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트나이트 공략 정보 다스베이더 광선검 및 스파이더맨제로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22. 19:47

본문

반응형

포트나이트 공략 정보 다스베이더 광선검 및 스파이더맨제로 얻는 방법

 

포트나이트에서 다스 베이더의 라이트세이버를 얻는 방법

포트나이트의 다스 베이더를 찾아 라이트세이버를 구할 수 있는 곳

다스 베이더가 포트나이트에 도착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그를 배틀로얄에서 상대하고 그를 이길 수 있다면 자신의 레드 라이트세이버를 약탈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더 문명화된 시대를 위한 이 우아한 무기는 재미도 있고 파괴력도 있지만, 다스 베이더가 포트나이트에서 꽤 강력하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시스 로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다스 베이더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포트나이트 시즌 3 배틀 패스의 마지막 페이지에 있는 스타워즈 엠파이어 테마 아이템을 사용하세요.여기 포트나이트 다스 베이더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라이트세이버를 위해 그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어떻게 물리칠 수 있는지 등입니다.



포트나이트 다스 베이더 찾는 법

다스 베이더와 그의 스톰트루퍼들은 포트나이트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한 곳에 나타나 그들이 죽지 않는 한 그곳에 남아 있다.배틀버스가 포트나이트 지도 위를 날기 시작하면 다스 베이더의 흰색 람다급 셔틀을 둘러보고 어디로 가는지 따라가야 합니다.놓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섬 어딘가에 있는 임페리얼 도킹 베이에 빠르게 상륙하여 버스에서 잠수하거나 가까운 곳에 상륙하여 도보로 도킹 베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착륙 후 위치를 표시하는 푸른 빛줄기를 조심해라.

영화에서 제국 스톰트루퍼들의 조준은 형편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베이더가 있는 어느 제국 유적지에든 전투를 예상하지 않고 도착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인근 POI 또는 랜드마크에 상륙하여 최소한 약간의 약탈물(고체 총과 일부 실드)을 뒤지고 베이더와 싸울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또한 Darth Vader는 경쟁사의 Fortnite 모드에는 없습니다.

 

 

포트나이트 다스 베이더를 이기는 방법

 

이제 무장하고 시스 로드를 상대할 준비가 되었으니 베이더 셔틀이 있는 제국 도킹 베이로 접근하면 베이더와 스톰트루퍼에게 빠르게 포착될 것입니다.다스 베이더를 물리치려면 그를 많이 쏘면 돼.그는 반드시 깨져야만 하는 방패를 가지고 있다. 그러면 그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그는 동작이 느리지만 공격이 빠르고 경우에 따라서는 잔인하다는 것을 알아두세요.라이트세이버의 사정거리 밖을 벗어나야 하지만 그의 검투와 포스 공격을 조심해야 합니다.그는 또한 쉽게 당신의 많은 샷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너무 많은 탄약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세요.하지만, 그는 충분히 총알을 흡수하고 나면 반드시 넘어질 것이고, 그의 상징인 빨간색 라이트세이버는 여러분이 집어들 수 있도록 남겨둘 것입니다.가까이에서 사용하거나 던져서 적을 쓰러뜨리고 빅토리 로얄을 얻으십시오.

베이더는 강인하지만 스톰트루퍼들은 약간의 위협도 가할 수 있다.Fortnite IO Guards는 이전 시즌과 비슷하며 쉽게 다운됩니다.그것들을 모두 쓰러뜨리면 그들은 약간의 약탈과 그들의 신화적인 E-11 블래스터들을 남겨두고 사라질 것이다.E-11은 특히 무한 탄약에 유용한 중거리 무기이므로 다스 베이더의 라이트세이버와 함께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에서 스파이더맨 제로를 얻는 방법

새로운 Fortnite Spider-Man Zero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Fortnite Spider-Man Zero 스킨은 새로 추가된 거미줄 모양의 영웅 의상이다.No Way Home 버전은 다양한 스타일 옵션과 함께 이번 챕터의 시즌 1에서 포트나이트에서 출시되었습니다.이 특별한 스킨은 2022년 6월 8일 첫 호가 발매된 새로운 포트나이트 x 마블: 제로 워 만화 시리즈에서의 스파이디의 모습을 나타낸다.이번 포트나이트와 마블의 콜라보레이션은 독점 아이템이 많지만 스파이더맨 제로 슈트는 아이템샵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특정 시간대에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물함에 Fortnite Spider-Man Zero 의상을 추가하고 싶다면,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스파이더맨 제로 스킨 얻는 방법

처음에 Fortnite Spider-Man Zero 스킨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Fortnite x Marvel: Zero War 초판 1호를 물리적으로 인쇄물로 구매하거나 Marvel Unlimited*를 통해 디지털로 액세스하는 것입니다.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코드와 함께 fortnite.com/redeem(새 탭에표시됨)을 통해 Fortnite Spider-Man Zero 의류를 계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코드를 다시 사용하면 다음 번에 게임에 로그인할 때 사용자의 사물함에 표시됩니다.5호 시리즈의 미래 만화에는 아이언맨 랩, 울버린 곡괭이, 포트나이트 x 마블: 제로워 스프레이 및 로딩 화면용 코드도 포함되며, 5개 코드를 모두 사용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너스 의상을 받을 수 있다.

* Epic은 원래 마블 코믹스 앱을 통한 구매도 코드를 받는다고 (새 탭으로 열립니다) 잘못공지했지만, 이는 정확하지 않으며, 실제 초판 만화만 해당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료 구독과 등록된 계정을 가진 마블 언리미티드 이용자들은 6개 화장품 품목에 대한 코드가 적힌 이메일을 받기 위해 2022년 10월 28일 이전에 5개 호를 모두 읽어야 한다. Marvel Comics 앱을 통해 #1을 잘못 구입한 경우 Marvel 고객 지원(새탭 열기)에 연락하여 보너스 화장품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Fortnite x Marvel: Zero War 만화를 사고 싶지 않거나 살 수 없다면, 이 아이템 세트는 Item Shop에서 살 수 있고 영원히 독점적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2022년 6월 21일 현재, 스파이더맨 제로 번들은 1,800대의 V-Bucks에 구입할 수 있다.이 번들에는 Spider-Man Zero 의상, Spider Dron Back Bling, Web Slicer 도구, Spidey Landing Emot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Item Shop 재고가 새로 고쳐지면 번들이 다시 나타날 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제로 번들이 매장에 등장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다른 연재만화의 독점 아이템도 매장에 올지는 아직 알 수 없다.최종 만화는 2022년 9월 28일에 발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 독특한 아이템을 모으고 싶다면, 잠시 기다려 주세요.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fortnite-darth-vader-lightsab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