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 세계관과 콜라보한 게임 스퀘어에닉스 킹덤하츠4 제작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10. 21:10

본문

반응형

디즈니 세계관과 콜라보한 게임 스퀘어에닉스 킹덤하츠4 제작 발표!

 

스퀘어에닉스 이것도 언리얼엔진5로 만드는건가 ㅋ

 

스퀘어 에닉스와 디즈니, 킹덤 하트 4호 개발 발표
20주년th 기념 이벤트, 새로운 모바일 게임 외에도 "잃어버린 마스터 아크"를 시작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 시리즈의 다음 엔트리를 공개한다.
도쿄, 일본 (2022년 4월 10일) – 오늘, 킹덤 하트 프랜차이즈의th 2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SQUENT ENIX®와 디즈니는 사랑받는 RPG 시리즈의 최신작인 킹덤 하트 4가 조기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최신 모바일 게임인 킹덤 하트 미스링크도 공개했다.

 

 

 

발표 예고편에서 소라는 "잃어버린 마스터 아크"라는 제목의 대서사적 새로운 줄거리의 시작을 새롭게 바라보며 의기양양하게 돌아온다.소라가 거대한 적과 보스 대결을 벌이는 것을 시작으로, 플레이어들은 킹덤 하츠 시리즈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것과 달리 화려하고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한 거대하고 광활한 도시 쿼드라툼에 소개된다.소라의 잘 알려진 동반자 도날드와 구피의 복귀는 물론, 이 기묘한 새로운 배경에서 소라 앞에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신예 스트렐리치아의 첫 등장에도 팬들은 들뜨게 될 것이다.

 

스칼라 ad Caelum의 영역에서 현실 세계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용 올 뉴 게임인 킹덤 하트 실종-링크를 팬들은 기대할 수 있다.선수들은 무정과의 신나는 전투를 벌이며 새롭고 독창적인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폐쇄 베타 테스트는 2022*로 계획되어 있다.

 

킹덤하츠 시리즈 브랜드 매니저인 하사마 이치로(사진)는 "킹덤하츠(KINGATION HEARTS) 시리즈 2개의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하며 20주년을th 맞이해 감격스럽다"고 말했다."우리는 팬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이 소라를 위해 올 모든 것을 경험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그는 "소라는 우리 팀과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디즈니 비디오게임의 원조 영웅이다.월트 디즈니 게임즈의 나나 가드 감독은 "노무라 테츠야와 그의 팀과 20년 동안 함께 일하며 발견, 용기, 우정의 원작을 소개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모험을 것은 더 것을 라고 그가 말했다 때가 되면 더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다."
 
또한 킹덤하츠팀은 기대가 큰 킹덤하츠 다크로드의 마지막 챕터가 킹덤하츠 유니온 χ 다크로드 앱의 무료 업데이트로 2022년 8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와 디즈니는 일본 도쿄에서 KINGING HEARTSth 20주년 행사를 주최했으며, 팬들과 함께 지난 20년 동안 사랑받은 프랜차이즈의 역사를 기념하고,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한 첫 번째 정보를 제공했다.이날 행사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 시리즈 디렉터 노무라 데쓰야, 시리즈 작곡가 시모무라 요코 등 개발 멤버들의 스테인드글라스 미술품 쇼케이스, 무대 위 출연 등도 진행됐다.팬들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사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공유될 이벤트 녹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출처 : https://press.na.square-enix.com/SQUARE-ENIX-AND-DISNEY-ANNOUNCE-DEVELOPMENT-OF-KINGDOM-HEARTS-IV-9071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