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르자 호라이즌 5 21.12월 멕시코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5. 19:08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PC 게임패스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 21.12월 멕시코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패치 노트

 

Forza Horizon 5 – 2021년 12월 14일 핫픽스 릴리스 정보

 

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아래에 공유된 수정 사항 및 개선 사항과 함께 새로운 Forza Horizon 5 핫픽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보고된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동안 모든 사람의 인내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임 안정성

2021년 12월 7일에 Xbox Series X|S 플레이어가 데이터를 저장할 때 무한 회전자가 멈추는 "소프트 잠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정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의 새로운 핫픽스는 더 나아가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합니다. Xbox 시리즈 X|S 플레이어는 이벤트를 로드할 때 스트리밍 및 소프트 잠금 문제가 가끔 발생했을 수 있으며 현재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시리즈 2에 도입된 가장 많이 보고된 충돌을 포함하여 다른 안정성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https://youtu.be/CW7TMw57l5k

언제나 신나게 축제를 여는 포르자호라이즌5 멕시코 오프닝 게임플레이

  

호송

팀의 최우선 과제는 호송대와 사라지는 플레이어에 대한 수정 작업입니다. 저희는 귀하의 신고를 계속 조사하고 있으며 일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게 하는 한 가지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했습니다.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이 영역에서 추가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멀티플레이어

Eliminator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더 나은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서버 대역폭이 개선되었습니다.

Horizon Life에 민간인 교통수단이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분야에서 해야 할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멀티플레이어 이벤트에 참가한 후 민간인 차량이 보이지 않는 추가 문제와 일부 플레이어가 차를 바꾸거나 빠르게 이동할 때까지 차량이 보이지 않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이것들은 작업 중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체 경험에서 서버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때때로 플레이어가 호송을 시작하려고 할 때 다른 플레이어의 서버에 합류하지 못하는 문제를 식별하고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더

휴가가 빠르게 다가오면서 우리 팀은 가족 및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렇게 하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진행 중인 개발 및 수정 사항에 대한 짧은 일시 중지를 의미하지만 새해에는 Forza Horizon 5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을 계속 제공할 것이므로 안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많은 플레이어가 페스티벌 플레이 목록에서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경험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상을 놓치거나 100% 완료하지 못한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경험한 플레이어를 위한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계속 보내주시면 수정 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orza Horizon 5 시리즈 2 업데이트

 

Forza Horizon 5 시리즈 2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멕시코의 오픈 월드는 일년 중 가장 멋진 시간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휴가 복장으로 진화합니다. 부술 수 있는 눈사람, 선물 수집품, 축제 장식을 찾아보세요. 스노 타이어를 장착하고 Horizon Stadium을 아이스 링크로 탈바꿈시켰기 때문에 스케이트 한 켤레를 포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Forza Horizon 5 커뮤니티 내에서 휴가 시즌의 재미와 기쁨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ecret Santa는 서로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도록 권장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그렇게 하면 모든 사람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rzathon Shop에서 구입한 자동차를 Mulegé에 새로 생긴 연말연시 시장에 기부하고 가끔 들러보세요. 이름이 적힌 선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Forzathon Shop에서 자동차를 선물할 때 최대 5명의 친구 중에서 선택하여 받는 사람이 되거나 무작위 플레이어를 위한 Secret Santa가 됩니다. 일주일에 하나의 선물을 보내고 크리스마스와 새해 첫날에 다른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오랜 친구인 Tommy Bargains가 제공하는 두 가지 경우 모두에 대한 특별 거래를 찾으십시오.

플레이어가 Secret Santa에 참여하면 커뮤니티는 두 가지 특별 보상인 Santa Suit 복장과 1962 Peel P50 을 잠금 해제 합니다. 두 가지 모두의 진행 상황은 게임 내에서 추적되므로 최신 업데이트를 자주 확인하십시오.

Festival Playlist에는 다음 4주 동안 잠금 해제될 새로운 독점 자동차, 휴일 테마 경적 및 의상 아이템이 있습니다. 사랑받는 Peel의 귀환과 함께 Series 2에는 현대 및 클래식 이탈리아 자동차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시리즈 2 자동차 의류 품목 자동차 경적
2019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도요타 수프라 레이스 슈트 호 호 호
2010 페라리 599 GTO 눈사람 복장 데크 홀
2012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J 눈사람 머리 고요한 밤 오르골
2012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 570-4 스파이더 퍼포만테 진저브레드 사람 복장 메리 크리스마스
1965 필 트라이던트 엘프 의상  
2002 페라리 575M 마라넬로 크리스마스 점퍼  
1939 마세라티 8CTF 산타 모자  
  빨간 코  
  순록 뿔

 

Forza Horizon 5 자동차 패스 소유자는 연휴 기간 동안 매주 하나씩 배송될 4대의 #NewToForza 자동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날짜 가용성 자동차 통행 차량
12월 9일 2017 페라리 J50
12월 16일 2019 페라리 몬자 SP2
12월 23일 1973 람보르기니 에스파다 400 GT
12월 30일 2020 람보르기니 우라칸 EVO

12월 3 일 에 출시된 최신 Forza Horizon 5 업데이트 와 함께 우리는 최근 커뮤니티 업데이트에서 강조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정 사항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 우리는 지금 당신에게 얼마나 실망스러운 일인지 이해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수정 사항을 배포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알려진 문제에 대해서는 Forza 지원을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지금까지 피드백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Forza Horizon 5가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Felices 축제!

 

출처 : https://forzamotorsport.net/en-us/news/forza-horizon-5-release-notes-dec-14-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