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흥미 - 2021년 블프 세일 승자는 플스5가 아니라 가성비 콘솔 엑시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7. 23:16

본문

반응형

흥미 - 2021년 블프 세일 승자는 플스5가 아니라 가성비 콘솔 엑시스??

 

지금 미국의 상황은 게이머 입장에서 좀 흥미롭네요.

콘솔 게임기 시장에서 당연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승자는 플스5 아니면 닌텐도 스위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미국 게임 시장에서는 마소의 4K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시엑이 아니라 가성비 포지션으로 나왔던 엑시스???

 

코어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이거 기기가 작고 이쁘긴하지만 성능이 아쉽워서 애매한 계륵 포지션이라는 평가였는데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꽤 괜찮다고 평가받는것 같습니다.

패키지 cd사서 넣는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이딴거 필요없고, 그냥 작고 이쁘고 DL 게임 게임패스 구독형이 장땡인듯 ㅋㅋㅋㅋㅋ

2021년 연말 삼대장 게임(포르자호라이즌5, 헤일로인피니트, 콜오브듀티뱅가드)을 모두 구동이 가능해서 골랐다고 함.

 

https://youtu.be/Brr8XmXunzM

헤일로 인피니티 4대4 아레나 거점 멀티 모드 역전승 ㅋ

 

블랙 프라이데이 2021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콘솔은 PlayStation 5가 아니라 $300 Xbox Series S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300달러짜리 Xbox 콘솔인 Xbox Series S 는 멋진 블랙 프라이데이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 콘솔과 달리 Series S는 실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S는 다만 $ 300과 덜 강력하지만, X 박스 시리즈 X가하는 모든 게임을 재생합니다.

 

300달러짜리 Xbox 시리즈 S 콘솔은 현재 보급형 Xbox 콘솔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디지털 경제 지수(Adobe Digital Economy Index)에 따르면 올해 가장 큰 쇼핑일 중 하나인 마이크로소프트의 300달러짜리 Xbox 시리즈 S 콘솔에 비디오 게임 콘솔이 판매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Sony의 PlayStation 5, Microsoft의 Xbox Series X 및 Nintendo의 Switch OLED 모델이 여전히 가장 많이 찾는 콘솔이지만 칩 부족과 높은 수요로 인해 찾기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반면 Xbox Series S는 현재 GameStop 에서 Best Buy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매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Adobe가 측정한 "미국 소매 사이트에 대한 1조 이상의 방문" 중 Xbox Series S는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팔린 품목 중 하나였습니다. 
검은 금요일  2021.

 

Series S가 300달러(경쟁 제품보다 최소 100달러, 경우에 따라 200달러 낮음)에 불과하고 이번 휴가의 가장 큰 게임인 "Forza Horizon 5", "Halo Infinite, "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는 Sony의 PlayStation 5와 유사하게 Xbox Series S는 "완전 디지털" 콘솔입니다. 즉,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게임을 구매하는 유일한 방법은 Xbox 디지털 상점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하는 것이며 콘솔의 하드 드라이브.

엑스박스 시리즈 S는 500달러짜리 Xbox 시리즈 X보다 훨씬 작으며 보급형 Xbox 콘솔용입니다.

 

500달러짜리 Xbox Series X(왼쪽)와 300달러짜리 Xbox Series S(오른쪽).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의 인기 있는 Game Pass 구독 서비스와 함께 Series S 는 가장 인기 있는 최신 게임에 액세스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저렴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콘솔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가장 최근의 PlayStation 및 Xbox 콘솔 세대의 얼리 어답터들 사이에서 지난 해 콘솔의 판매 장애였습니다. 이제 그 결점은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객에게 이점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s://www.businessinsider.com/most-popular-game-console-black-friday-2021-xbox-2021-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