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든링 공략 정보 전투 최고의 동맹군 뼛가루 영체 소환 획득 맵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3. 4. 14:58

본문

반응형

엘든링 공략 정보 전투 최고의 동맹군 뼛가루 영체 소환 획득 맵 위치

 

엘든 링 베스트 스피릿 소환장:계층 목록, 위치 등

 

엘든 링의 열린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불가피하게 만나게 될 많은 만남과 보스 싸움에서, 여러분은 스피릿 애쉬 소환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이 정령들은 당신의 곁에서 싸울 것이고 대부분의 상황에서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정령들은 적들을 산만하게 하고, 그들을 때리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고, 몇몇 안타를 때리고, 심지어 단단한 손상까지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러분이 탐험하는 동안 종종 발견할 수 있는 무덤이나 고스트 글러브워트 재료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한다면 말이다.

하지만 게임에서 스피릿 애쉬 소환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그리고 어떤 것을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이 안내서에서는 게임에서 각 스피릿 애쉬 소환수의 순위를 매기는 전체 계층 목록과 함께 최고의 소환, 소환자의 행동, 그리고 랜즈 브레인지에서 찾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기로 한다.

 

엘든 링의 스피릿 애쉬 소환은 대부분 도움이 되지만, 그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어떤 것이 최고인지, 어떤 것이 당신의 성격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형성할 가치가 없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는 최종적인 계층 목록을 작성했다.

정령 소환이 낮은 계층이라고 해서 그것이 쓸모없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단순히 우리가 리스트에 올려놓은 소환장보다 그것들이 일반적으로 덜 유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엘든 링 스피릿 뼛가루 영체 소환 추천 성능 티어표

계층스피릿 애쉬 소환

S 모방 눈물, 알비나루릭 라테나, 머리가 없는 루텔, 추방된 기사 올레그
A 오멘킬러 롤로, 매드 호박 헤드, 조상의 추종자, 론 울프, 카이든 솔즈워드, 트윈스지 소서러, 아줄라 비스트맨
B 페이지, 클린로트 나이트 핀레이, 블랙 나이프 티체, 블러드하운드 나이트 플로, 고대 드래곤 크리스토프, 나이트메이드 앤 검트레스 인형, 추방된 나이트 엥발, 배틀메이지 후게스, 팔자르스 오브 포춘, 네펠리 루익스 인형
C 레드마인 기사 오가, 데미휴먼스, 고드릭 병사, 라야 루카리아 병사, 아비오네트 병사, 레인델 병사, 묘지 병사, 핼리그트리 병사, 라단 병사, 저속한 민병대, 골격 도적
D 앨비너릭, 송곳니 임프, 글린스톤 마법사, 윙드 미스베고텐
F 해파리, 거대 쥐, 떠돌이 귀족, 썩은 스트레이, 스톰호크 디엔, 워호크

 

1. 엘든링 화신의 물방울의 뼛가루 위치

 

우리가 볼 때, "눈물의 정령 소환"은 엘든 링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이다.이 독특한 정령 소환사는 당신의 통계, 갑옷, 무기, 주문, 그리고 장착된 소모품들을 포함하여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의 성격의 정확한 복사본을 만든다.그리고 나서 그것은 사실상 NPC 동맹처럼 행동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싸울 것이다.업그레이드되었을 때, '모사 눈물'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탱크로리하고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엘든 링의 도전적인 보스 싸움에서 우리가 적극 추천하는 귀중한 소환장이 된다.모사 눈물 사용 시 마력 대신 HP의 50%를 사용하므로 소환 후 반드시 치유의 물약을 마시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접근하기 위해 스톤워드 키가 필요한 안개벽 뒤 흉부에 위치한 영원의 도시 녹론 밤의 성지 서남부에 있는 모사 눈물 재를 발견할 수 있다.방 안에 적이 있지만, 그들에게 달려들지 않는 한 그들에게 공짜로 뒷북을 칠 수 있어야 한다.

「전설의 뼛가루」 중 하나.

최강의 뼛가루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플레이어를 그대로 복사하는 영체. 플레이어의 스펙을 그대로 복사하는데다 체력은 영체를 따라가 기본 체력이 어마무시하며 성배를 마셔 체력을 회복하고 들고있는 마법이나 무기의 전회까지 똑같이 사용하는 파격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당연하지만 가지고 있는 마법을 쓰다보니 회복마법을 들고갔다면 회복마법도 잘 쓴다.

이 덕분에 해당 영체를 입수한 시점부터 게임의 난이도가 급격하게 낮아지게 되며 어중간한 영체나 심지어 본체보다 절륜한 성능에 유저들에게 본체, 갓 슬라임 이라 불리며 엄청난 찬양을 받고 있다.막말로 이 뼛가루만 있으면 다른건 필요없을 수준이다 이로인해 왠만한 보스전에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중

특이하게도 FP가 아닌 HP를 660 소모한다. 이 덕에 FP투자가 벅찬 근접 유저들의 희망취급을 받는다.[2]

획득하기 위해서는 라단을 잡고 난 이후 진입할 수 있는 영원한 도읍 노크론에서 아래쪽에 있는 커다란 해골미라가 있는 곳으로 내려가는 도중에 있는 열쇠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얻을 수 있다. 바로 아래에 공격이 가능한 돌 제질의 구체가 있으므로 찾기가 쉽다.

화신의 물방울 한정 버그인진 알 수 없으나 대형 보스전에서 보스가 화신의 물방울을 타겟으로 한 경우, 보스가 멈춰버리는 버그가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시가 용왕 플라키두삭스.

 

 

 

2. 엘든링 백금의 라티나 위치

 

3발의 마법화살을 발사하여 원거리에서 지원해주는 소환수로 강력한 지속 딜링능력을 가진다. 다만 전혀 움직이지 못하며 강인도가 낮아 약한 공격에도 자주 행동이 방해받기 때문에 멀리서 소환하여 장거리 지원 소환수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사거리가 매우 길어 적당히 떨어진 곳에 놔 둬도 괜찮다. 다만 적들이 캐릭터를 인식한 상태에서만 공격이 가능한 단점이 있다.

 

넓은 경기장을 가진 상사와 싸우는 상황에서는 종종 라테나 '알비나루릭 스피릿 소환'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그녀는 당신이 소환한 바로 그 자리에 머물며 끊임없이 맹렬한 마법 화살을 퍼부으며 적을 때리는데, 그녀는 건강이 별로 좋지 않은 반면, 미친 듯이 긴 거리를 가지고 있다.이것은 당신이 그녀를 사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소환한 다음 라테나가 그것을 입는 동안 그것의 aggro를 그리면서 직접 근거리와 관계를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라테나에게 알비나루릭 재를 주는 건 좀 복잡해먼저 레이크사이드 크리스털 동굴 출구 바로 뒤에 위치한 호수의 리우니아에 있는 슬럼핑 울프 오두막에서 라테나를 찾아 대화해야 한다.그리고 나서 그녀의 위치에서 서쪽으로 발견된 알비뉴릭스의 마을로 가서 시크릿 할리그트리 메달리온의 왼쪽 절반을 그곳으로 가져가야 한다.그러면 메달리온을 그녀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그녀는 당신에게 그녀의 스피릿 애쉬 소환장을 줄 것이다.자세한 방법은 Miquella 비밀 보스의 블레이드인 Malenia를 찾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3. 엘든링 목 없는 기사 루텔 위치

 

「전설의 뼛가루」 중 하나.
목 없는 기사 루텔의 영체를 소환한다.

영묘 병사의 우두머리인 목 없는 기사의 영체.
죽음을 두른 창을 휘둘러 환영 창을 던진다.

루텔이 순사하여 계속 지켰던
영혼 없는 데미갓이 재탄했을 때
그녀는 영웅으로 나무에 돌아감을 받았다.

소모 FP: 104

「전설의 뼛가루」 중 하나.

영묘 들판 지하 묘지의 보스인 묘소 그림자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뼛가루.
전투에 돌입하면 쉴드 배쉬, 창 던지기, 창에 인챈트를 걸어 공격하는 패턴을 구사하며, 사냥개 기사가 사용하는 스텝처럼 빠르게 투명 해지면서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하는 기술도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헤드가 없는 루텔은 무거운 갑옷과 멋진 방패를 갖추고 있어 엘든 링의 최고의 탱크 스피릿 소환수다.그녀는 또한 견고한 원거리 피해를 위해 창을 던질 수 있고 계속해서 적들을 중심으로 텔레포트 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그녀를 때리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소환에 따른 큰 피해를 원한다면 더 나은 선택지가 있겠지만, 피해를 흡수하고 상대방을 산만하게 할 때는 루텔이 최고다.

루텔을 잡으려면 울림 반도 지역의 중앙에 있는 툼즈워드 카타콤을 완성해야 할 것이다.지하감옥은 별로 도전적이지도 않고 아주 쉬운 미니보스를 이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4. 엘든링 땅 잃은 기사 오레그 위치

 

영혼이 깃든 뼛가루.
땅 잃은 기사 오레그의 영체를 소환한다.

과거에 폭풍왕의 쌍익 중 한 명으로 알려졌다.
땅 잃은 기사가 된 오레그는
축복왕에게 등용되어 수많은 배신자를 사냥하고
영웅으로서 나무에 돌아감을 받았다.

소모 FP: 100

처음 시작하는 '표류 묘지'에서 임프 동상에 석검 열쇠를 사용 후 등장하는 변경의 영웅 묘지에서 문드러진 나무령 보스를 잡으면 얻을 수 있다.

 

추방된 기사 올렉은 당신이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이른 스피릿 소환장 중 하나이며, 그는 또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두껍고 무거운 갑옷과 극도로 높은 침착함으로 그는 적들의 주의를 끄는 뛰어난 싸움꾼이다.그의 풍습은 큰 피해를 입히고, 보통은 비틀거리는 상사는 하지 않지만, 보통 적들의 입장을 꽤 쉽게 깨뜨릴 수 있다.

경기 시작과 함께 좌초된 그레이스의 묘지 옆에 위치한 프링골크 히어로즈 무덤 던전의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추방된 기사 올렉이 당신에게 수여된다.이 던전에 들어가려면 스톤워드 키 두 개가 필요하단 걸 명심해.

 


엘든링 전설의 뼛가루 도전과제 위치 모음

 

전설의 뼛가루는 총 6개고

설명에 「전설의 뼛가루」 라고 붙는다고함



나머지 전설의 뼛가루랑 상관 없는

일반 뼛가루들은 지우고 수정했음



1. 고룡기사 크리스토프

가야되는 곳은 고귀한 자의 영웅 묘지

 

엘든링 전설 뼛가루 고룡기사 크리스토프 위치



지도에 보이는대로 로데일 가다가

중간에 길 꺽어주면 됨





2. 적사자기사 오우가

가야되는 곳은 영령들의 지하묘지

엘든링 전설 뼛가루 적사자기사 오우가 위치

얘도 되게 간단한데 라단이랑 싸우던곳 축복타고

그대로 북쪽으로 쭉 가면됨

 



쭉 가면됨






3. 목 없는 기사 루텔

가야되는 곳은 영묘 들판 지하 묘지

엘든링 전설 뼛가루 목 없는 기사 루텔 위치


몬 성문 앞쪽 축복타고 숲속으로 쭉 가면 됨

순례교회 황금나무 사이

 

 


4. 귀부기사 판레이

가야되는 곳은 기도실

귀부기사 핀레이 위치


여긴 나중에 말레니아 잡으러 가는 지역에서 나옴

쭉 진행하다 기도실 축복쪽에서 시작하면 빠름



기도실 문 나오면 내려가는 계단 있는데 쭉 내려감




그럼 왠 궁수 2명이 반겨줄텐데

거기 밑쪽으로 쭉 들어가면됨




쭉 들어가서 난간 아래 보면 작은 공간 보이는데

거기가 목표



사진에선 잘 안나와있는데 옆에 이어주는 다리? 같은거 있으니

그거 밟고 앞으로 점프하면됨





중간에 문 하나 있는데

방 안에 기사 하나랑 상자 있으니 잡고 열면 끝




5. 검은 칼날 티시

가야되는 곳은 칼날 우두머리의 봉인감옥

검은 칼날 티시 위치

라니 퀘 막바지에 오는 월광의 제단쪽에 있음

마누스 셀리스 대교회 정문에서 앞으로 쭉 가거나

월광의 제단 근처에 있는 용가리들 무시하고 쭉 달리면 있음






6. 화신의 물방울

가야되는 곳은 영원한 도읍 노크론

엘든링 전설 뼛가루 화신의 물방울 위치


유명한 슬라임

라단 잡고나면 열리는 노크론으로 가서

쭉 진행하면 됨

라니 퀘때문에 들려야되기도하고

인기 많기도해서 딱히 설명 안해도되긴할듯

 

출처 : https://namu.wiki/w/%EC%97%98%EB%93%A0%20%EB%A7%81/%EB%BC%9B%EA%B0%80%EB%A3%A8#s-2.21

https://www.windowscentral.com/elden-ring-best-spirit-summons

https://gall.dcinside.com/m/fromsoftware/268548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