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공략 정보 빠른 레벨업 추천 방법 가이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15. 21:24

본문

반응형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공략 정보 빠른 레벨업 추천 방법 가이드

 

어쌔신 크리드: Origins를 큰 어려움 없이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싶어할 것이다.높은 레벨에 있는 것으로, 사이드 퀘스트나 스토리 컨텐츠에의 액세스와 완성이 한층 더 쉬워집니다.또한 Bayek/Aya의 스킬 트리에서 더 많은 스킬을 풀고 더 강력한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빨리 레벨업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어쌔신 크리드: Origins에서 XP와 Ability Points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원래 레벨 40이었다.그러나 2018년 DLC 확장으로 더 히든 원스는 45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레벨업 시간을 단축하는 열쇠는 무엇을 찾고 무엇을 우선시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우선, 플레이어는 스킬 트리와 일치해야 하며 사이드 퀘스트를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PC 및 Stadi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7일 현재 게임패스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스킬 트리에서 능력 잠금 해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스킬 트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인공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세 가지 다른 트리가 있습니다.전사, 헌터, 시어.스킬의 총수는 60입니다.플레이어는 메뉴로 이동하여 "기능" 탭에서 R1/RB 또는 L1/LB를 누르면 스킬 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Bayek은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스킬 트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능력 포인트를 획득합니다.또한 무덤에서 능력점을 약탈할 수도 있습니다.

60개의 스킬이 3개의 다른 트리로 나뉘기 때문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아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선수들이 빠른 레벨 업을 의도한다면, 그들은 그들에게 보너스 경험을 줄 수 있는 기술을 원할 것이다.XP 연삭을 지원하려면 다음 스킬을 가능한 한 빨리 해제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풀고 싶은 스킬은 헤드샷 XP와 암살 XP입니다.위에 나열된 다른 스킬은 다른 스킬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XP 부여 스킬에 도달하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크 오리진 추천 스킬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 능력 포인트를 더 얻는 방법


무덤을 탐험하면 플레이어에게 능력점 1점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Ability Point를 얻으려면 마지막 방에서 태블릿을 검사해야 합니다.모든 무덤이 어빌리티 포인트를 보상하는 것은 아닙니다.하지만 선수들은 바예크가 무덤을 탐험하는 것만으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대 태블릿/능력이 있는 무덤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스 무덤의 숭배자 (기자)
노마르크의 무덤 (검은 사막)
황금 무덤(외딴 사막)
세스-아나트 무덤(사막)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사이드 퀘스트의 완료

 

DLC를 제외하고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는 120개 이상의 사이드 퀘스트가 있습니다.대부분의 탐험은 이집트나 왕들의 계곡에서 볼 수 있지만 시나이에서도 볼 수 있다.플레이어는 메인 미션/캠페인을 완료하면서 최대한 많은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했다고 해서 플레이어에게 Ability Points로 보상을 주지는 않지만, Bayek가 받게 될 XP의 양과 퀘스트의 잠금을 해제하는 모든 잠재적인 장비가 나열됩니다.

이글 아이 플레이어는 각 측면 퀘스트의 이름 아래에 권장 레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일반적으로 언더레벨일 때 사이드 퀘스트를 맡는 것은 권장되지 않지만, 일부의 시도를 막지는 못했습니다.대부분의 사이드 퀘스트는 바예크가 적절한 위치에 있는 한 받아들여질 수 있지만, 일부는 특정 능력을 풀거나 주요 스토리의 특정 지점에 도달하는 등의 전제 조건을 가지고 있다.그리고 다른 쪽 퀘스트를 먼저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퀘스트가 있습니다.그 예로는 "방패 또는 블레이드" 뒤에 나오는 "신의 불꽃"이 있다.

 

 

 

어썌신 크리드 오리진 파라오의 저주 DLC

 

'파라오의 저주' DLC를 가진 사람들은 바예크의 레벨을 45로 올릴 수 있을 것이다.이는 Siwa를 떠난 후 "Blood Drive" 퀘스트를 완료하면 가능합니다.이 경우 플레이어는 메인 메뉴로 이동하여 "재생" 아래에 "캐릭터를 레벨 45로 올립니다."라는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어떤 이유로 플레이어가 이미 레벨 45로 올렸다면 "레벨 45로 올리기" 옵션도 "블러드 드라이브" 퀘스트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목재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가 모아야 할 가장 중요한 자원 중 하나는 목재(게임에서 시더우드라고 함)로 장비를 보강하는 역할을 한다.불행하게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실제 역사에 정확하며, 이집트 주변에서 이 자원을 찾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다.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목재를 수집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이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암살자의 신조 유래에서 목재를 찾을 수 있는 곳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나무를 얻을 수 있다.가장 많은 양의 목재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자객단 크리드 오리진 세계에서 자재 수송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Senu를 하늘로 올리면 자원 위치와 관심 지점이 나타납니다.목재는 이 뷰를 통해 통나무로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Senu를 사용하여 가까운 배송물에 태그를 부착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재료를 들고 있는 경비원으로부터 재료를 빼앗아야 합니다.

 

목재를 원하는 다른 선수들은 전반적으로 목재를 덜 얻을 수 있지만 싸울 필요는 없다.개방된 세계에는 많은 대장장이들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이 장소들에서 금을 위해 개별 목재를 구입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만약 플레이어들이 이 방법에 투자하려고 한다면, 이것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꽤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그 외에도, 선수들은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활을 분해하여 목재를 얻을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목재를 사용하는 방법


플레이어가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때 목재가 사용됩니다.퀴버와 브레이서라는 두 가지 장비에는 게임 버전의 목재가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구매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양의 리소스를 필요로 합니다.

 

플레이어가 Quiver와 Bracer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간은 기본 게임만 소유하는지 아니면 두 DLC를 Ascassen's Cread Origins에 설치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의 기본 형태는 Quiver로 처음 세 번 업그레이드 할 때 목재가 필요하지만, DLC는 각각 목재가 필요한 두 가지 레벨을 추가합니다.브레이서의 경우,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시마다, DLC가 추가된 레벨에서도 목재를 수집해야 합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assassins-creed-origins-get-wood-location-where-cedarwoo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