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오브파이터즈15 플스4 플스5 오픈 베타 테스트 확정 및 일정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4. 21:22

본문

반응형

킹오브파이터즈15 플스4 플스5 오픈 베타 테스트 확정 및 일정 정보

 

King of Fighters XV 오픈 베타 테스트 발표

 

신인 돌로레스를 포함한 8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전 세계의 모든 SNK 및 KOF 팬을 주목하세요. 오늘 State of Play에서 KOF XV의 최신 캐릭터 Dolores와 KOF XV 오픈 베타 테스트 발표가 전 세계에 방송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곧 출시될 오픈 베타 테스트인 Dolores에 대해 이야기하고 KOF XV가 멋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https://youtu.be/-oqOZ-UQEcU

킹오브파이터즈15 플스5 오픈베타 확정!! The King of Fighters XV PS5, PS4



 

KOF XV 소개
KOF(King of Fighters)는 1994년 처음 등장하여 SNK의 주요 격투 게임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핀오프를 제외하고 이 시리즈는 현재 15개의 메인라인 타이틀(현재 KOF XV)에 도달했으며 고전적인 3:3 팀 전투 시스템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합니다. KOF는 대규모 로스터로도 유명하며, KOF XV는 출시 시 39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자랑하기 때문에 이 부문에서도 느슨하지 않습니다. KOF XV에 도입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인 Shatter Strike가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전투를 만들면서 활기차고 강력한 필살기가 무대를 뒤흔듭니다. 게임과 모든 미친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을 경험하기 위해 출시될 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신규 캐릭터 돌로레스 소개
우리의 새로운 캐릭터는 그녀가 땅과 대화하고 신성한 토양을 통제할 수 있는 매체이기 때문에 매우 신비합니다. 또한, 그녀는 Heidern 장군과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인 Isla와 함께 팔짱을 끼고 있습니다. 일부는 그녀의 옷의 세부 사항이 다른 캐릭터의 자수와 비슷하다는 것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정보와 함께 그녀가 그런 이상한 팀과 짝을 이루었다는 사실은이 이야기가 당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무언가를 의미합니다! 멋지고 수집된 신비한 돌로레스와 함께 멋진 전투를 준비하세요.

 

 

오픈 베타 테스트 정보
원활한 온라인 전투 경험을 테스트하기 위해 PS4 및 PS5 콘솔용 오픈 베타 테스트가 발표되었습니다. 당연히 두 콘솔 사이에 크로스 플레이가 있으므로 온라인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데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시작: 11월 19일 오후 7:00 PST / 오전 3:00 BST  (4:00am CET) / 12:00 JST
종료:  11월 22일 오전 6:59 PST / 오후 2:59 BST (3:59pm CET) / 오후 11:59 JST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플레이어는 KOF XV 신인 돌로레스, KOF XV의 영웅 슌에이, 팀 오로치의 팀원인 야시로, 셰르미, 크리스, 마지막으로 8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 성스러운 보물 -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카구라 치즈루.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활 캐릭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다른 격투 모드가 없는 격투 게임은 무엇이며, 이 오픈 베타 테스트는 당신을 바쁘게 할 충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가지 온라인 모드와 두 가지 오프라인 모드가 있습니다. 캐주얼 매치와 룸 매치는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트레이닝 및 대전은 오프라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히 Room Match는 KOF XV의 최신 기능인 Draft Vs를 특징으로 합니다.

11월 19일 PS4와 PS5에서 KOF XV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면 온라인에서 만나요.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10/27/king-of-fighters-xv-open-beta-test-announc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