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0분이 넘는다는 엑스박스 베데스다 쇼케이스 2022 진행 과정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11. 12:43

본문

반응형

90분이 넘는다는 엑스박스 베데스다 쇼케이스 2022 진행 과정

 

아마도 2022년 여름 최고의 게임쇼가 될거라고 기대감 증폭 중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차기작 엑스박스 베데스다 쇼케이스 2022.

원래 소니 플스5, 닌텐도 스위치 게임쇼에 비해 많이 밀렸었는데,

뜬금 마이크로소프트를 되살려 제2의 전성기로 끌어올린 CEO 사티아 나델라가 사라질뻔한 게이밍 부서 엑스박스를 전폭적으로 밀어준다고 공언.

진짜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말대로 마소가 게임 분야에 진심이라며 미친듯한 자금 쏟아부으며 베데스다, 액티비전블리자드를 통째로 사버리고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며 다 구독제 게임으로 발매중.

그래서 전세계 게이머들도 이번 마소 엑스박스 2022년 게임쇼를 초기대중~!!!

 

한국 시간 기준 엑스박스 베데스다 쇼케이스 2022 행사는 2022년 6월 13일 새벽 2시에 전세계 동시 스트리밍될 예정.

이미 한국 자막 지원할꺼라고 공식 발표한 상태임 ㅋ

아래 지금까지 흘러나온 시간별 마소 엑스박스 게임쇼 정보 정리.

(참고로 벌써 사전행사에서 나온 소식으로 삼성 스마트 TV에 엑스박스 게임패스 스트리밍 앱 탑재해서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제 더 투자할꺼라는거)

 

E32021 게임쇼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게임쇼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21:32:08 - June 10, 2022
모두 환영합니다.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올해도 그 시기가 왔고,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가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Starfield, Forza Motorsport, Redfall과 같은 다가오는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기대했던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번 주말에 Xbox Game Studios와 Bethesda Softworks로부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Xbox의 팬이라면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막 주말 생방송을 시작하려고 합니다.이번 주 금요일에는, 지금까지의 속보에 대해, 향후의 Microsoft로부터의 향후의 전망에 대해, 독점적으로 설명합니다.당일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Matt Brown 씨, Windows Central 시니어 게임 에디터



02:28:23

E3는 아니지만 아직 소르타-E3 시즌 첫 게임 이벤트인 Summer Game Fest는 최근 Xbox & Bethesda 쇼케이스에 앞서 몇 가지 새로운 게임 발표를 했다.여름 게임 축제 발표 내용을 모두 종합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Xbox 소유자들을 위한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와 The Callisto Protocol의 첫 번째 게임 플레이 데모와 더불어 마블의 Midnight Suns의 새로운 예고편을 포함했다. Xbox Game Pass는 또한 Teenge Mutant Nina Turtes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첫날 추가되었다.6월 16일 슈레더의 역습과 DOOM의 믹 고든의 스코어로 곧 출시될 공상과학 공포 게임 '루틴'이 그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한적인 성과는 또한 6월 12일에 있을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만 높이며, 이러한 거물급 타자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Matt Brown씨

 

 

02:50:27
반가워요!Xbox와 PC게이머에게는 1년 중 매우 신나는 시기이며,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가 코앞에 다가오고 있습니다.최신 공지사항과 정보를 입수하는 대로 이 공간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또, 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곳 Windows Central에서 Minecraft, Forza Horizon, Forza Motorsport의 보도 대부분을 담당하고 있지만, 모든 "비디오 게임", 특히 Xbox의 팬이기도 합니다.앞으로 몇 주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Zachary Boddy, Windows Central 게임 뉴스 라이터

 

 

 

03:11:51

마이크로소프트는 향후 12개월 동안 최소 5개의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기로 한 후 이번 주말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 참가할 예정이다.일요일 방송을 앞두고 발표한 성명에서 이 회사는 지난 회계연도에 출시된 신작 게임 수를 충족하거나 초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는 Xbox와 Bethesda가 2023년 6월 이전에 5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제공할 것임을 의미한다.

이 발표는 올해 후반으로 예정된 타이틀을 포함하여 마이크로소프트의 6월 12일 컨퍼런스에서 더 많은 하드 릴리즈 날짜를 볼 수 있음을 시사한다.Starfield와 Redfall에 대한 지연에 이어 Redmond는 2022년 남은 기간 동안 컨텐츠 캘린더에 구멍이 뚫려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Forza Motorsport는 그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가까운 미래에 다른 타이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Matt Brown씨

 

 

05:28:33

Xbox Cloud Gaming은 모바일, PC 및 Xbox 콘솔이 Microsoft의 스트리밍 플랫폼에 연결되면서 꾸준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TV는 6월 30일부터 삼성의 2022년 TV 제품군을 향한 새로운 Xbox TV 앱 덕분에 성장하는 클라우드 제국에 합류한 가장 최근의 제품이다.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내부적으로 Xbox "Keystone"이라고 불리는 스트리밍 전용 Xbox 기기를 출시할 계획을 확정하여 Xbox 생태계에 보다 저렴한 진입점을 제시하였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Xbox Game Pass 가입 서비스와 함께 Xbox 게임을 낮은 레이텐시로 인터넷을 통해 스트리밍하는 Xbox Cloud Gaming을 지속적으로 혁신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이들은 기존 콘솔 하드웨어에서 벗어나 차세대 생태계를 나타내는 포괄적 용어인 "Xbox Everywhere"에 속합니다.

Xbox Cloud Gaming은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향후 게임 카탈로그가 가능한 한 광범위한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Xbox Cloud Gaming이 최신 Xbox Series X|S 콘솔과 함께 이번 주말에 자주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Matt Brown씨

 

 

05:42:43

몇 주 전에 Playground Games에서 첫 번째 Forza Horizon 5 DLC 확장을 위해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논의했습니다.Xbox & Bedhesda Games Showcase를 불과 며칠 앞두고, 게임의 스팀 목록에 대한 조기 업데이트로 인해 Hot Wheels를 테마로 한 Forza Horizon 5 확장이 유출되었다.

Microsoft는 프로모션 자산을 신속하게 제거했지만 인터넷에서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Playground Games가 다시 한번 Mattel 브랜드와 손잡고 Hot Wheels 크로스오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Forza Horizon 3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지만, 포르자 호라이즌 5가 새로운 DLC를 공개하기 위해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또한 무엇이 포함되었는지, 언제 확장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재커리 보디

 

 

07:29:31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의 길이를 추측해 온 사람들은 더 이상 놀랄 필요가 없다.Xbox 마케팅 담당 GM인 Aaron Greenberg의 새로운 트위터 게시물에 따르면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는 약 95분 동안 진행될 것이다.이는 곧 출시될 Xbox 게임에 대한 1시간 30분 이상의 중단 없는 발표와 예고편입니다.

현재 실행 시간이 남아 있지만 이번 주 일요일에 어떤 게임이 등장할지는 아직 짐작할 수 없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가 6월 14일에 약 90분 길이의 연장 쇼케이스를 개최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이 쇼케이스는 메인 이벤트에서 보여지는 게임 중 몇 가지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커리 보디

 

 

09:07:39

일요일 쇼케이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소유의 스튜디오가 어떤 자리를 차지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울펜슈타인 게임에 관한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Machine Games가 그 중 하나일 수 있다.Machine Games는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에 대해 코멘트를 해, 쇼의 출연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켰다.개발자는 LinkedIn을 통해 "일요일 쇼케이스에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여러분 모두 준비되시길 바랍니다!"

Machine Games는 베데스다 인수의 일환으로 Xbox에 합류했으며, Lucasfilm과 함께 라이선스된 Indiana Jones 게임에 대한 작업이 진행 중이다.이 쇼는 내년 6월로 예정된 다음 인디애나 존스 영화와 동시에 진행된다면 2021년 공개 이후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또한 2017년 울펜슈타인 II: 더 뉴 콜로스의 개봉에 이어 현대 울펜슈타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준비될 것이라는 추측도 있다. - Matt Brown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