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비소프트 오피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4. 19:07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 오피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

2021년 12월 14일 유비소프트에서 공개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라그나로크 확장팩Assassin's Creed Valhalla, Dawn of Ragnarök 확장팩 및 무료 크로스오버 스토리 공개

Assassin's Creed Valhalla 는 9세기 노르웨이, 영국, 아일랜드 및 Francia 전역에서 막을 수 없는 바이킹 공격수 Eivor를 차지했으며 그 목록에 두 곳을 더 추가하려고 합니다. 

2022년 3월 10일, Eivor는 All-Father를 드워프 영역인 Svartalfheim으로 끌어들이는 주요 확장인 Dawn of Ragnarök에서 Odin으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Eivor는 Isle of Skye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Assassin's Creed의 (아주) 먼 과거의 친숙한 얼굴인 Assassin's Creed Odyssey의 영웅 Kassandra를 만날 것입니다. (경고: Assassin's Creed Odyssey에 대한 스포일러가 따릅니다.)

https://youtu.be/-jQpXtSPEik

 

- YouTube

 

www.youtube.com

유비소프트맛 갓오브워 ㅋ 어크발할라 라그나로크 확장팩 공개 Assassin's Creed Valhalla Dawn of Ragnarök

 

수세기 동안 제작 중인 크로스오버
Kassandra의 모습은 실제로 두 게임을 아우르는 크로스오버의 일부입니다 . Assassin's Creed Odyssey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료 스토리 "Those Who Are Treasured"를 받게 됩니다. 이 스토리에서 Kassandra 또는 Alexios는 게임 스토리의 끝에서 Hermes Trismegistus의 불멸을 부여하는 지팡이를 발견하고 코르푸 섬으로 여행합니다. 새로 발견한 수명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과 씨름하십시오. Assassin's Creed Valhalla에서 "A Fated Encounter"는 Eivor를 스코틀랜드의 Isle of Skye로 데려가 Kassandra와 칼날을 교차하게 됩니다.

두 크로스오버 스토리의 개발을 주도한 스튜디오인 Ubisoft Quebec의 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Clémence Nogrix는 "우리가 대답하고 싶었던 첫 번째 질문은 Kassandra의 불멸에 관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과거 게임의] 두 명의 Assassin's Creed 주인공이 만나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한 명이 죽거나 환상이 아닐 때는… 이번에는 매우 유사하고 매우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재치 있고 자신만의 자아가 있는 이 두 캐릭터, Kassandra와 Eivor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자문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rvX_nTdMLKc

유비의 재미있는 프로젝트 어크오디세이 카산드라가 발할라로 이동 ㅋ

 

"Those Who Are Treasured"는 Assassin's Creed Odyssey의 1장을 완료하고 Megaris에 도달한 후에 플레이할 수 있지만, 스포일러를 위해 플레이어가 메인 게임의 3가지 스토리(패밀리, 컬트 오브 코스모스, 신화)를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이야기는 Kassandra가 인생의 새로운 목적을 찾는 것을 봅니다. 첫 번째 문명 유물을 사냥하는 것입니다. "A Fated Encounter"는 Assassin's Creed Valhalla 플레이어가 Eivor가 Valka가 Ravensthorpe에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A Wise Friend" 퀘스트를 완료한 후 열립니다.

"Kassandra와 Eivor 사이의 만남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몇 년이 지나도 Kassandra가 여전히 Kassandra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Nogrix는 말합니다. "1,3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녀는 로마 제국의 흥망성쇠를 볼 수 있었고, 세계를 여행하고, 수많은 것을 보았을지라도, 여전히 그녀는 거의 자신입니다."

아직 Assassin's Creed Odyssey를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Ubisoft 3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PS4, Xbox One, Stadia, PC(Ubisoft Store 및 Steam을 통해)에서 12월 16일부터 19일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기간이 끝난 후에도 오디세이를 계속 진행하고 싶다면 2022년 1월 6일까지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북유럽 신화를 통한 방대한 모험

2022년 3월 10일에 출시되는 Dawn of Ragnarök는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확장팩이 될 것입니다. 시리즈의 일부 정식 게임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약속하는 확장팩은 완전히 북유럽 신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Ubisoft Sofia(Assassin's Creed Rogue 및 Assassin's Creed Origins – The Curse of the Pharaohs의 제작사)가 개발한 Dawn of Ragnarök는 전적으로 Odin(일명 Havi)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Asgard 및 Jotunheim 아크의 사건 이후에 설정됩니다. 메인 캠페인. 이 새로운 모험은 외눈박이 신이 영국 크기의 약 3분의 1 크기의 신화적인 신세계인 스바르탈프하임(Svartalfheim)의 드워프 왕국에서 불의 거인 수르트(Surtr)에게 갇힌 아들 발드르(Baldr)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합니다. 무스펠헤임(Muspelheim)의 불타는 영역(얼음 요툰헤임(Jotunheim)도 포함)의 점령 아래, 스바르탈프하임은 화염을 휘두르는 적들이 순찰하는 적대적이고 용암이 가득한 풍경이 되었으며, 일부는 쓰러진 동료를 소생시키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오딘은 전 세계에 숨겨진 대피소를 찾고 그곳에 피신한 드워프들에게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Ubisoft Sofi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ikhail Lozanov는 "Muspelheim의 군대인 Baldr와 드워프의 세계인 Svartalfheim은 ​​Ragnarök의 무용담에 깊이 통합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vartalfheim은 ​​모든 유명한 마법 무기와 유물의 출처이며 이 아름답고 초현실적인 세계는 전쟁으로 찢어졌습니다. 대부분의 드워프는 투옥되어 고대 유물을 찾거나 다가오는 신과의 전쟁을 위해 무기를 제작해야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를 횡단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점령이 시작된 이후로 신에게도 안전한 곳은 없기 때문입니다."

Odin의 모험의 중심에는 Hugr-Rip이라는 유물이 있으며, 이를 통해 Odin은 패배한 적에게서 새로운 힘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오딘은 불타는 머스펠의 모습을 하고 그들 사이를 은밀하게 걸어 다니거나(불과 마그마에 면역이 됨), 까마귀로 변해 장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무기에 동결 효과를 부여하고, 패배한 적을 일으켜 그들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두 개의 Hugr 파워만 보유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황이나 캐릭터 빌드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능력은 또한 Hugr 생명 정수를 필요로 합니다. 패배한 적, Hugr Blooms라고 불리는 거대한 꽃, 또는 특별한 신사에서 Odin의 건강 일부를 희생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Svartalfheim의 모든 새로운 도전이 Muspels와 Jotnar에서 나온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Valkyrie가 운영하는 전투 경기장을 방문하여 승리를 더 보람 있게 만들어 줄 난이도 향상 자랑으로 전투 시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awn of Ragnarök 비전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세계 및 그 거주민과 소통하게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세상을 관찰하고 탐험하도록 격려하고 우리가 제공하는 도전 과제를 실험하도록 장려합니다.”라고 Lozanov는 말합니다. “오딘이 패배한 적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힘은 플레이어가 광대한 세계를 횡단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은신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은폐 상태를 유지하고 이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Dawn of Ragnarök는 2022년 3월 10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Stadia 및 Amazon Luna의 Assassin's Creed Valhalla 소유자를 위해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Ubisoft+ 구독에 포함됨). 크로스오버 스토리는 Assassin's Creed Odyssey 및 Assassin's Creed Valhalla 무료 업데이트의 일부로 12월 14일에 제공됩니다. Assassin's Cree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뉴스 허브 를 확인하십시오 .

츨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2wfc7NcxEXzjOGiY6AGjnB/assassins-creed-valhalla-unveils-dawn-of-ragnark-expansion-and-free-crossover-stori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