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시간짜리 게임쇼라는 2022년 섬머 게임 페스트 SGF 정보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8. 02:44

본문

반응형

2시간짜리 게임쇼라는 2022년 섬머 게임 페스트 SGF 정보

 

2022년 하계 게임 페스트 시청 방법 : 날짜, 시작 시간, 스트리밍 방법

2022년을 건너뛰는 E3의 여름게임페스트는 2시간 분량의 비디오게임 뉴스로 공백을 메우고 있다.

Summer Game Fest 2022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으며, 블록버스터 AAA 스튜디오와 인디 개발사들로부터 많은 비디오 게임 발표가 있을 것이다.올해 행사는 2022년 6월 9일에 방송될 예정이며, 엄선된 아이맥스 극장에서 처음으로 상영되며, Geoff Keighley가 다시 한번 사회를 맡는다.

최신 뉴스를 모두 보려면 여름 게임 페스트를 생중계로 시청하십시오.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날짜, 시작 시간, 그리고 2022년 여름 게임 페스트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등 모든 세부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2022 하계 게임 축제는 언제 시작하나요?
썸머게임페스트 2022는 이번 주 목요일 EST 오후 2시/PDT 오전 11시/GMT 오후 7시/AST 오전 4시에 시작됩니다.라이브 스트림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2022년 하계 게임 페스트를 어떻게 볼 수 있나요?
Summer Game Fest는 모든 디지털 기자 회견과 마찬가지로 많은 인기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썸머 게임 페스트는 또한 사상 처음으로 다양한 아이맥스 상영관으로 확대되어, 같은 생각을 가진 비디오 게임 팬들과 직접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곳은 6월 9일 쇼가 시작되면 여름 게임 축제를 볼 수 있는 곳이다.

 

2022년 하계 게임 축제에서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서머 게임 페스트 진행자인 제프 키글리는 VGC가 보도한 바와 같이 올해 쇼는 주로 이전에 발표된 게임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시청자들이 그들의 기대를 누그러뜨려야 한다고 조언하는 한편, 우리는 또한 행사 내내 새로운 게임들이 무대에 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전에 발표된 게임들 중에서 키글리는 Callisto Protocol,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Gotham Knights 및 Cuphead의 게임 플레이 쇼케이스가 다음과 같이 확인되었습니다.'맛있는 마지막 코스' 등이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Dwayne "The Rock" Johnson의 짧은 게스트 스타 출연과 함께 다음 개발자와 출판사가 하계 게임 페스트 2022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2K 게임
액티비젼
아틀루스
반다이남코
블로버 팀
캡콤
커피 착색
딥 실버
디볼버 디지털
디지털 익스트림
닷에뮤
일렉트로닉 아트
에픽 게임즈
포커스 엔터테인먼트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험블 게임즈
레벨 무한대
미디어토닉
미호요
넷플릭스
플레이스테이션
로우 퓨리
삼성 게임 허브
세가
스카이바운드 게임즈
스퀘어 에닉스
스팀
Studio MDHR
트리베카 축제
워너 브라더스게임.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앞으로 나올 엑스박스 타이틀과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스트리트 파이터 6,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호그와트 레거시, 엑소프리말,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소울 해커 2, 원피스 오디세이, 플린트록:새벽의 공성전, S.T.A.L.K.E.R. 2: 체르노빌의 심장 등

루머 - SGF 2022 신작 게임 공개 유출 리스트

 

개인적으로 눈에 띄이는 작품으로

콜옵 모던웨페어2

앨런웨이크2

붉은사막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디아블로4

원신 2.8패치 버전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페르소나5 PC판

엘든링 DLC 확장팩 정도?

근데 루머라서 저게 다 맞는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how-to-watch-summer-game-fest-20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