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역대 이벤트 컷씬이 가장 긴 게임 TOP10 feat.코지마히데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10. 08:37

본문

반응형

유머 - 역대 이벤트 컷씬이 가장 긴 게임 TOP10 feat.코지마히데오 ㅋ

 

역대 가장 긴 비디오 게임 영화 10편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서 좋은 이야기를 좋아하지만, 이 타이틀들은 선수들이 그저 영화를 보는 것처럼 느낄 정도로 긴 영화관을 가지고 있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비디오 게임의 재미는 대화형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이다.게임은 소설이나 영화에 필적할 만한 복잡한 줄거리를 가질 수 있는데, 등장인물들과 줄거리들이 수년에 걸쳐 많은 속편들이 계속된다.대부분의 게임들은 게임 플레이 동안 그리고 전형적으로 몇 분 동안 지속되는 컷스킨 영화관을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서서히 드러낼 것이다.그러나 스토리 의존도가 매우 높은 게임은 이야기가 전개될 때 게이머들이 그들의 컨트롤러를 내려놓고 보고 듣도록 하는 훨씬 더 긴 장면들을 갖게 될 것이다.
어떤 이야기 의존적인 게임들은 이러한 장면들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가져간다.그들의 복잡한 줄거리들은 관객들과 관계를 맺는데 상당히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게임 플레이는 극적으로 애니메이션화된 장면과 묘사적인 대화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이 장면들 중 일부는 경기 내내 펼쳐지는 반면, 다른 장면들은 하나의 큰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 기간으로 합쳐진다.

 

 

킹덤 하츠 3

컷씬 다 합쳐서 12시간

킹덤 하트 게임은 놀랍도록 복잡한 줄거리로 악명이 높다.그들이 리턴하는 더 단순한 디즈니 스토리에도 불구하고 복잡한 플롯을 창조하려는 스퀘어 에닉스의 경향은 승리했다.킹덤하츠3세는 17년간의 질문과 혼란을 하나의 게임으로 마무리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는데, 그 결과 12시간의 합계 컷을 달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하지만,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은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워 한다.



 

 

파이널 판타지 6 
가장 긴 컷씬 23분

Final Fantasy VI는 1994년 Square Enix에 의해 SNES용으로 발매되었다.그 10년의 게임들은 긴 컷을 자주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무려 23분이나 긴 영화관은 게이머들에게 큰 놀라움이었다.그러나 FF VI는 여전히 프랜차이즈 내에서 인기가 많은 만큼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다.이 게임은 혁신적인 스토리, 그래픽, 음악으로 수많은 상을 받았으며, 많은 팬들은 여전히 파이널 판타지 분야에서 최고의 사운드 트랙을 가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7: 크라이시스 코어
가장 긴 컷씬 23분

Final Fantasy VII: Crisis Corse는 크게 인기 있는 Final Fantasy 7세의 전편이다.이 게임은 FFVII에서 클라우드에 이어 진행된 이벤트 7년 전, Final Fantasy의 멤버인 Final Fantasy 캐릭터 중 가장 좋아하는 잭 페어에 이은 게임이다.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용으로만 출시되었기 때문에 제한된 관중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이었다.또 다른 스퀘어 에닉스 게임으로서, 이 게임에 23분 길이의 컷스캔이 포함되어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지만,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음악으로 인해 게임은 그것을 성공시켰다.



 

 

 

용과 같이 2

가장 긴 컷씬 23분

야쿠자 2는 야쿠자 게임의 속편이다.전임자의 성공 후 2008년 북미에서 플레이스테이션 2용으로 출시되었다.크리에이터들은 원작 게임의 피드백을 활용해 팬들에게 더욱 흥미로울 만한 스토리를 개발했고, 이를 계기로 게임 주인공인 카즈마 키류에게 로맨틱한 스토리를 전개하게 됐다.이 제목의 이러한 로맨틱한 면모가 이야기를 크게 더하여 관객들이 즐겼던 23분 컷스캔을 만들어냈다.

아마도 키류 로맨틱한 스토리 전개는

키류와 카오루 커플의 오사카 도톤보리강 데이트를 말하는듯? ㅋ

https://youtu.be/UAt18AlrpmY

용과 같이 극2 이벤트 키류와 카오루 커플 오사카 도톤보리 강 데이트



 

 

제노사가
가장 긴 컷씬 25분

제노사가는 2002년 플레이스테이션2용으로 개봉돼 등장인물들이 외계인 종족에 맞서 싸우는 공상과학 세계와 신과 같은 에너지로 유물을 지배하려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복잡한 이야기는 현재 Xenoblade Chronicles를 포함하여 몇 개의 스핀오프를 얻었고 애니메이션까지 얻었다.이야기는 세월이 흐르면서 점점 더 복잡해지고 발전해 왔지만, 이 모든 것은 이 게임의 25분짜리 컷스캔으로 시작되었다.


 

 

메탈기어 솔리드 3

가장 긴 컷씬 25분

메탈기어 게임은 자신의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줄거리를 만들어낸 것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고지마 히데오의 아이디어다. 메탈기어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에 플레이스테이션 2에서 발매된 이 시리즈의 3편이다. 그것은 처음 두 게임에서 일어난 사건의 전말 역할을 하며 일부에 빛을 발했다.그는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을 혼란스럽게 한다.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25분이라는 긴 커트신이 필요했던 것으로 보인다.

 

데스 스트렌딩

가장 긴 컷씬 31분

데스 스트랜딩은 메탈기어의 고지마 히데오가 만든 획기적인 게임이다.코지마씨가 글을 쓴 이 게임에는 포터라는 인물이 종말 후 미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면서 따라붙는 복잡하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등장하는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모션 캡처를 통해 포터는 워킹데드 스타 노먼 리드우스가 연기하며 기적적으로 복잡하지만 잘 설계된 게임의 최장 시간 영화 시퀀스는 31분이다.

 

 

제노 블레이드 크로니클 2

가장 긴 컷씬 33분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즈 게임은 제노사가의 또 다른 스퀘어 에닉스 타이틀이자 후손으로, 다른 많은 스퀘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시리즈도 스토리가 복잡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팬들은 스토리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2022년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 3의 출시를 크게 기대하고 있다.
Xenoblade Chronicles 2는 크레딧을 뚫고 또 다른 포스트 크레디트 장면으로 이어지는 긴 커트신으로 막을 내렸다.모두 합쳐서 이 엄청난 영화적 장면이 33분 연속으로 나왔다. 


 

 

스타 오션: 라스트 호프

가장 긴 컷씬 46분

오션 스타: The Last Hope는 Ocean Star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다. The Last Hope는 원래 1996년에 발매된 첫 번째 게임보다 몇 세기 전에 열리는 것을 의미한다.이 게임은 사이언스 픽션 장르 안에 있는데, 플레이어들은 우주를 여행하면서 다른 행성에 착륙하면서 배를 조종할 수 있다.게임은 스퀘어 에닉스가 제작하기 때문에 당연히 복잡하다.이것은, 그리고 시간을 뛰어넘으려는 프랜차이즈의 경향은 시청자들을 계속해서 루프를 돌리기 위해서 마지막 전투와 승리로 이어지는 46분의 추가 컷신이 필요하게 되었다.

 

 

 

메탈기어 솔리드 4

가장 긴 컷씬 71분

메탈기어솔리드4: 건스 오브 더 패트리어츠(Guns of the Patriots)는 메탈기어 프랜차이즈의 네 번째 게임으로 2008년 PS3용으로 출시되었다.게임은 연대기적으로 메탈기어 2:Sons of Liberty 다음으로 진행되며 유전자 돌연변이로 인해 빠른 속도로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스네이크의 뒤를 따른다.프랜차이즈의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이 타이틀은 비디오 게임에서 극도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여기에는 메탈 기어에서 가장 보람 있는 보스 배틀이 끝난 후,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긴 컷스캔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마지막 에필로그 영화관이 포함되어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