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게임패스 22년 06월 신작 게임 닌자 가이덴 마스터 컬렉션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6. 6. 16:00

본문

반응형

PC 게임패스 22년 06월 신작 게임 닌자 가이덴 마스터 컬렉션

 

닌자 가이덴:마스터 컬렉션의 가장 위대한 싸움

Ninja Gaiden과 함께 : 오늘 Xbox Game Pass와 함께 마스터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잔혹하고 격렬한 격투 장면 몇 가지를 되돌아보고자 합니다. 이 고전적인 게임 컬렉션에 다시 뛰어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Badest Boss in the Business Xbox Wire 기능의 후속으로 Ninja Gaiden에서 가장 잘 싸우는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마스터 컬렉션류하야부사를 자랑스럽게 하고 보스처럼 나쁜 놈들을 잘라내야 할 때야!

Ninja Gaiden을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마스터 컬렉션을 지금 바로 Xbox Game Pass로!

PC 게임패스 22년 6월 신작 닌자가이덴 리마스터 3부작

https://youtu.be/Gn4GWKsPn3s

PC 게임패스 22년 6월 신작 닌자가이덴 리마스터 3부작

PC 게임패스 22년 6월 신작 닌자가이덴 리마스터 3부작. 

고전 게임인데 4K 리마스터된 작품. 액션 게임이고 생각보다 재미있는것 같음. 

다만 문제는 안한글 영문판.... 

닌자가이덴 주인공 기술 스킬 쓰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영 ㅋㅋㅋ. 

나무위키 찾아보니까 엑스박스 시절 엄청 어려운 게임으로 유명했다고 함. 

다크소울보다 더 어려웠다나? 슈퍼닌자 용검 류 하야부사??

 


격투 No.1 닌자 가이덴 시그마 - 무라이

게임이 끝날 때 류시원은 훨씬 더 빠른 버전의 무라이와 싸운다. 무라이는 도쿠의 공격을 무기고에 추가하기도 했다.만약 이 상사가 당신을 죽인다면, 당신은 사실상 처음부터 마지막 단계 전체를 처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랜 세월의 싸움이 됩니다!무라이는 류하야부사의 삼촌이자 그림자 닌자 일족의 전 군벌이다.어둠의 용검을 움켜쥔 무라이는 조카를 죽이려 합니다.날으는 제비 공격을 계속하여 류시원이 아닌 무라이가 운명에 맞도록 해야 합니다.

 

 

격투 #2 :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엘리자벳

바즈다의 4대 악마의 제왕 중 한 명인 엘리자벳은 크림슨 블러드와 여왕의 통치자이기도 하다.크림슨 블러드 타이틀에 걸맞게 엘리자벳은 실제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닌자에게 피를 쏘고, 피가 하야부사에 닿으면 엘리자벳은 건강 포인트를 되찾을 것이다.이클립스 낫을 사용하여 피를 흘리는 기동을 피하면서 중간 거리에서 공격해야 합니다.그녀를 물리치고 진홍색 피의 심장을 얻으십시오!

 

 

싸움 #3: 닌자 가이덴 3: 면도날 – 여신

닌자 가이덴 3의 최종 보스: 면도날, 여신은 연금술의 제왕이 창조한 신이다.생명공학과 마법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여신은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기를 바라면서 구세계를 파괴하는 무기로 사용되는 거대한 생물이다.전투 초반에는 주변의 키메라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적을 물리친 후, 여신은 검으로 당신을 죽이고 거대한 팔로 당신을 박살내려고 할 것입니다.검의 공격을 받아 미끄러져 암 스매시를 피한 후 신속하게 팔을 공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결국, 빠른 시간 이벤트가 게임의 마지막 순서로 이어진다.류하야부사는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NINJA GAIDEN 시리즈의 3개의 게임을 1개의 타이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타이틀은 오리지널 릴리즈와 같은 고속 액션을 제공하면서도 기억만큼 여전히 즐겁습니다. 무서운 상대와의 격전을 기대하세요! 류하야부사 외에 아야네, 레이첼, 모미지, 카스미 등 4명의 캐릭터도 플레이 가능하다.좋아하는 캐릭터로 태그 팀을 만들어 전투 중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 타이틀에 포함된 여주인공은 오리지널 버전과 동일합니다.또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장면(모드)은 제목마다 다릅니다. 이 세트에는, 지금까지 발매된 게임 모드와 타이틀 마다의 DLC 의상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류하야부사 외에도 다른 캐릭터들도 다양한 의상을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복장으로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제목

닌자 가이덴 

닌자 가이덴 Ⅱσ2

NINJA GAIDEN 3: 면도날 

※ NINJA GAIDEN σ2의 'TAG MISSIONS'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불가합니다. 

※ NINJA GAIDEN 3 Razer's Edge의 'Shadow of the World' 'Clan battle'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는 "ninja 트라이얼"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NINJA GAIDEN Ⅱ2', 'NINJA GAIDEN 3: Razor's Edge'도 번체 중국어판입니다. 

※ 'NINJA GAIDEN : 마스터 컬렉션 디럭스 에디션'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중복 구매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Xbox One X, Xbox 시리즈 X, Xbox 시리즈 S만 4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Xbox One S는 4K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NINJA GAIDEN σ ninja 、 NINJA GAIDEN σ 2 를 언인스톨 해 주세요.그러면 그래픽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Windows®11을 사용하는 경우 PC 버전에 대한 요구 사항은 Windows®11 시스템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 PC판의 자세한 것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02/nnja-gaiden-master-collections-most-epic-figh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