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게임부서 엑스박스 20주년 기념 이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1. 22:07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게임부서 엑스박스 20주년 기념 이벤트 정보

 

가장 컸던 깜짝 공개 소식으로는

원래 2021년 12월 출시 예정인 AAA급 블록버스터 FPS 신작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 모드 시작 ㅋ

한국에서도 음성더빙 한글판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

 

Xbox, Halo Infinite Multiplayer Beta를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의 즐거움 20주년 기념

2021년 11월 15일 오전 10시 34분

 

오늘 우리는 Xbox와 Halo 의 20주년을 기념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 게임 개발자 및 제작자를 기념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Xbox 커뮤니티는 게임을 기쁨, 영감, 교육 및 사회적 연결의 장소로 만들고 친구와 가족 간의 유대를 형성하고 사람들에게 새로운 연결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4세대 Xbox 콘솔, 수많은 이벤트 및 게임 출시, Xbox Series X Mini Fridge와 같은 상징적인 문화적 순간, Adidas, MAC Cosmetics와의 최근 파트너십 등 많은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12월 에 Age of Empires IV ,  Forza Horizon 5 및  Halo Infinite 의 현재 AAA 게임 출시와 함께 Xbox Game Pass에서 장대한 연속 블록버스터 게임 출시에 착수함에 따라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거나 무한합니다. 또한 1인칭 슈팅 게임의 팬으로서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습니다. Battlefield (TM)는 11월 19일 모든 곳에서 출시되지만, 오늘 앞서 10시간 평가판인 앞서 해보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판을 통해 Conquest 및 Breakthrough가 포함된 전면전을 플레이하고 완전히 새로운 분대 기반에서 친구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Hazard Zone에서 플레이어가 Battlefield 3 , Bad Company 2 에서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의 Battlefield 포털을 경험하세요.및 배틀필드 1942 . 평가판은 모든 EA Play 및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Halo Infinite Multiplayer Beta를 발표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있으며 놀라운 지원에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합니다. 지난 20년은 놀라운 여정이었고 우리는 이미 앞날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20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Halo Infinite 멀티플레이어 베타 출시

20년 동안 지원해 준 Xbox 커뮤니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343 Industries는 무료 게임 Halo Infinite 멀티플레이어 베타 및 시즌 1을 3주 일찍 출시했으며 지금부터 Xbox Series X|S, Xbox One 및 윈도우 PC. 오늘 늦게부터 Xbox Cloud Gaming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든지도, 핵심 모드, 아카데미 특징과 전투 패스를 포함하여 시즌 1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의 모든 전체에 걸쳐 수행 헤일로 무한의 온 자세한 년 12 월 (8)에 출시 헤일로 무한 멀티 플레이 베타, 이상 머리 헤일로 웨이포인트로 .

https://youtu.be/Brr8XmXunzM

헤일로 인피니티 4대4 아레나 거점 멀티 모드 역전승 ㅋ

 

전원 켜기: Xbox의 이야기 12월 13일 출시

이번 12월에는 Xbox의 탄생과 그 뒤를 이은 20년 여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살았던 팀이 말한 Power On: The Story of Xbox 는 Microsoft 내의 소수의 게이머 그룹이 열정적인 프로젝트로 Xbox의 초라한 시작으로 돌아가게 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세대를 통해 계속되며 두려운 Red Ring of Death와 같은 Xbox의 가장 큰 도전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이전에 본 적이 없습니다. 6개의 에피소드는 모두 12월 13일부터 Roku, IMDb TV, YouTube, Redbox 등을 포함한 다양한 비디오 플랫폼에서 전 세계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

 

 

70개 이상의 새로운 역호환 게임으로 Xbox 20주년을 기념하세요

당사의 역호환성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당사의 20년 역사에 걸쳐 수천 개의 게임을 발견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및 Xbox 시리즈 X|S 모두에서 70개 이상의 새로운 Xbox 360 및 기존 Xbox 게임이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어 Xbox 20주년을 기념하십시오. 또한 오늘 추가한 11개 타이틀과 기존 라이브러리의 26개 타이틀에 대해 FPS Boost를 활성화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플레이할 때 일부 타이틀에 대해 FPS Boost를 Xbox Cloud Gaming(베타)으로 가져옵니다. 자세한 내용 은 전체 Xbox Wire 게시물을 참조 하세요.

 

 

Dwayne "The Rock" Johnson과 Netflix의 "Red Notice" 덕분에 1,000개가 넘는 상품 중 하나를 획득하세요.

쇼 동안 우리는 Netflix의 "Red Notice"와 협력했다고 발표했으며 Dwayne "The Rock" Johnson은  "Red Notice"에서 영감을 받고 전설적인 Xbox 유물로 가득 찬 몰입형 온라인 경험인 The Xbox Vault를 공개 하여 팬들에게 1,000개 이상의 한정판 상품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 

자세한 내용 은 전체 Xbox Wire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 Xbox Vault를 직접 경험하려면 www.XboxVault.com을 방문하십시오 .

 



심지어 더 많은 20 번째 주년 재미

20주년 기념 행사는 놀라운 Xbox 커뮤니티와 함께 ​​향수를 되살리고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방법으로 계속됩니다.

우리는 20년 동안 Xbox의 유산을 예술적으로 전시하여 게임룸을 새롭게 단장하고 있으며 Xbox FanFest 팬만이 우승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가입 또는 로그인 www.xbox.com/fanfest 과 20 옵트 인 일 이길 수있는 기회에 대한 주년 X 박스 FanFest 경품. 참가 기간은 2021년 11월 15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에 시작하여 2021년 11월 21일(태평양 표준시) 오후 11시 59분(태평양 표준시)에 종료됩니다.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Xbox Live 지원 국가 18+의 법적 거주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규정 을 참조 하십시오.

게임 20주년을 기념하는 Xbox 및 Halo 장비 컬렉션으로 기념일을 기념하세요! Xbox Gear Shop 에서 티셔츠, 후드티, 장식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하세요 . 우리는 또한 팬들이 무료로 (20)를 포함하여, X 박스에 대한 사랑을 보여 장착 할 수있는 일부 디지털 케이크와 함께 축하하고 일 (! 여기 스토어에서 잡아 그것을) 주년 기념 아바타 티셔츠와 새로운 X 박스 360 영감 동적 배경이 의지 11월 16일부터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의 초창기 시절과 Xbox가 게임 내에서 육성한 혁신에 대해 더 알고 싶은 팬을 위해 Xbox Pioneers: 창의성과 혁신 – 과거, 현재 및 미래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토론은 전 Nintendo USA 사장이자 COO인 Reggie Fils-Aime이 진행하며 Xbox의 비전가인 Robbie Bach, Ed Fries, Peter Moore 및 Bonnie Ross가 출연합니다. 11월 22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에 Microsoft Alumni Network의 YouTube 채널과 Xbox Twitch 공식 채널에서 Xbox Pioneers Panel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 축하하기 위해, 화요일, 년 11 월 30주기에 24 시간 게임 실시간 스트리밍을 위해 우리와 함께 일 을 기념하고 인상 자금을 추가 인생 의 프로그램이 어린이의 기적 네트워크 병원 . 기념일을 기념하여 우리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인기 게임과 새롭고 흥미진진한 타이틀을 특징으로 하는 20년 간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이벤트 는 Twitch의 공식 Xbox 채널 에서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에 시작 되며 인기 있는 Xbox 인물, 유명인, 잊을 수 없는 게임 플레이 및 멋진 상품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Smash.gg를 통해 실행되고 Twitch.tv/Xbox에서 방송될 128개 팀의 온라인 Halo Infinite 토너먼트를 준비하세요. 대회는 12월 11일 토요일과 12월 12일 일요일에 진행되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열리는 1 차 HCS(Halo Competitive)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모든 경비를 지불한 여행의 대상이 됩니다 . 이 이벤트의 등록은 오늘 11월 15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부터 Smash.gg/Xbox에서 시작됩니다.

지난 20년 동안 Xbox 여정에서 역할을 맡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떤 게임이 펼쳐질 것인지에 대한 대본을 함께 쓰기를 기대합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1/15/xbox-20-anniversary-broadcast-reca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