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gta 구작 트릴로지 리마스터 이후 락스타 차기작은 불리2???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6. 22:11

본문

반응형

루머 - gta 구작 트릴로지 리마스터 이후 락스타 차기작은 불리2???

 

오래된 떡밥이긴 한데 또 다시 락스타 차기작 신작 게임으로 불리 시리즈의 후속작 불리2 루머가 나오고 있습니다.

불리는 학교판 GTA라고 불린 고전 게임인데 과연 요즘 시대에 부활할 수 있을지 궁금 ㅋ

 

 

저에 관해서는, 그리고 회의적인 것은 괜찮지만, Bully 프랜차이즈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사실 어제보다 더 자신감이 있습니다. :)

(게임 인포머 부 편집장은 불리2에 관한것이 아니라고 답변에 대해 사람들이 실망하자 톰핸더슨은 불리 프랜차이즈가 움직임이 있는게 확실하다고

 더 자신감이 있다고 추가 트윗)

자세한 내용은 불분명하다 - 하지만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면 확정판 이라고 말했을 것 같다 - 나는 그렇지 않았다 - 나는 불리2 라고 들었다.

 

덧붙이자면, 저는 그 보고서를 봤고, 언론이 GTA 3부작의 실패작 발표 이후 TGA 이전에 Definitional Edition을 봤다고 주장하는 것은 터무니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본 것은 GTA 3부작 출시와 TGA 사이였다. 나는 "2주 정도" - 한달이 아니라고 들었다.

 

(최근 락스타맥 이라는 프랑스 웹진이 불리2가 아니라

확장판이라고 추측한거에 대해 답변)



https://twitter.com/SWEGTA/status/1471065653893378048

 

락스타 게임즈 유투버이자 불리 관련 소식을 매년 자주 전하고

불리 성우를 직접 인터뷰한 이력이 있는 

SWEGTA에 의하면 불리2에 관해 곧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암시


Rockstar Games의 Bully 2가 빛을 보게 될까요?

 

Bully 는 위험한 도시가 아닌  고등학교에서 일어났다면 Grand Theft Auto 시리즈  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게임 설정의 주요 장소인 Bullworth Academy에서 어머니가 하차하는 주인공이자 말썽꾸러기 Jimmy Hopkins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학년 내내 플레이어는 다른 파벌과 친구가 되고, 다른 클래스에서 기술을 배우고, 궁극적으로 진정한 괴롭힘으로부터 학교를 구할 것입니다. 당시 이 게임은 평론가와 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후 Xbox 360용 리마스터가 출시되었습니다.

 2006년 Jack Thompson이 Bully 가 플로리다에서 선적 및 판매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주심 판사는 Bully 가 제공되었을 때 본질적으로 게임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문제의 판사는 자녀들이 10대 등급의 게임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그는 Bully  를 심야 TV에 비유  했고 배송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판결에도 불구하고  Bully  는 2008년 브라질에서 금지되어 2016년에 공식 출시되어 게임의 유산에 대한 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Bully 속편을 보지 못한 이유

원래 록 스타 밴쿠버에 의해 개발,  깡패는  팬들과 인스턴트 히트되었다 의  절도  및 기타 록 스타 게임. 오픈 월드 장르를 새롭게 받아들인 덕분에 팬들은 속편을 기대했지만 결국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Bully: Scholarship Edition  은 PS2 버전의 리마스터였으며 참석할 더 많은 수업, 향상된 그래픽, 8개의 새로운 임무, 새로운 잠금 해제 가능한 의상, 2인 미니게임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함께 Xbox 360 및 Nintendo Wii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원본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PC 포트는 여러 충돌 문제, 잘못된 제어 및 30의 FPS 상한으로 인해 제대로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Bully 작업 후   Rockstar Vancouver는 다른 Rockstar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2012년에 출시된 Max Payne 3를 제작했습니다. 이후 Rockstar Vancouver는 Rockstar Toronto와 합병되어 Rockstar Games Toronto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캐나다 스튜디오는 Grand Theft Auto 5 작업을 도왔고   결국 PC로 이식했습니다. Rockstar Games Toronto는 과거에 많은 이식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경험을 통해 최고 품질의 포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이 한 포트 중 일부는   PC용 Grand Theft Auto 4 ,   Nintendo Wii용 Manhunt 2 , PS2 및 Xbox용 Max Payne입니다.

에 작업 후  그랜드 테 프트 오토 5 ,  록 스타 게임 토론토는 개발을 도왔  레드 데드 구속이  자사의 2018 릴리스를. 캐나다 스튜디오가 다른 Rockstar 스튜디오와 협력하느라 너무 바빠서 Bully  시리즈의 새로운 항목을 작업하는 것 같습니다  . 이것이 사실이라면 Bully  시리즈가 GTA 와 유사한 공식 의 더 독특한 반복 중 하나  이기 때문에 정말 부끄러운 일  입니다. Bully 의 1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은 Android 및 iOS로 게임을 이식하는 보상을 받았습니다. 팬들이 기대했던 최고의 결과는 아니지만 아마도  Bully  는 언젠가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Bully 2의 미래 가능성은?

 리마스터에서 Bully 게임 의 마지막 반복 이후 10년이 넘었지만  Rockstar는 이 시리즈를 잊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Bully  속편은 아직 가능성의 영역을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Rockstar Games가 한 콘솔 세대에서 여러 개의 훌륭한 게임을 내놓았던 시대는 지났지만 이제는 Rockstar Games가 콘솔당 하나의 주요 AAA 릴리스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Red Dead Redemption 2 는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제작되었으며 Rockstar의 다음 게임도 해당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 게임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용으로 설계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마음에.

Bully 속편이 2010년에 처음으로, 그리고 나중에 2013년에 여러 번 폐기 되었다는 소문이 돌았  습니다. 그런 다음 신뢰할 수 있는 Rockstsar 누출자 Tex2는 Bully 2 가 스튜디오가 도움을 주어야 하기 전에 2015년 이상 개발 중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를 개발하십시오  . 이것이 지금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지만 Bully 팬들에게 최악의 시나리오  는 2026년까지 기다리는 것이며 Rockstar가 게임 20주년을 위해 뭔가를 해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Bully 2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시리즈의 팬이 속편으로 보상을 받는다면 그 속편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Bully 가 출시된 지 거의 15년이 지났고 Rockstar는 오픈 월드 공식을 많이 개선했습니다. Bully 에서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맵은  Grand Theft Auto 3 보다 작았으며  약 5평방 킬로미터에 도달했습니다. 비록 작은 샌드박스 크기에도 불구하고  Bully  는 주로 Bullworth Academy 내에서 여전히 할 일이 많았습니다.

그랜드 테 프트 오토 5 와  레드 데드 구속 (2)는 모두 거대한 게임 세계가 있고, 크기, 심지어 일부가 된 경우 에 표시  깡패 2 , 원래을 확장 할 깡패  많은에 의해. 플레이어가 가상의 속편에서 다시 한 번 어린 선수로 플레이한다면 이 많은 공간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도시의 다른 지역에 있는 라이벌 학교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The Simpsons 에서 Springfield의 아이들과 Shelbyville 초등학교 사이의 경쟁과 유사한 이야기의 역동성에 완전히 새로운 레이어를 추가할 것  입니다.

Bully 속편에는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게임이 있는 클래스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  되며, 클래스와 활동 사이에 번거로운 장난이 있습니다. Bully의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따돌림에 대해 빠르게 질책을 받는 것이었고 ,  그러면 아마 돌아올 것입니다. 플레이어 관리 시스템은 주인공이 무엇을 먹기로 결정했는지에 따라 힘, 쿨함 요소, 체중 수준을 관리해야 하는 게임 메카닉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Grand Theft Auto: San Andreas에서 확인 되었으며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깊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Bully 속편 의 가능성 은 끝 이 없어  보입니다 . 이제 Rockstar가 오픈 월드 게임의 진행 방식에 대한 공식을 정의했기 때문입니다. Bully 시리즈 의 새로운 항목으로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만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 아마도 2026년 게임의 20주년이 되기 전에 어떤 소식이 들려도 그다지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Bully 2  가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rockstar-games-bully-sequ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