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 많은 포트나이트 2021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콜라보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7. 23:18

본문

반응형

돈 많은 포트나이트 2021년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콜라보 이벤트

 

Fortnite의 2021 Winterfest에서 휴가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관되지 않은 아이템으로 전투를 벌이세요.

2021년 12월 16일

 

Plus No Way Home Spider-Man과 MJ는 Winterfest를 위한 아이템 상점에 올 것입니다.

Winterfest가 Fortnite에 돌아왔습니다! 12월 16일 오전 6시 PT부터 1월 6일 오전 6시 PT까지, Sgt. Winter는 2개의 축제 의상을 포함하여 포장을 풀 수 있는 14개의 선물을 나눠줄 것입니다. 

곡괭이 2개, 랩 2개, 글라이더, 조종기, 감정 표현, 로비 트랙, 로딩 화면, 이모티콘, 스프레이, 배너의 두 가지 의상과 함께 선물이 무엇인지 살짝 살펴보세요.

https://youtu.be/MWmiX_xv1l4

돈 많은 포트나이트 2021년 크리스마스 콜라보 이벤트 ㅋ Fortnite Winterfest

 

Winterfest Lodg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병장 Winterfest Lodge에서 겨울과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Lodge에 입장하려면 로비의 눈송이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선물을 여는 날을 놓치면 언제든지 Winterfest가 끝나기 전에 돌아와서 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받게 될 모든 선물을 망치고 싶지 않지만 최소한 의상은 공개할 것입니다. 하나는 커뮤니티에서 영감을 받은 Isabelle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 Krisabelle이고, 다른 하나는 멋진 바나나 하나인 Polar Peely입니다( 말 그대로 ).

얼음처럼 차가운 무기고

멋진 화장품만이 선물이 아닙니다. 섬에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그는 친숙한 얼음 아이템으로 가득 찬 무기고를 열었습니다. 냉각 수류탄으로 적(또는 자신)에게 얼음 블록 발을 제공하십시오. Snowball Launcher로 폭발적인 눈덩이를 발사하세요. 은밀한 눈사람으로 변장하십시오. 그리고 Holiday Presents 던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리품 게임을 즐겨보세요.

아이템 상점: Spider-Man: No Way Home의 Spider-Man과 MJ(추가 의상)

챕터 3 시즌 1 배틀 패스의 클래식 스파이더맨이 있으며, 곧 No Way Home 스파이더맨과 MJ가 Winterfest의 아이템 샵에 올 것입니다. (영화 개봉에 맞춰!)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과 MJ(노 웨이 홈) 의상은 12월 16일 오후 4시(태평양 표준시)부터 아이템 샵에 있습니다. 내장된 이모티콘으로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맨의 마스크를 쓰고 벗으세요!

6월의 Concept Royale 우승자 @lbdart_ 및 @AltaCalls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포함하여 더 많은 새로운 의상이 Winterfest 기간 동안 상점에 순환될 것입니다. 이 Concept Royale은 두 가지 예외적인 겨울 컨셉을 의상으로 변형하기 위한 우리의 콜아웃이었습니다. 겨울 축제 기간 동안 돌아오는 겨울 의상도 상점으로 돌아갑니다.

병장 Winter와 그의 믿음직한 Red Nosed Ranger 운전사는 섬 주변을 배회하며 휴가 선물을 던짐으로써 휴가의 기쁨을 퍼뜨릴 것입니다. 당신을 상사의 못된 목록에 올리기 위해 무언가를 하지 마십시오.

그러니 기분 좋게 지내고 롯지에서 선물을 풀고 행복한 겨울 축제를 보내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