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플스5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프레임 or 해상도 모드 선택 예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5. 16:32

본문

반응형

정보 - 플스5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프레임 or 해상도 선택 그래픽모드 예정

 

God of War 라그나로크 60 FPS 및 30 FPS 4K 그래픽 모드 조기 유출

라그나로크는 당신이 기대하는 성능과 해상도 모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한 소매업체에서 30대의 FPS와 60대의 FPS 목표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의 성능 및 해상도 모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유출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소매점 ShopTo는 오늘 Ragnarok의 예약 판매를 앞두고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 게임을 통해 초당 30프레임의 최대 해상도 또는 60fps의 최대 해상도 4K로 상향 조정할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정보 작성 방법과 스크린샷 첨부로 볼 때 이 게임들을 볼 수 있습니다.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는 아직 공식적으로 정보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자세한 내용은 소니에 의해 제공되었다.

 

플스5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사전 예약 판매 시작! 가격 79800원

https://youtu.be/AJPYHRCAVfU

플스5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사전 예약 판매 시작! 가격 79800원


ShopTo 이메일(새 탭으로 열림)을 모두 볼 수 있지만 추가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이 게임은 DualSense 컨트롤러의 촉각적 피드백과 적응적 트리거를 지원하며, 3D 오디오도 지원합니다.

Spider-Man: Miles Morales, Ratchet & Clank: Rift Apart 및 Horizon Forbidden West와 같은 다른 퍼스트 파티의 PS5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성능 옵션은 그다지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120Hz 화면을 대상으로 한 40개의 FPS 타깃과 같은 추가 그래픽 모드는 출시 후 개발자에 의해 구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서 알린 바와 같이,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내일 7월 15일에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이러한 초기 구매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소니로부터 공식 정보를 기대하는 것이 안전합니다.(그 비싼 콜렉터 에디션으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얻을 수 없는지에 주의해 주세요.)11월 9일의 개봉일은 이 공개에 대한 긴 드라마 한판 끝에 이번 달 초에 마침내 확정되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god-of-war-ragnarok-60-fps-and-30-fps-4k-graphics-modes-seemingly-leaked-earl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