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스오플 게임쇼 -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PC 출시 확정!!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3. 08:03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스오플 게임쇼 -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PC 출시 확정!!

 

소니도 마소 따라서 게임패스 같은 구독제 서비스 PS플러스 멤버쉽을 오픈했는데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더욱더 소니 퍼스트파티 AAA급 독점작들을 PC에 많이 낼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번에 산타모니카스튜디오의 갓오브워가 PC 스팀판 풀렸다면 이제는 너티독, 인섬니악까지 다 나오려나 봄.

역시 콘솔에 AMD 기술의 라이젠, 라데온 같은 부품이 들어가면서 PC랑 큰 차이가 없게 된것 같음.

 

마블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PC로 출시되다

인섬니아크 게임즈의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타이틀은 올해 PC에서 출시된다.

맞습니다, 극찬을 받은 플레이스테이션 액션 블록버스터는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링과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가 PC로 향하고 있습니다.

인섬니아악 게임 팀원들이 마블과 협력하여 개발한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Spider-Man Remastered)는 마블의 뉴욕에서 큰 범죄와 상징적인 악당들과 싸우고 있는 경험 많은 피터 파커를 소개합니다.동시에, 그는 마블의 뉴욕의 운명이 그의 어깨에 달려 있는 동안 그의 혼란스러운 사생활과 직업의 균형을 맞추려고 애쓰고 있다.Miles Morales 버전도 마찬가지입니다.그는 지역 사회와 도시를 위해 새로운 Spider-Man이 되기 위한 도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현재 PS4와 PS5 모두에서 이용 가능한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에서 마일즈는 그의 멘토인 피터 파커의 발자취를 따라 이스트 할렘에 있는 새로운 집에 적응하고 있다.하지만 치열한 권력 다툼이 그의 새 집을 파괴할 위기에 처했을 때, 마일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큰 책임 또한 수반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마일즈는 마블의 뉴욕을 구하기 위해 스파이더맨의 맨틀을 차지하고 그것을 소유해야 한다.

각 게임의 PC 버전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잠시 멈추고 이 게시물을 읽고 계신 여러분 중 이미 마블의 Spider-Man(PS4)과 마블의 Spider-Man: Miles(PS4, PS5)의 PlayStation 콘솔 버전을 구입하여 플레이한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여러분의 열정적인 성원에 감사해야 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마블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2022년 5월 15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3,300만 부 이상 팔렸다는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겸허하기도 합니다.

4K 플스5 모드로 돌려본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한글판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https://youtu.be/ESgxScDwxOY

4K 플스5 모드로 돌려본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한글판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이제 마블의 Spider-Man Remastered on PC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다음 기회에 테크 사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지만, 이 예고편을 보고 나면 마블의 뉴욕 하늘을 날아다니며 가장 사악한 악당 갤러리를 상대로 얼마나 본능적인 일이 벌어질지 상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 멋진 영상 좀 봐!이는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링 PC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다.스틱이나 마우스와 키보드(기능 확인)를 손에 넣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물론, 조정 가능한 렌더 설정이나 레이트레이스 리플렉션등의 표준 PC 고유의 추가 기능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추가 기능과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발표하겠습니다.

PlayStation Studios 파트너 스튜디오 Nixxes Software가 마블의 Spider-Man Remastered와 Marvel의 Spider-Man: Miles Morales for PC를 완벽하게 최적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제작진은 Nixxes의 협업 정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닉스텍스와 함께 일하면 우리 자신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Nixxes의 설립자이자 개발 담당 시니어 디렉터인 Jurjen Katsman에게 게임의 PC 개발 여정에 대해 몇 가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지 물어봤더니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arvel의 Spider-Man 시리즈에서 Insomniac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팀 간에 공통된 지원과 무엇보다도 품질에 대한 그들의 헌신이 고무적입니다.이를 통해 델 팀은 기술적인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PC 플랫폼이 제공하는 모든 흥미로운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PC 익스피리언스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항상 인섬니아크 작품의 열렬한 팬이었고 그들과 협력하여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링과 마블의 스파이더맨 Miles Morales를 PC로 최대한 끌어 올렸습니다."

마블의 Spider-Man PC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출시에 가까워짐에 따라 알려드리겠습니다.일단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는 2022년 8월 12일,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2022년 가을 PC에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PC에서 리마스터된 마블의 스파이더맨은 메인 스토리의 전체와 마블의 스파이더맨: The City That Never Sleeps DLC에서 계속되는 이야기를 포함할 것이다.이 DLC는 피터 파커의 여정에서 세 개의 스토리와 함께 플레이어가 발견해야 할 추가 미션과 도전을 특징으로 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스파이더맨에 대한 우리의 원론적인 견해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팬 여러분 사랑해요.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6/02/marvels-spider-man-series-is-coming-to-p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