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한국마소 일한다 포호5 확장팩 핫휠 음성더빙 한글화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9. 16:12

본문

반응형

루머 - 한국마소 일한다 포호5 확장팩 핫휠 음성더빙 한글화 확정??

 

포르자 호라이즌5 Hot Wheel 공식 홈페이지 FAQ에서 한국어 더빙 지원 공지 올라옴.

과연 오타일지? 진짜일지???

 

Forza Horizon 5: Hot Wheels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멕시코), 포르투갈어(브라질), 스페인어(스페인), 이탈리아어 및 한국어를 완벽하게 현지화한 음성 지원을 제공합니다.

Forza Horizon 5: Hot Wheels will feature full localized voiceover support for English, French, German, Spanish (Mexico), Portuguese (Brazil), Spanish (Spain), Italian and Korean.

 

익사이팅한 드라이버와 크리에이터를 불러라! 멕시코 상공의 높은 구름 속에서 시각적으로 놀랍고 신나는 새로운 Horizon Hot Wheels Park로 떠나보세요!


지금까지 고안한 트랙 중 가장 빠르고 극한적인 트랙을 경험해 보세요. 80개의 서로 다른 스냅 가능한 트랙 조각으로 자신만의 핫 휠 모험을 설계, 제작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프리미엄 추가 콘텐츠 번들을 구입하고 2022년 7월 19일 포르자 호라이즌 5 : 핫휠을 만나보세요!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Forza Horizon 5가 필요합니다.(별도 판매)


단돈 천원으로 Xbox Game Pass 구독

 

포르자 호라이즌 5 DLC 확장팩 핫 휠 Hot Wheels|Xbox & Bethesda Games Showcase 2022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66jK7B-T28U

포르자 호라이즌 5 DLC 확장팩 핫 휠 Hot Wheels 트레일러 영상

 

Forza Horizon 5: 핫휠 발표 FAQ

 

모든 저돌적인 드라이버와 크리에이터를 호출합니다!Hot Wheels와 Forza Horizon이 재결합했습니다.포르자 호라이즌 5님의 첫 번째 확장은 7월 19일 Xbox 콘솔, Windows 및 Steam PC, 클라우드 게임(베타)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Forza Horizon 5: 핫휠스멕시코 상공의 구름 위에 있는 시각적으로 놀랍고 신나는 새로운 Horizon 핫휠 파크를 소개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10대의 놀라운 신차를 발견하고 80개가 넘는 독특하고 스냅 가능한 트랙 조각으로 자신만의 핫휠 어드벤처를 디자인, 제작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꼭 봐주세요공지 블로그 투고자세한 정보는. 

   

질문: 의 발매일은 언제입니까?Forza Horizon 5: 핫휠스? 

답: Forza Horizon 5: 핫휠스2022년 7월 19일 오전 10시 PDT에 발매됩니다. 

 

질문: 어떤 플랫폼에서 출시됩니까? 

답: Xbox 시리즈 X|S, Xbox One, Windows 10/11 PC, 클라우드 게임(베타) 및 스팀. 

 

질문: 얼마나 할 것인가Forza Horizon 5: 핫휠스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답: 이 새로운 확장은 Forza Horizon 5 Premium 애드온 번들, 즉 에디션 및 확장 번들.또한 다음 사이트에서 스탠드아론 구매가 가능합니다.19.99달러(USD). 

 

질문: 한다Forza Horizon 5: 핫휠스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합니까? 

답: 에서와 같이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 핫휠스지렛대Forzavista에 탑재된 수백 대의 자동차에 대해 실제와 같은 반사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 트레이스를 에이징합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Xbox 시리즈 X에서는 4K 30FPS, Xbox 시리즈 S에서는 1080p 30FPS로 작동합니다.프레임레이트 최적화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60FPS로 동작하는 퍼포먼스 모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Forza Horizon 5: 핫휠스? 

답: 인Forza Horizon 5: 핫휠스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지도, 자동차,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상공의 구름에 있는 새로운 Horizon Hot Wheels Park를 탐험해 보십시오. 
프랜차이즈 최초로 친구와 함께 Co-op의 처음부터 전 확장을 플레이합니다. 
Hot Wheels Academy에 가입하여 더욱 빠른 자동차 클래스로의 진보를 가속화하는 놀라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80개가 넘는 스냅 가능한 트랙 피스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핫휠 어드벤처를 설계, 구축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신차 10대실물 크기까지 확장한 4개의 새로운 핫 휠 포함 —자세한 내용은공지 블로그 투고. 
 

질문: 어떤 시장이Forza Horizon 5: 핫휠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화 계획은 무엇입니까? 

답: Forza Horizon 5: 핫휠스님은 Xbox 게임이 판매되는 모든 시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다음 언어로 현지화된 텍스트가 제공됩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의 
포르투갈어(브라질) 
스페인어(멕시코 및 스페인) 
이탈리아의 
일본인입니다 
한국인입니다 
러시아어 
체코어 
터키어 
헝가리어 
중국어 번체 
간체자 중국어 
폴란드의 
덴마크어 
그리스어 
핀란드어 
네덜란드어 
노르웨이어 
유럽 포르투갈어 
스웨덴어 
Forza Horizon 5: 핫휠스 님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멕시코), 포르투갈어(브라질),스페인어(스페인), 이탈리아어 및 한국어. 

 


편집자 메모:Forza Horizon 5: Hot Wheels에 2019 Italdesign DaVinci Concept가 포함되어 있다고 잘못 기재했습니다.대신 1993년식 슈판 962CR이 확장될 예정입니다.우리는 기사에서 이것을 수정했습니다.

모든 저돌적인 드라이버와 크리에이터를 호출합니다!오늘 Xbox 및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Hot Wheels와 Forza Horizon은 7월 19일 Xbox 콘솔, Windows 및 Steam PC, 클라우드 게임(베타)으로 대망의 첫 번째 Forza Horizon 5에서 다시 모였습니다.

Forza Horizon 5: Hot Wheels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는 궁극의 장소인 멕시코 상공의 구름 위에 있는 시각적으로 놀랍고 신나는 새로운 Horizon Hot Wheels Park를 소개합니다.이 새로운 확장 기능은 Forza Horizon 5 Premium 애드온 번들, Premium Edition 및 Expansions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또한 19.99달러에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고편이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일부 차량은 시리즈 9 페스티벌 플레이리스트에서 기간 한정 보상으로 제공됩니다.다음 블로그 투고에서 이러한 보상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Xbox Game Pass 가입자의 경우 Forza Horizon 5 Premium 애드온 번들을 사용하면 첫날부터 Forza Horizon 5: Hot Wheels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VIP, 카패스, 웰컴 팩, 세컨드 익스텐션이 출시되면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아직 Forza Horizon 5를 구입하지 않으셨다면, 활기차고 진화하는 멕시코 오픈 월드에서 무한하고 재미있는 운전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곧 출시될 Forza Horizon 5: Hot Wheels를 기념하기 위해 Microsoft Store 및 Steam의 Forza Horizon 5 Premium Edition과 Xbox Game Pass 플레이어를 위한 Premium Add-ons 번들을 할인했습니다.둘 다 현재 20% 할인된 가격으로 Forza Horizon 5: Hot Wheel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질서하게 펼쳐지는 새로운 핫휠의 세계

Horizon 게임 중 가장 빠르고 극한의 트랙을 자랑하는 Horizon Hot Wheels Park는 200km가 넘는 비틀림, 루프 형태의 오렌지색 트랙을 통해 중력을 거스르는 자석 트랙뿐만 아니라 얼음, 물 연기, 매 순간 새로운 주행 체험이 기다리고 있는 멋진 Hot Wheels open world를 통해 숨막히는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덜컹거리는 트랙

당신은 화려한 디테일과 다양성으로 가득 찬 네 개의 새로운 생물군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예를 들어, 엔진의 으르렁거림이 복잡한 암석 형상으로 튕겨 나오는 소리, 얼어붙은 툰드라가 반짝이는 녹은 용암 속으로 떨어지는 아이스 코울드론, 포레스트 폭포에서 당신은 웅장한 나무 덮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폭포, 그리고 시각적으로 놀랍고 신나는 Horizon Nexus. Hot Wheels 트랙의 거미줄 사이에서 Horizon Festival이 중단됩니다.

 

핫휠 레전드 되기

핫휠 레전드임을 증명하기 위해 핫휠 아카데미에 가입하여 B 클래스 2013 핫휠 바하 본 쉐이커에서 시작하는 신나는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이 캠페인은 최고 속도의 정점에 도달할 때까지 맞춤형 활동과 이벤트를 완료하여 더욱 빠른 자동차 클래스로 발전시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5부작의 호라이즌 스토리에서 특별한 핫휠 히트 이벤트의 잠금을 해제하고 핫휠의 역사를 축하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Hot Wheels Legend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축제 플레이리스트 전체의 완성에 기여하는 새로운 표창장, 보너스 보드, 플로팅 피냐타 컬렉션, 홍보 스턴트 및 새로운 Hot Wheels 시즌 이벤트를 살펴보십시오.

 

누구나 쉽게 Forza Horizon 5: Hot Wheels의 스턴트 기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메인 게임의 초기 체험을 완료하면 모든 확장 소유자가 Horizon 핫휠 파크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Forza는 처음에 친구들과 함께 Co-op에서 처음부터 모든 확장을 플레이합니다.또한 Horizon Open에서 경쟁하고 세계에 대항하거나, Horizon 투어에서 Drivatars 팀을 구성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무료 패스트 트래블은 Horizon Hot Wheels Park의 모든 플레이어가 즉시 잠금이 해제되므로 지도 상의 어디에 있든 친구와 빠르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꿈, 구축, 공유

Horizon Hot Wheels Park를 정복하여 Hot Wheels Levend가 되면 새로운 Hot Wheels Creation Kit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설계,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는 EventLab에서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EventLab 툴셋의 새로운 기능 덕분에 80개가 넘는 새로운 트랙과 스턴트 곡으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Hot Wheels Creation Kit에 포함된 새로운 소품들은 청사진 빌더를 사용할 때 버튼 한 번 누르면 쉽게 서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꿈의 핫휠을 구상하고 구축한 후에는 커뮤니티 전체가 이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공유하십시오.Hot Wheels Creation Kit를 사용하여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기대가 됩니다.또한 새로운 플레이어가 만든 핫휠 이벤트 카탈로그가 항상 진화하고 있어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10대 신차 수집 및 레이스

실물 크기로 확장한 4개의 새로운 핫 휠을 포함하여 10대의 놀라운 신차로 Forza Horizon 5를 확장하십시오.번개처럼 빠른 2021년형 헤네시 베놈 F5, 경주용으로 제작된 2006년형 Mosler MT900 GT3, 2000년형 핫휠 데오라 II 사이에서 이 차들은 핫휠 파크의 극한 트랙이 제공하는 고속 스턴트와 도전을 위한 완벽한 경쟁자로 고안되었습니다.

다음은 Forza Horizon 5: Hot Wheels에 탑재된 차량으로, 모두 #NewToForza입니다.

 

2018년 쉐보레 핫휠 COPO 카마로

1968년, 최초의 핫휠이 커스텀 카마로 다이캐스트 형태로 데뷔했고, 2018년에는 핫휠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근육 연기가 재연되었다.이 한정판 Camaro는 Hot Wheels의 상징인 계보를 6세대 Camaro의 정밀도와 파워와 조합하여 풀 스케일의 공장에서 제작된 드래그 레이서를 제작하여 주행 중인 모든 것을 빠르게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8000rpm에서 580마력의 출력을 내는 LSX 기반의 불꽃을 내뿜는 쉐보레 V8 엔진과 휘플 인더스트리즈 109mm 슈퍼차저를 사용합니다.또한 2색 스트라이프 패키지와 유일무이한 비닐 색상의 핫휠 로고와 짝을 이룬 핫휠 트랙의 상징적인 광채에 어울리는 "오렌지 크러쉬" 외부 페인트가 그 부분을 장식합니다.COPO Camaro는 완벽한 이륙을 위해 레이싱 휠과 후지어 드래그 슬릭을 작동시키기 때문에 타이어 또한 매우 특별합니다.트윈 휠리바와 리어 드래그 슛을 탑재하여 최고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스피드 트랩을 통해 로켓을 발사하는 머슬카입니다!이 핫휠 COPO는 지금까지 69대 밖에 생산되지 않았기 때문에 구입하려면 관심사를 등록해야 합니다.Forza Horizon 5: Hot Wheels에서는 COPO Camaro가 다른 어떤 자동차와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트랙을 주행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블레이드에 나쁜 2012 핫휠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익스트림입니다.결국, Bad to the Blade(미래에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는 엄청난 속도를 제공하며 전투기와 드래곤 콤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핫휠스의 프레이저 캠벨이 디자인한 이 인디카 컨셉은 인디500 100주년을 기념하여 핫휠스 "Fearless at the 500" 행사에서 소개되었다.이후 핫휠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그래픽으로 재포장되었으며, 파이어스톤 타이어와 핫휠 림은 외관을 완성했습니다.이 엔진은 1000cc 4기통 터보차지 모터사이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날개 및 지상 효과 공기역학으로 인해 2646lbs의 다운포스가 발생하며, 이 모든 것이 역주행 트랙에서 230mph 이상의 최고 속도를 제공합니다.온라인 핫휠즈  리얼 시리즈를 보셨다면 Bad to the Blade가 거꾸로 운전하여 중력에 저항한 방법을 떠올리실 것입니다!Forza Horizon 5: Hot Wheels의 완벽한 경쟁자인 것 같습니다.

2013년 핫휠 바하 본 쉐이커

이건 번잡한 길을 벗어나기 위해 재상상상된 본 셰이커야!1970년대 초 트로피 트럭에서 영감을 얻은 이 고도로 개조된 오프로드 선수는 투박한 모습, 더 큰 바퀴, 그리고 모든 도전자를 먼지에 남겨두고 미소를 머금고 떠날 수 있는 완벽한 서스펜션의 양을 제공합니다.크리에이터인 Abe Lugo는 현대적인 4x4 오버랜더 황소 바 및 안개등이 달린 튜브 범퍼를 장착하고 지붕을 스포일러(Big Oly Bronco에 대한 슬로백)로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크롬 리어 펜더는 Baja Bone Shaker가 확실히 퍼낼 수 있는 먼지, 자갈 및 진흙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클래식한 Bone Shaker의 헤드라이트 클로는 프론트 펜더 크롬 주먹으로 개조되어 헤드라이트 스탠드 역할을 합니다.마지막으로, 해골 헤드라이트 케이스를 놓칠 수 없습니다. 특히 Baja Bone Shaker가 예상치 못한 먼지 구름의 깊은 곳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놀라움을 줄 것이 확실합니다.이제 그것은 Forza Horizon 5: Hot Wheels의 따뜻한 생물군과 Baja 트랙에서 새로운 집을 발견했고 자연 서식지는 자이언츠 협곡입니다!

2000년 핫휠 데오라 II

슬링키 곡선, 일체형 스포일러, 독특한 타원형 윈도우를 갖춘 파격적인 Deora II는 1960년대 포드 스테이션 왜건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1960년대 모델보다 스타일리시하고 날렵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1968년 첫선을 보인 16대의 핫휠 차량 중 하나인 데오라는 여전히 전 세계 핫휠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03년 핫휠 35주년을 기념하여 데오라에 구현된 과감한 독창성의 획기적인 정신을 기리기 위해 본격적인 콘셉트카가 개발되었습니다.Hot Wheels는 자동차 디자이너 Chip Foose 및 Five Axis와 협력하여 이 차에 생명을 불어넣었으며, 이때 이 차는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Petersen Automotive Museum의 Hot Wheels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400마력 이상의 출력과 150mp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Deora II는 제작자인 Nathan Proch가 디자인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택시 전진 차체를 특징으로 하며, 1996년식 Ford Taurus 스테이션 왜건을 그대로 따랐습니다.전동식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미래형 실내에서 출입할 수 있도록 전면 도어를 열고, 두 개의 서프 보드는 2021년 리쿨링을 위해 차체에 몰딩된 원래 차량으로 되돌아갑니다.24인치 커스텀 휠과 파이어스톤 타이어가 있는데, 그 토너 커버 보이시죠?그것은 데오라 II를 중단 없이 굴러가게 하는 정교한 내부 구조인 슈퍼차지 캐딜락 노스스타 엔진을 드러냅니다.

2021 헤네시 베놈 F5

헤네시 베놈 F5는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로드 카라는 목표를 가지고 즉시 가장 높은 기대를 걸고 있다.헤네시 30년 역사의 기념으로, 최고의 속도와 힘을 궁극의 주행 패키지에 결합한 것은 정당합니다.F5는 1,817마력의 힘을 발휘합니다(정확히 읽으셨습니다). 8,000rpm과 1,193파운드-ft의 토크로 매우 큰 힘을 발휘합니다.10초 이내에 0~168mph, 약 20초 이내에 0~249mph의 가속 속도가 예상되며, 최고 속도 목표인 311mph를 초과할 경우 F5는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특히 무게가 2,998lbs에 달하기 때문에 놀라운 위업입니다.F5는 헤네시 V8 트윈 터보 엔진을 사용하며, 이를 '퓨리'라고 부르며 전례 없는 속도를 낸다.헤네시가 최초로 차체와 짝을 이룬 공기역학은 도로와 트랙 모두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혁명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레이싱 드라이버인 존 '하인로켓' 하인리시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생산은 24대로 제한되어 있으며 2021년 8월까지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는 Forza Horizon 5: Hot Wheels가 될 것입니다.

2019년형 BT62

BT62는 Brabham이 1948년 호주에서 레이싱 경력을 시작했을 때 회사 설립자인 Sir Jack Brabham이 그랬던 것처럼 도전하는 운전자를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BT62 중 70대만이 브라밤의 35대 그랑프리 수상 차량을 축하하는 리바이로 장식된 BT62를 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운전 경험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자동차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말고 빠르게 행동하십시오.이 미드 엔진 트랙카는 700bhp와 492ft-lb의 토크를 가진 5.4리터 V8 엔진에 의해 구동된다.성능에 완벽하게 최적화되어 있으며, 2,645파운드의 다운포스를 제공하는 공격적인 공기역학을 갖추고 있습니다.BT62를 통해 Brabham은 제어가 아닌 휠 뒷부분의 경험을 향상시키려 노력했습니다.그러므로, 모든 것은 전자제품이 아닌 운전자에게 귀결된다.속도 및 출력은 사용자가 차량 소프트웨어의 간섭 없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호주 슈퍼카 경주 드라이버인 Luke Yulden이 Mount Panorama Circuit에서 1분 58.68초로 가장 빠른 GT 자동차를 0.621초 앞섰을 때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이 자신만만만하다면, 진정한 한계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세계에서 가장 트랙에 초점을 맞춘 하이퍼카"로 불리며, Hot Wheels Park에서 발견된 새로운 가속 스피드 부스트 덕분에 현재 Forza Horizon 5에서 가능한 전례 없는 속도로 Brabham의 BT62의 주행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2006 Mosler MT900 GT3

Mosler MT900S가 Forza Horizon PR 스턴트 마스터라면 MT900 GT3의 기능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고속으로 연결된 Hot Wheels Park의 트랙에 닿으면 더욱 그렇습니다.이 모델은 MT900을 훌륭하게 만든 모든 것, 즉 톱 티어 형제와 경쟁하여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슈퍼카입니다.이 모델은 MT900을 트랙에 맞게 개조합니다.실제로 이 특정 모델은 FIA GT3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레이스용 MT900R을 기반으로 합니다.후드 아래에서는 LS7 V8 엔진을 사용하여 5,900rpm에서 520마력의 출력을 내고 505lb-ft의 토크를 낼 수 있습니다.따라서 MT900이 화려한 튜닝과 업그레이드를 거치면 Forza Horizon 5: Hot Wheels의 PR 스턴트 중 최고가 됨으로써 Mosler의 선례를 따를 수 있을지가 유일한 의문입니다.

2020년 시에라 자동차 23호 요코하마 알파

Pikes Peak은 세계에서 가장 도전적이고 위험한 랠리 코스 중 하나로 꼽히지만 까다로운 운전의 정점인 Washington 산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모든 운전자들에게는 험난한 언덕길이지만, 시에라 자동차가 2021년 클라우드 등정에 착수했을 때, 강력하고 정밀하며 가벼운 신형 알파가 사상 가장 빠른 2륜 구동 자동차라는 목표를 가지고 그렇게 했습니다.Sierra의 엔지니어링 전문지식과 승무원 O.P.의 열정, 기술 및 결단력 덕분입니다.안데르센, 콜 포웰슨, 마크 헤르만센-기록이 갱신되고 알파는 9분 37초 449로 10분 이내에 클럽으로 들어가 타이틀을 가져왔습니다.역대 가장 강력한 시에라 자동차인 알파는 터보차지 스즈키 하야부사를 탑재해 최고속도 140mph의 450마력을 자랑한다.알파는 큰 탄소 섬유 날개를 사용하여 무게의 2배인 1톤의 다운포스를 생성합니다.중량은 불과 1,100파운드입니다.0~60mph의 속도를 2.2초 만에 달성하며, 아스팔트 주행에 적합하며, 극한 수준의 접지력, 동력 및 속도를 갖추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레이스를 견뎌낼 수 있습니다.

2018년 스바루 WRX STI ARX 슈퍼카

단 2초 만에 0~60mph를 상상해 보십시오.꿈처럼 들리지만, 이 스바루 슈퍼카에게는 현실이다.랠리 크로스는 자갈, 점프, 때로는 범퍼카로 이루어진 스포츠입니다. 결코 매끄러운 주행이 될 수 없습니다.경쟁에 적합한 자동차는 이러한 주의사항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야 합니다.600bhp의 토크와 680lb-ft의 스바루 WRX STI ARX Supercar는 디자인 철학 전반에 걸쳐 랠리 크로스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4기통, 2리터 Boxer 엔진에는 Cosworth Pectel ECU가 관리하는 ARX 필수 45mm Restrictor Garrett Motorsport 터보차저가 장착되어 있으며, 라이거 경기용 서스펜션과 맞춤형 유압 시스템은 자갈, 높이뛰기, 심지어 포장길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랠리 크로스의 마스터 클래스?믿는 게 좋을 거야

1993년 슈판 962CR

1993년 호주의 경주용 자동차 드라이버인 번 슈판은 포르쉐 956을 운전하면서 같은 해인 1983년에 우승한 르망 24시간 우승과 전일본 스포츠 프로토타입 챔피언십 우승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슈판 962CR을 만들었습니다.수냉식 3.3리터 타입-935 플랫-6에 트윈 터보차저가 600마력을 내는 이 엔진은 230mph의 최고 속도를 낼 수 있으며 0~60mph에서 3.5초 만에 가속할 수 있어 역대 가장 빠른 차 중 하나입니다.962CR을 기반으로 한 포르쉐 962 경주용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미학을 특징으로 하는 반면 카본 모노코크와 슈판 차체는 레이나드 모터스포트가 제작했다.그 결과 962CR은 완전히 생산에 들어간 적이 없고 현재 전 세계에 몇 가지 모델만 존재하기 때문에 신비롭고 희귀한 자동차로 장식되었습니다.슈판에게 이 차는 꿈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었고, 만약 여러분이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Forza Horizon 5의 운전석에 앉는 것이 이 정말 전설적이고 독특한 슈퍼카를 운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Horizon Hot Wheels Park로 출발할 준비를 하세요!

7월 19일 Xbox, Windows 및 Steam에서 제공되는 Forza Horizon 5: Hot Wheels에 지체 없이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할 때입니다.Forza Horizon 5 Premium Add-ons 번들, Premium Edition 또는 Expansions 번들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미 첫날부터 Horizon Hot Wheels Park로 이동할 수 있는 티켓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를 초대합니다.

 

 

 

출처 : https://forza.net/news/forza-horizon-5-hot-wheels/

https://support.forzamotorsport.net/hc/en-us/articles/6923482460563-Forza-Horizon-5-Hot-Wheels-Announce-FAQ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