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PC 게이머들을 위한 2021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 가이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2. 12:00

본문

반응형

정보 - PC 게이머들을 위한 2021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 가이드

 

PC 게이머 2021년 연말연시 선물 가이드

전 세계 PC 게이머의 마음에 기쁨을 줄 선물 추천.

가격대 예산별 게임이 취미인 게이머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연말 추천 선물 리스트 ㅋㅋㅋㅋ

해외사이트라 일단 아마존 달러 가격 기준인건 참고.

 

저렴한 추천 선물로 유선 마우스 줄을 정리하는 레이저 게이밍마우스 번지부터

게이밍 마우스패드,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엑스박스 무선 패드 컨트롤러.

비싼 고급 선물로 LG 게이밍 모니터부터 지포스 RTX3080이 들어간 게이밍 노트북까지 ㅋ

 

 

Razer Gaming Mouse Bungee : ($20)
나는 Mouse Bungee의 방식으로 바뀌었고 Razer의 최신 모델은 꽤 좋은 것입니다. 책상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낮고 높이가 높아서 게임을 할 때 마우스 코드가 끌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삶의 질 업그레이드입니다. RGB ($40) 로도 제공됩니다 . 구매하려는 사람이 업그레이드가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Blade Hawks RGB 게임용 마우스 패드 : ($17)
거대한 RGB 마우스 패드입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엄청나게 거대하고 빛납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패드가 더 많고 더 큰 패드가 있으며 RGB를 실행하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맞는 패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가격대에서 수행할 수 있는 패드는 없습니다.

 

 

Havit 기계식 키보드 ($43)
이 세상에는 딱딱한 키보드보다 더 정밀한 것은 거의 없으며 이 Havit은 게임에 적합한 멋진 빨간색 스위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숫자 패드를 유지하기 때문에 더 나은 보급형 기계 중 하나입니다. 덜 유용한 PrtScn, Insert 및 Delete 행보다 원하는 경우 G.SKILL KM360을 추천하거나더 다양하고 가격대 가 높은 최고의 게임용 키보드 목록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 

 

Razer Cynosa Chroma ($34.99)
Chroma는 모든 전투 스테이션 에 날카로운 RGB 미학을 제공하는 훌륭한 예산 보드이며 멤브레인 보드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신뢰할 수 있는 제조업체의 로우 프로파일, 엎지름 방지 키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렴함과 품질이 훌륭하게 결합된 Kraken X는 가격대비 뛰어난 마이크를 갖춘 헤드셋입니다. 또한 가볍고 편안하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요컨대,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헤드셋입니다. 그 중 하나가 있거나 조금 더 지출하려는 경우 최고의 게임 헤드셋 목록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Razer DeathAdder v2 ($35)
뛰어난 그립과 크기를 제공하는 DeathAdder는 거의 모든 손에 맞습니다. 대부분의 게임과 게이머에게 DeathAdder V2는 환상적인 마우스입니다. 디자인은 간단하며 두 개의 완벽하게 배치된 넉넉한 크기의 엄지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하드 패드와 천 패드 모두에서 작동하는 우수한 광학 마우스 센서가 있습니다. 다른 선택 사항은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https://coupa.ng/ca0FVu

 

레이저 DeathAdder V2 유선마우스 RZ01-0321

COUPANG

www.coupang.com

레이저 DeathAdder V2 유선마우스 RZ01-0321

쿠팡 로켓배송 가격 53,730원

 

 

 

Corsair HS70 Pro 무선 헤드폰 ($79.99)
Corsair는 무선 헤드셋에 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견고하고 실용적인 헤드셋은 돈을 위해 흠 잡을 데 없는 음질을 제공하며 배터리 수명은 일부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부모님이 청소하라고 외치는 소리를 친구에게 듣고 싶지 않은 어린이를 위한 훌륭한 소음 제거 헤드폰입니다. 음성 채팅을 통해 그들의 방.

https://coupa.ng/ca0FRO

 

커세어 HS70 Pro WIRELESS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커세어 HS70 Pro WIRELESS 무선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쿠팡 로켓배송 가격 107,600원

 

 

 

Logitech G923 레이싱 휠 : 속도를 높이십시오. ($390)
Forza Horizon 5 가 2021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는 모든 징후와 함께, 그것을 플레이하기 위해 설정을 속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드백을 제공하는 레이싱 휠, 패들 시프터 및 가죽 랩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돈을 과시할 돈이 있다면, 우리가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으로 가장한 어리석은 자동차 놀이터"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퀴가 아닙니다. 

 

Xbox Elite 시리즈 2 컨트롤러 ($170)
PC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게임패드인 Elite 시리즈 2 컨트롤러는 강력한 하드웨어입니다. 극단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이 제품은 PC에서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상한 상황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일부 하드웨어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 수명이 40시간이라고 언급했습니까?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가능합니다.

https://coupa.ng/ca0FO5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2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2세대

쿠팡 로켓배송 가격 207,000원

 

 

LG 27GN950-B Ultragear  ($ 1,199.99 )
이것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돈으로 살 수 있는 절대적인 최상위 게임 모니터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게이머로부터 최고의 선물 감사를 찾고 있다면(그리고 그들은 이 소중한 선물로 사랑받아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최고의 게이머 선물입니다.

 

 

 

Razer Blade 15 Advanced ($2,999.99)
Nvidia RTX 3080 및 Intel Core i7 11800H를 포함하는 이 제품은 여러분이 던지는 모든 게임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특히 1080p에서 360Hz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이동 중인 게이머를 위한 현재의 절대 전성기입니다.

https://coupa.ng/ca0FCa

 

레이저 2021 노트북 15.6

COUPANG

www.coupang.com

더 낮은 사양의 쿠팡 로켓배송 레이저 2021 게이밍 노트북 15.6모델

i7 gtx1660ti 16기가램 15.6인치 FHD 120Hz 윈도우10 2.05k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uk/the-pc-gamer-2021-holiday-gift-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