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밥 - 마이크로소프트는 넷플릭스를 인수할 것인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9. 08:11

본문

반응형

떡밥 - 마이크로소프트는 넷플릭스를 인수할 것인가??

 

요즘 신규 가입자 한계를 보여 주가 폭락한 넷플릭스.

마소한테 넷플릭스 사라고 접촉하고 있다는 썰.

이미 넘사벽인 빅테크 애플, 마소, 구글, 아마존, 테슬라 등

애플은 애플티비, 구글은 유튜브, 아마존은 아마존프라임 같은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데,

대신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콘텐츠 서비스 엑스박스와 게임패스를 보유중.

여기에 어쨌든 OTT 원탑 넷플릭스를 먹게 될까???

주가 개박살난 넷플릭스 인수 가격대는 130조원 규모라고 함.

참고로 얼마전 전세계 쇼킹한 뉴스였던 MS의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 규모는 약 82조원.

 

한 분석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스트리밍 서비스와 제휴하여 새로운 광고 구독 모델을 제공한 후, 마이크로소프트가 넷플릭스를 인수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며칠 전 Netflix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하여 광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스트리밍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저가 옵션을 출시하면 "글로벌 기술 및 광고 판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의 공동 CEO인 Ted Sarandos는 몇 주 전에 넷플릭스가 곧 새로운 광고 포맷을 출시할 것이라고 확인했고, 우리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가 광고를 담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이 새로운 저렴한 광고 공식이 등장함에 따라 넷플릭스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자사 플랫폼에 가입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이러한 화해는 더 큰 야망을 숨길 수도 있다.

 


Netflix는 인수를 위해 Microsoft에 접근합니다.


한 분석가는 넷플릭스가 인수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넷플릭스가 임의로 광고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선택하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Needham의 수석 분석가인 Laura Martin은 실제로 야후와의 거래에 대해 언급했고, 넷플릭스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우호적인 관계를 맺기 위해 자리를 잡고 실제 인수의 문을 열 수 있는 능력이라는 더 큰 야망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제안했다.

그녀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제휴할 수 있는 다른 회사는 이 회사가 재정적 또는 규제상의 이유로 필요로 하는 1,000억 달러의 인수를 완료할 수 없었다.마틴은 넷플릭스는 출시를 노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넷플릭스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을 인수한 후 마이크로소프트가 돌아서서 넷플릭스를 인수하기를 바라며 마이크로소프트에 접근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상기시켜 주듯이, 넷플릭스는 2011년 이후 처음으로 가입자를 잃었다고 발표한 이후 최근 몇 달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넷플릭스는 또한 향후 몇 달 동안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잃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확인했다.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되면 Netflix는 더욱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s://researchsnipers.com/will-microsoft-buy-netfli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