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인포머 선정 2021년 GOTY 고티 갓겜 추천작 순위 TOP10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6. 07:31

본문

반응형

게임인포머 선정 2021년 GOTY 고티 갓겜 추천작 순위 TOP10

 

Game Informer의 2021년 상위 10개 게임
올해 우리가 충분히 얻지 못한 필수 플레이 타이틀이 있습니다.

 

10위 사이코넛 2
원래 Psychonauts는 전형적인 Double Fine 게임이 될 템플릿을 설정했습니다. 다시 말해 개성, 유머, 상상력과 게임 플레이로 넘쳐나는 경험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같은 수준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이 추세는 마침내 Psychonauts 2로 끝났습니다. 팬들은 이 속편을 몇 년 동안 기다렸고,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기대에 부응할 뿐만 아니라 Double Fine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산산조각냅니다.

Psychonauts 2의 게임 플레이는 원본보다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세계에 걸친 뛰어난 레벨 디자인은 보다 정교하게 조정된 플랫폼을 보여줍니다. Iron Chef에 대한 카지노/병원 매시업 또는 꼭두각시 중심의 반전과 같은 기괴한 정신 목적지를 탐험하는 것은 항상 흥미진진한 전망이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하는 것만큼이나 재미있다는 것이 증명되어 기쁩니다. 고기 서커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염동력과 열동력과 같은 Raz의 초능력은 그 어느 때보 다 재미있습니다. 멍청하고 얇은 도플갱어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같은 새로운 능력은 환영할 만한 추가 사항입니다.

첩보 이야기는 놀라운 우여곡절 덕분에 하이라이트로 서 있습니다. Raz 및 그의 가족 전체를 포함하여 오래된 즐겨찾기 및 재미있는 새 이민자들로 구성된 그의 갱단과 어울리는 것은 우리의 얼굴에 영원한 미소를 남겼습니다. 가장 감탄할 만한 것은 이 글이 조롱보다는 존중과 공감으로 정신 질환을 다룬다는 것입니다. Psychonauts 2는 과거의 플랫포머에 대한 훌륭한 후퇴이며 Double Fine의 대작입니다.

 

 

9위 암호화
Inscryption에 대한 흥분은 연말에 들불처럼 직원들을 휩쓸었습니다. 제목은 오프닝 순간부터 분위기와 미스터리로 두꺼워 시작 화면부터 질문을 던집니다. 그러나 인상적인 도입부는 단지 외관일 뿐입니다. 그것을 찢으면 내러티브의 핵심에 있는 진정한 레이어가 표시되어 게임이 실제로 무엇인지, 그리고 플레이어인 플레이어가 어떻게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천천히 드러냅니다.

Inscryption의 핵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고 변화하는 유희왕 및 하스스톤과 유사한 강력한 카드 게임입니다. 새로운 역학과 자원 시스템이 계속해서 등장하여 탐색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빌드를 많이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두운 오두막에서 게임의 밧줄을 배웁니다. 깜박이는 촛불 아래서 당신이 족쇄에 묶인 테이블만 보입니다. 칠흑 같은 그림자에서 바라보는 납치범의 주황색 나선형 눈은 D&D 게임 마스터처럼 행동하며 사악한 덱빌딩 로그라이크 건틀렛에서 상대를 롤플레잉합니다. 거기에서 Inscryption은 카드 게임과 탐색 시퀀스 안팎에서 퍼즐을 능숙하게 엮습니다. 모든 발견은 절박한 상황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자유를 향해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Daniel Mullins Games의 Inscryption은 때때로 불안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말 놀랍습니다. 최고의 순간 중 많은 부분이 여기서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놀랍고 예상치 못한 곳으로 이동하며 끝까지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올해의 가장 매혹적인 경험 중 하나이며 가능한 한 적게 들어갈 때 진정으로 가장 좋습니다.

 

 

 

8위 잇 테이크 투
It Takes Two는 협동 플레이의 다양성과 역동적인 방식으로 플레이어의 개성을 하나로 묶는 능력으로 눈부신 협력 전용 경험인 It Takes Two의 모든 것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두 캐릭터인 코디와 메이는 한때 사랑에 빠졌지만 지금은 이혼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랑하는 자녀 로즈의 마음을 아프게 한 결정입니다. 그녀의 눈물은 그녀의 부모에게 마법의 주문을 걸어 부모를 나무와 진흙으로 만든 작은 장난감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작은 크기는 그들의 집을 위험한 플랫폼과 흥미진진한 모험에 무르익은 경이로운 거대한 세계로 바꿉니다.

세상을 다르게 보는 코디와 메이의 행동은 생각과 일치한다. 한 단계에서 코디는 메이의 소총만이 폭발할 수 있는 폭발성 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행동은 플레이어를 하나로 묶고 그들 사이의 의사 소통을 요구합니다. 이 공식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패키지를 만들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영역에 도달할 때마다 극복해야 할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또한 Cody와 May가 자신의 차이점을 제쳐두고 딸에 대한 상호 이해를 찾는 방법을 배우면서 캐릭터로 발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It Takes Two는 멋진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제공하는 다양성은 처음부터 끝까지 경험을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이것은 현재까지 가장 보람 있는 협력 경험 중 하나이며 친구, 가족 및 연인에게 절대적인 기쁨이 될 수 있습니다. 

 

 

7위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기계적으로 건전한 레이싱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하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이며 게임을 칭찬할 가치가 있는 요소를 간과하는 것입니다. 예, 운전의 기본 행위는 환상적으로 느껴지지만 시리즈의 다섯 번째 항목을 올해의 상위 10개 게임 목록에 올려야 하는 희박한 공기로 진정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나머지 패키지입니다.

게임을 켜는 순간부터 기술 강국인 Forza Horizon 5가 발생하는 멕시코의 부정할 수 없는 화려한 재현과 마주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즉시 액션에 몰입하게 됩니다. 인상적인 오프닝 시퀀스가 ​​끝난 후 몇 가지 작은 컷씬을 제외하고 Forza Horizon 5는 방해받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상세하고 다양한 생물 군계를 탐색하면서 모든 종류의 빠른 추적을 마주하게 됩니다. 전통적인 종족과 스토리 중심의 미션 체인부터 헛간과 공동 멀티플레이어 이벤트에 숨겨진 차량에 이르기까지 Forza Horizon 5는 흥미진진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활동과 관련하여 플레이어를 결코 얕잡아보지 않습니다. 여기에 오늘날 게임에서 가장 인상적인 비주얼과 놀라운 속도감을 더하면 열성적인 레이싱 게임 팬과 캐주얼 레이싱 게임 팬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됩니다. 장르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강력한 판매고입니다. Forza Horizon 5는 2021년 최고의 레이싱 게임일 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6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트루 컬러
감정적 인 어려움은 Life is Strange 시리즈를 빛나게하지만 최신 항목은 탄력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두 배가됩니다. Life is Strange: True Colors는 Game Informer의 2021년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일 뿐만 아니라, 냉소적이고 고통스러운 Alex Chen이 등장하는 최고의 비디오 게임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전에 Life is Strange 프리퀄, Before Storm에서 작업한 Deck Nine은 이 메인라인 항목에 대해 원래 개발자 Dontnod의 통제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더 상세하고 탐색 가능한 풍경과 더 나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과 같은 일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제공됩니다. 개선된 그래픽이 눈을 사로잡지만,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Alex Chen과 그녀의 비극적인 이야기입니다.

True Colors는 정의를 추구하고, 자신의 가족을 만들고, 과거와 타협하는 등 많은 일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Deck Nine은 특히 기억에 남는 작은 마을과 보호하는 주민들을 통해 이러한 복잡한 주제를 보여줍니다. Jed의 아버지 같은 성향이든 로맨스 DJ이자 던전 마스터인 Steph이든 상관없이 Alex의 유대감을 키우는 것은 이곳에 뿌리를 내리고 그녀의 미래가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결을 구축하면 알렉스의 초자연적이고 마음을 읽는 능력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그녀는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Deck Nine이 공감의 개념을 딜레마로 바꾸는 곳입니다. 누군가의 고통을 제거하는 것이 그들에게 더 나은가요, 아니면 성장하기 위해 그런 과정이 필요한가요? 그리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받아들일 때 우리 자신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됩니까? 그것은 우리가 곧 잊지 못할 여행입니다. 특히 재미있는 LARP가 마을을 누비는 것입니다.

 

 

5위 메트로이드 드레드
Game Boy Advance용 Metroid Fusion 출시와 올해 Metroid Dread 출시 사이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Nintendo 팬은 태어나고, 성장했으며, 심지어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19년 동안 변하지 않은 한 가지는 Metroid의 상징적인 탐험 기반 플랫폼에 대한 우리의 사랑입니다. 변덕스러운 공상 과학 모험은 매우 상징적이어서 전체 장르를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Metroidvania" 공식에 대한 새로운 변형을 만나지 않고는 요즘 온라인 상점을 탐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Metroid Dread를 통해 Nintendo는 원래 디자인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증명합니다.

Dread의 설정은 간단합니다. 다른 생물을 모방한 위험한 기생충이 외계 행성 ZDR을 천천히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은하 연합은 발병을 조사하고 억제하기 위해 최첨단 로봇 회사를 파견합니다. 기계와의 접촉이 어두워지면 연방은 첨단 살인 로봇 갱보다 더 나은 현상금 사냥꾼 Samus Aran을 찾습니다.

Samus의 이전 모험과 마찬가지로 Dread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호 연결된 거대한 지도를 천천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매 턴마다 Samus가 새로운 영역을 잠금 해제하거나 ZDR의 무시무시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새로운 파워업 또는 무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스파이더 마그넷으로 벽을 오르거나 순진한 적에게 미사일의 폭풍우를 퍼붓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거의 파괴되지 않는 EMMI 로봇으로 캣앤마우스 게임을 하는 동안이었습니다.

Metroid Dread는 괜찮은 도전 과제를 제공하며 짧은 실행 시간으로 인해 주말에 완료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2D Metroid 게임을 위해 19년을 더 기다릴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Nintendo가 Dread와 같은 또 다른 걸작을 만드는 데 20년이 걸린다 하더라도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4위 리터널
점착성 저류는 Returnal 전체에 걸쳐 걸작을 만들기 위해 흐릅니다. 예술, 게임 플레이, 음악, 사운드 및 디자인이 모두 한 손에 의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하나의 교향곡으로 결합됩니다. Returnal을 통해 Housemarque는 아케이드 총알 지옥 장르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3인칭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과 마법처럼 공식을 결합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카테고리별로 게임의 성격을 설명하는 단어이지만 Returnal을 논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경험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가혹한 외계 세계를 통한 투쟁으로 시작하는 것은 호기심과 두려움으로 가득 찬 모험이 됩니다. 계속 진행하면서 도전 과제를 극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흥미로운 무기를 대량으로 구축하게 됩니다.

Returnal은 총알 지옥과 같이 종종 틈새 시장과 진입하기 어려운 장르를 취하여 누구나 빠져들고 탐험할 수 있는 감각을 위한 청각 및 시각적 향연으로 바꿉니다. 기이한 외계 세계의 긴장과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게임 플레이 채널의 모든 요소는 대기적으로 승리입니다. 네 번째 바이옴과 같은 일부 지역은 그런 면에서 환경 스토리텔링의 걸작으로, 레벨 초반에 심어진 미스터리를 끔찍하게 해결해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선두주자 중 Returnal은 실제로 검증된 장르 블렌드 이외의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유일한 타이틀이며 목록에 다른 훌륭한 게임이 있지만 이질적인 측면의 융합이 절대적으로 탁월하고 리벳 타기.

 

 

3위 바이오하자드8 빌리지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는 무자비합니다. 오프닝 순간부터 최종 결말까지, 논스톱, 무서운 라이드입니다. Village는 올해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모든 시간의 최고의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05년의 레지던트 이블 4에서 힌트를 얻은 Village는 최고의 호러 트로피처럼 펼쳐집니다. 치명적인 뱀파이어로 가득 찬 엄청나게 큰 고딕 양식의 맨션이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피해를 주는 인형의 집이 있습니다. 인간은 덜 살고 늑대인간은 더 많이 사는 반 버려진 마을. 기괴한 인간 물고기 괴물부터 거인, 저개발 태아, 심지어 Tetsuo: The Iron Man과 유사한 사이버펑크 괴물에 이르기까지 신체 공포가 만연합니다. 갱단은 모두 여기에 있고 일부는 있습니다.

잘못된 손에는 Village가 지칠 것입니다. 그렇게 많이 구둣발을 내밀고 플레이어에게 긁히거나 임팩트를 잃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Villag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속도입니다. 레벨, 겁, 그리고 괴물이 환영을 받는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영향을 미치기 위해 초 단위로 시간이 초과된 것처럼 느껴지고 다음 악몽으로 넘어가는 데 방해가 됩니다.

그리고 악몽은 정말로 Village의 최고의 단어입니다. 역대 가장 무서운 게임은 아니지만 적어도 가장 일관되고 흥미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Playing Village는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항상 약간의 속임수, 새롭고 예상치 못한 공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항상 변하고, 항상 다릅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는 공포와 놀라운 균형을 이루며 우리가 플레이한 최고의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https://youtu.be/FhKTu9e75yY

4K RTX AAA급 대작 신작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글판 시골 체험판

 

 

2위 데스루프 죽음의 고리
Deathloop에는 모든 것이 클릭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특정 순간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시점이 다를 수 있지만 결국 플레이어는 게임의 다양한 퍼즐과 메커니즘을 알아낼 것입니다. Deathloop가 마침내 클릭됩니다.

그 특정한 순간만으로도 올해의 게임에 대한 고려를 충분히 보장할 수 있습니다.

Deathloop의 전제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타임루프에 갇혀 있는 Blackreef 섬에 갇힌 콜트입니다. 이 지옥에서 벗어나려면 루프를 깨고 8명의 목표를 죽여야 합니다. 24시간 이내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다시 시작합니다.

설명은 간단하지만 실행은 세심하고 복잡합니다. Deathloop의 처음 몇 시간 동안 당신은 무기, 능력, 복잡한 레벨을 더듬거리며 하나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아남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덟 명을 죽인다는 생각은 희망찬 생각에 휩싸인 헛된 꿈처럼 느껴집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 목표를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는 결국 딸깍 소리를 냅니다. 모든 퍼즐 조각이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게임이 더 이상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Deathloop는 파괴와 유혈의 놀이터가 됩니다.

Deathloop는 그 기계적 성과에서 탁월합니다. 처음에 몇 시간이 걸렸던 레벨을 비행하고, 행동을 지휘하고, 마침내 마지막 강도를 수행하는 것은 다른 게임에서 거의 볼 수 없는 방식으로 만족스럽습니다.

Deathloop를 마친 후에는 두 번째 플레이를 시작하는 것을 거부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두통을 일으킨 초기 레벨을 통과하고 계속해서 손가락 주위로 세상을 구부리고 싶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Deathloop의 규칙과 조건을 받아들일 만큼 충분히 인내한다면, 게임이 당신에게 성의 열쇠를 제공하고 나면 뒤이어 일어나는 혼란과 같은 것은 별로 없습니다.

https://youtu.be/7ufYcISoIMA

노래까지 뽑은 디스아너드 개발사 차기작 데스루프 데자뷰 트레일러 PS5 Deathloop

 

 

 

1위 헤일로 인피니트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343 Industries는 Halo 세계의 목자였으며 원래 개발자인 Bungie의 주도권을 잡고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을 계속 계획하고 있습니다. Halo 4 및 Halo 5: Guardians는 나름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오랜 팬들은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텔링이 이전 형식에서 벗어났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주에 343은 Halo Infinite를 출시하여 놀라운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프레임워크에 집중하면서 분명히 "Halo"라고 느꼈던 동시에 미래에 시리즈를 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모색했습니다.

인피니트 캠페인의 첫 시간부터 옛 것과 새 것이 만나는 지점이 분명해집니다. 개별 스토리 비트는 때때로 오리지널 Halo: Combat Evolved의 순간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적 전투원은 치열하고 친숙하며 도전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ringworld 설정 자체는 처음에 시리즈에 영감을 준 태평양 북서쪽 로케일을 회상합니다. 그리고 많은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프랜차이즈가 처음 사용한 긴장된 교환을 적절하게 반영합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Infinite는 이것이 오래된 공식에 새로운 페인트 코팅 그 이상임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장비, 특히 그래플샷은 플레이어가 전투에 맞서는 방식을 바꿉니다. 주요 임무, 오픈 월드 탐험 및 업그레이드는 재생 가치를 높이고 발견의 느낌을 줍니다. 특히 대규모 기지에서의 구체적인 만남은 플레이어의 자유와 창의적인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어에서 확장된 Big Team Battle 명단, 장비의 더 중요한 역할, 플랫폼에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를 테이블에 초대하는 무료 플레이 모델은 주목할만한 변화의 일부일 뿐입니다.

완벽한 게임은 없으며 Halo Infinite의 출시 릴리스에는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진행, 맵의 수, 제한된 사용자 정의 모두 해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캠페인에서 협동 플레이의 부재는 펀치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눈에 띄기 위해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Infinite는 수년 동안 최고의 오리지널 악보 중 하나인 깨끗한 슈팅, 그리고 2021년에 많은 플레이어에게 꼭 필요한 주제인 희망과 회복력의 주제에 뿌리를 둔 진심 어린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Microsoft의 차세대 릴리스를 위한 뛰어난 주요 릴리스입니다. Halo Infinite는 우리가 내려놓을 수 없는 게임이며 2022년으로 향하면서 계속해서 몇 시간을 쏟아 부을 것 같은 게임입니다.

https://youtu.be/Haqf_D4jpZI

헤일로인피니트 스토리01 마스터치프 시리즈 전통의 오프닝 시퀀스 ㅋ

 

출처 : https://www.gameinformer.com/feature/game-informers-top-10-games-of-20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