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인수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2022년 쇼케이스 게임쇼 일정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6. 22:41

본문

반응형

액티비전블리자드를 인수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게이밍 2022년 쇼케이스 게임쇼 일정 정보

 

ㅋㅋㅋ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즐거운 2022년 6월이 돌아왔습니다.

원래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볼거리 중 하나가 원탑 게임쇼 E3가 매년 6월 여름에 개최해서 전세계 주요 게임회사들이 경쟁적으로 신작 마케팅 행사를 펼쳤음.

이제 코시국 이후 E3 게임쇼는 망해가고 블리즈컨처럼 대형 게임회사들의 자체 게임쇼로 다 쪼개지고 있는 추세지만, 그래도 기존 전통을 이어 여름쯤 게임쇼, 쇼케이스, 컨퍼런스를 통해 차기작 신작 대작 게임들을 공개함.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관심 중 하나가 미국의 빅테크 기업 2위 마이크로소프트가 엄청난 자금을 쏟아부으며 게임계의 넷플릭스를 만들겠다고 게이밍 사업에 진심임을 보여주는 게임패스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

여기에 진짜 미친듯이 돈을 쏟아부으며 베데스다 먹고, 이제는 액티비전 블리자드까지 통째로 먹은 상태.

과연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2022년 쇼케이스는 어떻게 채워넣었을지 궁금함 ㅋㅋㅋㅋ

 

참고로 아래 링크 영상은 작년 2021년 마소가 베데스다를 먹고 처음으로 진행한 엑스박스 쇼케이스 2021 게임쇼.

베데스다 인수한지 얼마안되서 크게 보여줄건 없었지만, 아예 쇼케이스 시작부터 베데스다 엘더스크롤 스카이림 등을 만든 스타 개발자 토드하워드를 시작부터 보여줬음 ㅋㅋㅋㅋ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그리고 한국에도 신경써주며 글로벌 사업 펼치겠다는건지,

이번 엑스박스 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 2022 행사에 한국 일정 및 한국 번역 자막을 제공하겠다고 오피셜 발표함.

한국 시간 기준으로 2022년 6월 13일 새벽 2시.

일요일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 보는 법

 

일주일도 채 안 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이 모여 Xbox Game Studios, Bedesda 및 전 세계 파트너들의 최신 게임을 볼 수 있는 Xbox & Bedesda Games Showcase는 Xbox Game Studios, Bedesda 및 전 세계 게이머들의 최신 게임을 보여줍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Xbox Game Pass의 향후 발매를 포함하여 Xbox와 PC에 출시되는 게임 라인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세계 어디에 있든 화면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면 2022년의 가장 큰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자,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해볼까요?

 


행사는 언제예요?

6월 12일 일요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어떻게 봐요?

이 쇼케이스는 Twitch, YouTube, Facebook, Twitter, 그리고 처음으로 TikTok을 포함한 공식 Xbox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것이다.
YouTube.com/Xbox
YouTube.com/Bethesda
Twitch.tv/Xbox
Twitch.tv/XboxASL
Twitch.tv/Bethesda
Twitter.com/Xbox
Facebook.com/Xbox
Facebook.com/Bethesda


이 쇼는 또한 전 세계 지역 Xbox와 Bethesda 채널뿐만 아니라 스팀, 중국의 Bilibli, 그리고 언론 매체에서도 동시에 방송될 것이다.

중요: 쇼는 60fps로 1080p로 스트리밍됩니다.쇼케이스에 포함된 비주얼을 보다 대표적으로 보려면 Xbox YouTube 채널에서 쇼케이스의 4K/60fps 재방송을 시청할 것을 권장합니다.이 재방송은 시사회 종료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4K/60fps 버전이 공개되면 반드시 @Xbox social에 게시하겠습니다.

 


행사는 영어 이외의 언어로 진행되나요?

자막 지원 및/또는 오디오 더빙 번역은 다음 언어로 제공됩니다.아랍어, 중국어(간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힌디어, 헝가리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말레이어, 노르웨이어, 페르시아어(파리지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슬로바키아어(브라질, 스페인어)nd 베트남어라이브 방송에서는 모든 언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번역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방송 후 며칠 내에 일부 언어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언어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Facebook 또는 Xbox YouTube 공식 채널에서 해당 국가의 Xbox 페이지를 확인하고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하는 것입니다.

 

Is the show going to be Accessible to those with low/no hearing or low/no vision?

Xbox YouTube 채널에는 영어로 된 오디오 설명(AD)이 포함된 쇼가, Xbox의 YouTube 채널과 새로운 /XboxASL Twitch 채널에는 미국 수화(ASL)가 포함된 쇼 버전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볼 수 없을 것 같은데, 공지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Xbox Wire 팀은 방송 중 발표가 있을 때 주요 발표가 포함된 자세한 블로그 게시물을 바로 news.xbox.com에 게시할 예정입니다(브라질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LATAM 스페인어 및 일본어 현지화 버전 포함).

Xbox FanFest 워치 파티: 올해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를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그래서 Xbox 팬을 Xbox FanFest Virtual Watch Party에 초대합니다.액세스하려면 www.xbox.com/fanfest에서 Xbox FanFest 팬으로 등록하고 가상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Xbox FanFest는 또한 전 세계에서 직접 시계 파티를 열고 있다.엄선된 Xbox FanFest 팬들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스페인 마드리드, 캐나다 토론토,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시계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티켓을 얻었다.Xbox FanFest 팬이 되어 독점 이벤트, 행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www.xbox.com/fanfest에서 Xbox FanFest 팬으로 등록하십시오.

공동 스트리밍 및 크리에이터용 주의사항: Xbox에서는, 어떠한 공동 스트리밍의 대처에도 매우 감사드리며, 고객이 원할 경우, 원활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AT이 통제할 수 없는 힘으로 인해 봇 및 기타 자동화된 소프트웨어에 의한 결함이나 중단이 공동 스트리밍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문형비디오(VOD): VOD 커버리지 형식으로 쇼 후 상세 내역을 작성할 예정인 경우 자동 봇의 조작을 피하기 위해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포함한 오디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또,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서비스 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연장 쇼가 있습니까? 

네! 6월th 14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Xbox Games Showcase Extended에서 새로운 예고편을 공유하고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 소식을 자세히 보고 좋아하는 게임 제작자와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이 완전히 새로운 방송은 약 90분 동안 진행되며 영어, 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독일어, 프랑스어로 생중계되며, 일주일 이내에 추가 언어도 제공됩니다.Audio Descriptions와 Amermican Sign Language 。

YouTube.com/Xbox
YouTube.com/Bethesda
Twitch.tv/Xbox
Twitch.tv/XboxASL
Twitch.tv/Bethesda
Twitter.com/Xbox
Facebook.com/Xbox
Facebook.com/Bethesda

 

일요일에 만나요!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06/how-to-watch-the-xbox-and-bethesda-games-showcase-on-sund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