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구독자 한계에 다달은 넷플릭스, 마소 게임패스와 손잡는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5. 16:25

본문

반응형

루머 - 구독자 한계에 다달은 넷플릭스, 마소 게임패스와 손잡는다??

 

요약

넷플릭스, 저렴한 광고형 요금제 도입 파트너로 MS 낙점
"구글·컴캐스트 두고 왜 경험없는 MS를?"…숨은 의도 주목
"MS 기술 구축 기다려야 해 요금제 도입도 계획보다 지연"
"넷플릭스 출구전략 모색 중…MS 측에 회사 팔려는 의도"
월가에서 넷플릭스가 MS에 회사를 매각하기 위한 의도가 있는 것으로 분석중

 

게임패스 2023년 기대작 스타필드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5YE59d1rlZc

게임패스 2023년 기대작 스타필드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Microsoft, Netflix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비디오 광고 사업 강화

좀 더 저렴한 요금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 여러분이 아마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파고들면 꽤 말이 되긴 합니다.

스트리밍 대기업 넷플릭스는 최근 몇 달 동안 구독형 TV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면서 보다 저렴한 광고 기반 제품으로 전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이를 위해 넷플릭스는 어제 발표(새탭 공개)에서 광고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독점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하기로 결정했다.

「4월에, 기존의 광고가 필요 없는 기본, 표준, 프리미엄 플랜에 가세해, 소비자를 위한 저가의 새로운 광고 지원 구독 플랜을 도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오늘 Microsoft를 글로벌 광고 테크놀로지 및 세일즈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icrosoft는, 새로운 광고 지원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서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광고 요구를 서포트할 수 있는 실증이 끝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더욱 중요한 것은 Microsoft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크놀로지와 판매 양면에서 혁신을 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에게 강력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제공했다는 점입니다."

Netflix와 Microsoft가 각각 블로그 투고에서이 파트너십의 원동력으로 프라이버시를 얼마나 강조했는지는 흥미롭다.페이스북과 구글과 같은 광고 기반 기업들은 사생활과 자기 홍보에 대한 우려에 대해 미국과 유럽연합 모두에서 점점 더 많은 규제 조사에 직면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몇 년간 성장한 대규모 광고 사업을 가지고 있으며, 21 회계연도에 1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AT&T의 광고 플랫폼인 Xandr(새로운탭으로 오픈)도 작년 12월에 이 회사로부터 인수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광고만으로 1천470억 달러의 거액을 벌어들인 구글을 따라잡으려면 갈 길이 멀다.그러나 이 최근의 움직임은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LinkedIn, Windows 앱스토어, Bing과 같은 플랫폼을 계속 성장시키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분야에 얼마나 진지하게 진출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주요 시장으로부터의 규제 움직임에 앞서 광고 사업의 사생활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업계 최대 업체들과 진정으로 경쟁할 수 있을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넷플릭스와의 최근 제휴는 확실히 기회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microsoft/microsoft-bolsters-its-video-ads-business-in-a-new-partnership-with-netfli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