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든링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방어구 세트 위치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3. 4. 11:43

본문

반응형

엘든링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방어구 세트 위치 모음

 

최고의 Elden Ring 방어구 위치 및 세트

엘든 링에서 가장 뛰어난 갑옷과 그것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엘든 링 갑옷이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는 멋진 보호 장구가 사이의 모든 곳에 널려 있다.그것은 강력한 적들에 의해 떨어지거나 가슴과 갑옷을 통해 사냥하는 동안 발견될 수 있다.하지만 최고의 갑옷은 어디 있고, 어떤 갑옷 세트가 가장 도움이 될까?많은 것이 빌드, 클래스, 플레이어 인텐더스로 귀결되지만, 엘든 링 갑옷의 가장 좋은 위치와 그것들을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알아냈다.주의해라 - 이것들 중 일부는 구하기가 꽤 까다롭지만, 분명히 그럴 가치가 있다.

 

 

https://youtu.be/8tvi99dLzjQ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엘든 링 추천 방어구 갑옷 파밍 맵 위치 정보

엘든 링의 일부 갑옷은 특정 적들이 임의로 떨어뜨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최고의 갑옷 세트는 그렇지 않다. 그리고 우리는 약간 벌거벗은 느낌이 드는 선수들을 도울 수 있는 갑옷들을 좁혀왔다.우리가 위아래에 배치한 것은 여러 종류의 플레이어의 요구를 고려한 최고의 갑옷 입지. 이 갑옷 세트를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다시 구입한다면, 대신 그것을 풀기 위해 죽여야 할 상사의 위치를 표시해 두었다.

1. 추방된 나이트 갑옷 Banished Knight armor

다소 흔한 갑옷은 다소 무겁지만 놀랍게도 그 게임의 최고 중 하나이다.모든 작품들은 때때로 스톰빌 성(예: 모사 베일이 있는 방)의 후기 지역을 배회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키가 크고 억센 기사인 유배된 기사들로부터 떨어뜨릴 수 있는 아주 작은 기회를 가진다.


2. 라단 갑옷 Radahn armor

엄청나게 높은 무게와 방어력 - 확실히 인텐더스가 뛰어난 사람들에게만 해당된다.레드매인 캐슬에서 스타스커지 라단을 이긴 후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에니아로부터 구입할 수 있다.가난도프를 닮았군


3. 맹렬한 울프 갑옷 Raging Wolf armor

멋있어 보이지만, 너무 무겁지 않게 수비도 잘 해 준다.화산 마놀에서 타니스 부인의 두 건의 암살 계약을 완료한 다음 레인델에 있는 그녀의 곤 버나흘과 함께 사냥을 떠나십시오.여러분은 또한 서비스 가능하고 꽤 멋져 보이는 스케일링 아머도 함께 받을 것이다.


4. 기사 갑옷 Knight armor

무겁지만 견고한 미드게임 방어구.트윈 허스크가 고드릭을 이기고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팔았다.그것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엘든 링에서 고드릭을 이기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어.


5. 여왕의 초승달 왕관 Queen's Crescent Crown

여왕 세트 중 일부인 이 헬멧은 착용할 때 지능을 높인다.라야 루카리아 아카데미의 보스 렌날라를 꺾은 다음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에니아에게 사십시오.


6. 방랑자 갑옷 Vagabond armor

중후반 경기 전에는 유기적으로 얻을 수 없는 무겁지만 강력한 또 다른 옵션.방랑자는 그것으로 시작하거나, 고대 눈 계곡 유적지 옆에 있는 자이언츠의 중앙 산꼭대기에 있는 상인에 의해 팔린다.


7. 비늘 갑옷 Scale armor

초창기 게임에서 잘 작동하는 가볍고 보호되는 갑옷.Morne Rampart of Grace 성 옆에 있는 상인이 판매한다.

 

8. 갈대 땅(사무라이) 갑옷 Land of Reeds (Samurai) armor

괜찮은 보호장치와 놀랄 만큼 가볍다.사무라이는 그것으로 시작하거나, 고립된 상인의 은혜의 판잣집 옆에 있는 노스캐일리드의 상인에 의해 팔린다.


9. 그레이트헬름 Greathelm

비록 헬멧에 불과하지만, 이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높은 방어를 제공하고 추구할 가치가 있다.남부 켈리드의 상인이 덜 주목할 만한 챔피온 갑옷 세트와 함께 팔았다.


10. 카롤루스와 올리비누스 글린스톤 크라운즈 Karolus and Olivinus Glintstone Crowns

만약 여러분이 여왕의 초승달 왕관을 얻을 수 없다면, 이 헬멧들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스태미너나 HP의 비용으로 여러분의 지능을 향상시킨다 - 마법사들이 선택할 수 있는 매우 견고한 선택이다.둘 다 라야 루카리아 아카데미에서 발견되었으며, 두 곳 모두 다음 사항을 찾기 위해 우회로를 요구한다.
(a) Olivunus

올리부누스는 그레이스 스쿨하우스 교실 부지 남쪽에 있다.헤드는 왼쪽으로 가서 책장을 쳐서 숨겨진 발코니를 드러냈다.왼쪽으로 뛰어내려가 그것을 따라다니며 바위를 타고 올라가면 시체 위의 왕관을 찾을 수 있다.
(b) Karolus

카롤루스는 당신이 라다곤 보스의 붉은 늑대와 싸웠던 '토론의 파렐루어 오브 그레이스'의 현장 바로 뒤에 있다.밖으로 나가, 그리고 나서 안뜰의 북서쪽 모퉁이로 가서 절벽 가장자리를 따라 왼쪽 길을 껴안아 관목숲에서 이글거리는 게를 찾아낸다.카롤루스 왕관을 위해 죽여라.

 

우리에게 가장 좋은 갑옷 세트는 위 목록에 있는 첫 두 가지 옵션인 기괴한 나이트와 라단 갑옷이다.하지만 둘 다 환상적인 보호를 제공하지만, 그것들은 또한 매우 무겁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몸무게를 줄이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들을 얼마나 많이 입는지 주의하기를 원할 것이다.전체적으로 갑옷이 중요하다면 인텐더스를 많이 보강하는 것이 좋다.갑옷과 장비를 너무 많이 착용하면 "무거운 하중" 상태가 촉발되어, 여러분이 훨씬 더 느리게 그리고 더 많은 체력을 희생시키면서 움직이게 할 것이다. - 여러분이 아무리 보호받는다고 해도 우리는 권장하지 않는 나쁜 영향이다.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엘든 링에서 가장 좋은 갑옷은 당신이 어떤 성격을 지녔는지, 또 어떤 적에 대항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갑옷은 단지 하나의 보호 상태만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얼마나 보호받고 있는가는 당신을 때리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 어떤 것은 마법의 공격에 더 잘 저항할 것이고, 다른 것들은 물리적인 타격으로부터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이 점을 명심하고, 보스 싸움과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것에 대해, 그리고 당신 자신의 약점과 힘을 고려하라.

대장장이에서 갑옷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니?
아니, 갑옷은 Elden Ring에서 업그레이드되거나 향상될 수 없다. 단, Sites of Grace에서 옷을 갈아입는 것을 제외하면, 특정 세트의 상태를 개선하지 않고도 약간 변화시킨다.휴그와 다른 대장장이들은 당신이 아무리 많은 엘든 링 스미싱 스톤즈를 제공한다고 해도 당신의 갑옷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것이다. 단순히 더 나은 세트를 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elden-ring-armor-locations-be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