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덤하츠 시리즈 주인공 소라 캐릭터 성우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11. 21:44

본문

반응형

킹덤하츠 시리즈 주인공 소라 캐릭터 성우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 인터뷰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가 스퀘어 에닉스의 '킹덤 하츠' 20년을 이야기합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매우 즐긴다는 것이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는 '킹덤 하츠'가 어떻게 처음 그의 레이더에 잡혔는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의 주인공 "소라"에게 그의 목소리를 빌려준 지 20년이 지났지만,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배우는 다른 어떤 배우들과는 다른 연기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pE1HD-opTys

디즈니 세계관과 콜라보하는 게임 킹덤하츠4 공개


"저는 그 당시에 제가 캐릭터와 20년 동안 관계를 맺을 수 있으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이야기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지금까지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와 함께 한 것 중 가장 긴 시간입니다."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교차점에서 연기 재능을 강조하는 최신 에피소드인 캐릭터 셀렉트에서 '오스먼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킹덤하츠 프랜차이즈의 언제나 낙관적이고 핵심 블레이드를 휘두르는 스퀘어 에닉스의 주인공의 목소리에 대해 이야기하여습니다.



2002년에 출시된 RPG 비디오게임은 처음으로 디즈니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를 가로질러 친구들과 재회하는 어린'소라'의 여행을 따라가면서 비정한 사람들의 불길한 힘을 물리쳤습니다. '곰돌이 푸'의 백 에이커 우드부터 '인어공주의 아틀란티카'에 이르기까지, 킹덤 하츠는 빛과 어둠 사이의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를 위해 사랑받는 공간에 걸쳐 있습니다.

소라 역의 오스먼트의 수십 년간의 여정은 당시 그의 에이전트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영화 '에이 아이','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포레스트 검프', '식스 센스' 등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오즈먼트는 자신의 기술을 더욱 확장해 나갈 생각이며 "이것이 특이한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역할을 수락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좋아요, 어떻게 될지 두고 봅시다.'라고 하면서 일을 맡았습니다. "제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만큼, 저는 이런 게임에서 나올 수 있는 궤도에 익숙하지 않았고 그것은 정말 보람 있는 경험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제 경험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그것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놀고 이야기 속의 전설에 관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너무 많이 즐긴다는 것이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출처 : https://deadline.com/video/haley-joel-osment-20-years-kingdom-hearts-square-eni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