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지텍 X 롤 콜라보 한정판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1. 11:11

본문

반응형

로지텍 X 리그오브레전드 콜라보 한정판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공개!

 

로지텍G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 제품을 만나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로지텍G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검증된 프로급 로지텍 게이밍 기어가 롤과 만나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11월 19일 출시 예정


로지텍G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컬렉션 제품과 함께 소환사의 협곡으로 떠나보세요!

 

League of Legends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이 컬렉션은 챔피언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디자인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토너먼트에서 검증된 기어가 시그니처 마법공학 블루와 마법공학 메탈 골드 컬러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과 함께 League of Legends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 승리를 쟁취하세요.

 


롤 로지텍 G 프로 무선 마우스

프로 게이머의 필수품.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로지텍 G는 50명 이상의 전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여 LIGHTSPEED 무선 및 HERO 25K 센서 기술과 결합할 때의 완벽한 모양과 무게, 느낌을 찾아냈습니다. 그 결과, 승리에 필요한 독보적인 성능과 정밀함을 가진 게이밍 마우스가 탄생했습니다.

 

롤 로지텍 G 프로 키보드

토너먼트에서 입증된 PRO 게임 키보드로, GX 택타일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었습니다.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 덕분에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습니다. LIGHTSYNC RGB 조명이 핵심 League of Legends 키바인드를 하이라이트합니다. Logitech G HUB 소프트웨어로 조명 및 애니메이션을 커스텀하여 진정한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롤 로지텍 G 프로 엑스 유선 헤드셋

League of Legends 팀 TSM의 아이콘 Bjergsen을 포함한 최고의 프로들과 협업을 통한 디자인. 최신 BLUE VO!CE, 차세대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PRO-G 50mm 드라이버가 완성도 높은 디테일로 모든 사운드를 선명하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차원의 거리 인식 기능은 적들의 위치가 그 어느 때보다 정확히 파악됩니다.1BLUE VO!CE 및 DTS 헤드폰:X 2.0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고급 기능은 로지텍 G HUB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통해 PC에서만 작동합니다. Blue VO!CE는 DTS 오디오 품질 향상을 포함합니다. 최고의 품질과 견고한 소재가 만나, 오직 승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오래 가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품질, 탄탄한 소재가 만나 오직 승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오래 가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롤 로지텍 G840 장패드

넓은 면적의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그 어느 때보다도 널찍한 플레이 공간을 제공합니다2키보드 및 마우스는 구성품이 아닙니다. League of Legends 매치와 같이 빛처럼 빠른 속도가 필요한 경우에도 성능에 초점을 맞춘 표면이 게이밍 마우스에 최고의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고무바닥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제자리에 고정해줍니다. 튼튼하고 안정적이기 때문에 휴대용 튜브에 돌돌 말아 넣은 뒤 어디든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merch/logitech-g-league-of-legends-collec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