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마블 어벤져스 게임 2.5.1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20. 07:38

본문

반응형

정보 - 마블 어벤져스 게임 2.5.1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패치 노트 v2.5.1
2022년 7월 19일

출시 시기:

플레이스테이션 – 7/19
Xbox – 7/19
스팀 – 7/19
스타디아 – 7/19
안녕, 어벤져스!

v2.5.1 패치가 오늘 시작되며 새로운 영웅인 Jane Foster – The Mighty Thor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패치는 또한 몇 가지 사소한 안정성 수정 및 개선 사항을 출시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및 매치메이킹

- 멀티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가 다른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 구슬을 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트 & 애니메이션

- Mighty Thor의 "The All-Weapon" Ultimate Heroic이 활성화되었을 때 조명 시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Mighty Thor의 "Heart on the String" 테이크다운의 오디오 신호가 테이크다운의 애니메이션과 동기화됩니다.
- 클리핑을 줄이고 그림자를 개선하기 위해 Mighty Thor의 캐릭터 모델 요소가 개선되었습니다.
- 마이티 토르의 망치를 던질 때 더 이상 묠니르가 되지 않습니다. (그건 다방면의 광기이긴 하지만!)
- 플레이어가 Mjolnir와 상호 작용할 때 Mighty Thor의 Animatic이 활성화되지 않는 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ighty Thor의 "God Blast" 애니메이션은 이제 의도한 대로 모든 대상을 공격하는 번개를 보여줍니다.
- Mjolnir는 더 이상 환경의 특정 유리 요소에 무작위로 붙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흐린 기질" 이모트를 사용할 때 더 이상 Mighty Thor의 망토가 잘리지 않습니다.
- Jane은 이제 "Perfect Spin" 및 "Don't Even Need the Hammer" 테이크다운을 시작할 때 망치를 들고 있습니다.
- 이제 Mighty Thor와 대화할 때 모든 영웅의 얼굴이 제대로 움직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이벤트가 보상하는 유닛을 포함하도록 "Rise and Shine" 이벤트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마이티 토르"의 현지화된 VO 대사가 이제 인트로 시네마틱에서 제대로 재생됩니다.



전투

- Mighty Thor의 원거리 콤보 기술 "Quickfire"는 이제 망치가 튕겨 나가는 대신 Dreadbots에 대해 작동합니다.
- Mighty Thor의 "Quickfire"스킬은 "Seek and Pin"스킬 잠금 해제 후 더 이상 선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Mighty Thor의 "Seek and Pin" 능력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조준하고 있는 위치에 의존하지 않고 설계된 대로 자동으로 적을 찾습니다.
- Mighty Thor의 "Mjolnir's Chosen" 스킬 피해가 이제 의도한 대로 영웅의 통계에 맞게 조정됩니다.
- Mjolnir가 수리를 받았습니다. 이제 "권력 소유" 감정 표현이 활성화되면 제대로 빛납니다.
- "Aesir's Breaker" 특성은 더 이상 "Warrior's Fury" 번개와 같은 비무장 공격을 강화하지 않습니다.



장비, 도전 및 보상

- Wakanda와 Snowy Tundra를 포함한 위협 섹터에 대한 보너스 자원 보상은 더 이상 잘못된 임무를 완료한 경우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The Mighty Thor를 처음 선택하면 자동으로 Power Level 1 Gear가 부여됩니다.
- 이제 장비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때 "미래에 대한 투자" 업적이 제대로 잠금 해제됩니다.
- 장비 공급업체는 더 이상 의도한 수준 이상의 전력 수준 증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Mighty Thor의 Heavy Attack 스킬 "Falling Star"는 이제 레벨 1에서 부여되며 구매하는 데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Mighty Thor의 레벨 1에서 추가 기술 포인트를 갖지 않습니다.
- The Mighty Thor의 "All-Mother's Blessing" 능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더 이상 의도한 대로 "Warrior's Fury" 일일 도전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Mighty Thor의 "Need to Take Call" 기본 급습은 이제 의도한 대로 플레이어 인벤토리에 소유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 Mjolnir는 이제 The Mighty Thor의 "Mjolnir's Chosen" 영웅 전문화가 활성화될 때 고유의 보주를 제대로 떨어뜨립니다.


알려진 문제 및 해결 방법

- 우리는 "백 인 액션" 미션 체인에서 Cryo 및 Gamma 킬이 8단계를 진행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Jane Foster의 "Mjolnir's Chosen" 능력을 활성화할 때 시각적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5.1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인 의상이라는데..  저는 안보이네요.

https://twitter.com/mmmmmmmmiller/status/1549440578940723202

 

 

 

 



 



 

 

여름 동안 발표될 토르, 아이언맨, 블랙위도우 3인의 수영복 복장이라고 합니다.

https://twitter.com/mmmmmmmmiller/status/154946696453131878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