D-패드 주변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컨트롤러는 개선된 인체 공학, 향상된 교차 장치 연결, 전용 공유 버튼 및 감소된 대기 시간과 같은 최신 Xbox 무선 컨트롤러의 모든 기능을 활용합니다. 또한 Xbox 무선 및 Bluetooth 기술을 통해 Xbox 시리즈 X|S, Xbox One, Windows PC, Android 및 iOS를 포함한 장치 간에 쉽게 페어링하고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를 Xbox 시리즈 X|S 본체에 연결하면 독점 20주년 기념 동적 배경이 잠금 해제됩니다.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컨트롤러를 친구 Xbox Series X|S에 연결하여 이 역동적인 배경도 선물하세요! 그러나 다른 배경을 선택하면 이 배경이 사라지며 다시 잠금 해제하려면 20주년 기념 컨트롤러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20 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X 박스 무선 컨트롤러는 11월 15일 시작하고 전 세계적으로 선택 X 박스 시장에서 $ 69.99 USD에 대한 사전 주문 오늘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 등 다양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xbox.com 을 방문 하십시오.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Xbox 스테레오 헤드셋

새로운 Xbox 스테레오 헤드셋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은 정말 특별합니다. 헤드셋은 유사하게 내부가 은색인 반투명 검은색 몸체를 갖추고 있으므로 이 헤드셋에 생명을 불어넣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컵 내부 및 외부의 붐 마이크에 녹색 액센트가 있습니다. Xbox 무선 및 스테레오 헤드셋에서 볼 수 있듯이 왼쪽 디스크에는 상징적인 녹색의 20주년 기념 로고가 표시되어 있고 오른쪽 다이얼에는 Xbox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Xbox 스테레오 헤드셋과 마찬가지로 매우 부드러운 대형 이어컵과 뛰어난 오디오 및 채팅 품질을 즐기십시오. 오른쪽 이어컵을 돌려 볼륨을 조절하거나 편리한 온이어 컨트롤로 들어오는 소음을 빠르게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은 Windows Sonic, Dolby Atmos 및 DTS Headphone: X를 포함한 공간 음향 기술도 지원합니다(추가 구매 또는 앱 다운로드가 필요할 수 있음).

20 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X 박스 스테레오 헤드셋 년 11 월 15 일 출시를 선택 X 박스 시장에서 $ 69.99 USD에 대한 사전 주문 오늘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 및 기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은 APOC/EOC의 Microsoft Store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xbox.com 을 방문 하십시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0/07/celebrate-20-years-of-play-with-20th-anniversary-hardwar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