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위가 쎈 닌텐도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베요네타3 2nd 트레일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5. 06:29

본문

반응형

Nintendo Switch『 바요네타 3』이 10월 28일 발매 결정.오늘부터 예약 시작.최신 영상도 공개.

 

직감적인 조작으로 매우 박력의 배틀을 펼치는 논스톱 클라이맥스 액션 게임"바요네타"시리즈.그 시리즈 신작『 바요네타 3』발매일이2022년 10월 28일결정했어요!

오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으므로, 우선 이쪽을 보세요.

수위가 쎈 닌텐도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베요네타3 2nd 트레일러

https://youtu.be/8t7E0iPgWJo

수위가 쎈 닌텐도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베요네타3 2nd 트레일러

 

 

이 기사에서는 영상에서 새로 드러났다 7개의 포인트로특전이 붙은 특별판『 트리니티 매스 컬라이더 에디션 』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1:이번 노래의 적은 인조 생체 병기"호문쿨루스"!세계적 소멸의 위기를 구한다.
세계에 돌연히 나타났다적의 정체는 인간이 만든 생체 병기"호문쿨루스"의 군세이라는 것이 판명.지금까지의 시리즈 작품에서 적으로 등장한 천사와 악마하고는 다른 존재감을 발하고 있습니다.

호문쿨루스는 바요네타들이 사는 세상(인간계)을 멸함으로써 마계와 하늘을 날아가게 할 정도의 힘을 거두려 합니다.

 

 

2:바요네타가 둘!?
차이나 드레스에 몸을 감싸고 하늘을 나는 기관차형의 마수에서 바요네타에 손을 내민 인물.놀랍게도 그 여자는 무려바요네타와 같은 얼굴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여성은 바요네타와 무슨 관계가 있나요?



3. 신기술"데몬·스레이부"으로 새로운 액션!
마수를 소환하고 뜻대로 조종하다신기술"데몬·스레이부"를 응용한 새로운 액션도 확인되었습니다.거미형의 마수"한타 즈마라네아"를 타고 무너진 빌딩 숲을 이동하거나 기관차형의 마수를 타고 포격을 실시하는 등, 마수의 특징을 살린 액션이 되고 있습니다.

 

 

4:수수께끼의 인물의 이름은 "비올라"!바요네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

 

「Nintendo Direct 2021.9.24」에서 마지막에 비친 수수께끼의 인물은"비올라"라는 이름의플레이어블 캐릭터이라는 것이 판명!칼을 사용한 공격에다 고양이형의 마수"체셔"을 소환하고 흐르는 듯한 연계 기술도 내보낼 수 있다 것 같아요.

 

 

5:시리즈 친숙한 캐릭터도 등장.
불량 납품업자 바"게이츠의 헬 "주인으로 바요네타에 손수 만드신 무기를 제공하는 마계의 무기 공업"로댕"독자적인 루트로 바요네타에 정보를 알선하다"엔조"진실을 쫓는 프리 저널리스트"루카", 바요네타 이외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마녀"잔"등시리즈 친숙한 캐릭터들도 등장.
적의 내력을 알 비올라는 세계의 소멸을 저지할 수 있도록 바요네타 일행에 협조를 부탁합니다.

 

 

 

6:불길하다 마음으로 정체 불명의 수인.
거대한 손톱으로 바요네타를 덮치고정체 불명의 수인도 등장. 불길하다 마음을 풍기며 포효하는 그 모습은 무기질의 호문쿨루스 모두 일선을 긋고 있습니다.이 수인 또한 세계의 붕괴를 꾸미고 있나요?

 

 

7:빌딩을 내려다보는 거대한 마수를 소환!
바요네타가 주문을 외며 마법진을 펼치면 고층 빌딩을 내려다보는 정도의초거대한 마수출현!고모라에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그 크기는 월등합니다.이 정도까지 초대형 마수를 소환하기로 되는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출처 : https://topics.nintendo.co.jp/article/5cadaed0-62c9-4a8f-b385-0a02fc50e7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