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신작 게임 스칼렛 바이올렛 개발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 14:43

본문

반응형

루머 -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신작 게임 스칼렛 바이올렛 개발중?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은 내일 새로운 예고편을 받을 것이다.

달력에 표시하세요!내일 더 많은 스칼렛과 바이올렛 뉴스가 있을 거야

포켓몬 회사는 내일 새로운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예고편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공식 포켓몬 트위터 계정(새 탭으로 오픈)의 트윗을 통해 공개된 포켓몬 회사는 내일 6월 1일 이전에 발표된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의 새로운 예고편을 선보일 것이다.예고편은 오전 6시 PDT / 오후 2시 BST / 오전 9시에 포켓몬 유튜브 공식 계정(새탭 오픈)에 업로드 됩니다.

내일 무엇이 예고편에 등장할지는 알 수 없지만, 올해 초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이 발표된 이후 9세대 게임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이론들이 있어왔다.사실, 닌텐도는 최근 뉴스레터 가입 마케팅으로 인해스칼렛과 바이올렛의 어떤 종류의 뉴스를 곧 발표할 것이라고 생각이었다.

지금까지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의 3종 스타터는 풀 타입의 스프리가티토, 파이어 타입의 푸에코코, 물 타입의 콰슬리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또한 곧 발매될 포켓몬 타이틀은 아마도 이전에 발매된 포켓몬 전설과 비슷한 방식으로 오픈 월드인 것처럼 보인다. 아크세우스닌텐도는 또한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시리즈의 "새로운 진화 단계"라고 묘사했다.내일 그 이유를 찾길 바란다.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둘러싼 팬 이론으로 볼 때, 이 포켓몬 게임이 스페인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 같다.햇볕이 잘 드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스타터의 이름에 대한 미묘한 언급과 스페인의 고전 소설인 돈 키호테 데 라 만차에 대한 잠재적 언급도 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의 미래는 24시간 후에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내일 포켓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예고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4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펄 한글판

https://youtu.be/0PIuvJPOZX4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4세대 리메이크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펄 한글판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pokemon-scarlet-and-violet-are-getting-a-new-trailer-tomorr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