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설포켓몬 탈것으로 변신하는 포켓몬 신작 스칼렛 바이올렛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4. 06:35

본문

반응형

전설포켓몬 탈것으로 변신하는 포켓몬 신작 스칼렛 바이올렛 정보

 

포켓몬 오토바이 탈것 변신 미쳤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전 예약 판매 dlc 인질 피카츄 ㅋㅋㅋㅋ

 

진화한 「포켓몬스터」의 세계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은,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초의 오픈 월드 RPG입니다.

 

포켓몬을 만나, 동료가 되고, 배틀하고, 육성하며, 교환하는 기존 시리즈의 재미 요소는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진화한 모험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로 펼쳐지는 자유로운 모험

 

본작은, 처음 접하는 분도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포켓몬스터」 특유의 오픈 월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필드에서 스토리에 의해 정해진 순서가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트레이너로서 실력을 연마하기 위해 여행하는 모험은 물론, 그 밖에도 수많은 발견과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이나 포켓몬을 만나며, 자유롭게 「포켓몬스터」의 세계를 모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대한 자연과 다채로운 마을들로 이루어진 「팔데아지방」

 

모험의 무대인 팔데아지방에는, 우뚝 솟은 산들과 호수, 황야와 험준한 산악 지대 등이 장대한 대지 위에 펼쳐져 있습니다.

 

길에는 수많은 트레이너들이 포켓몬 배틀 실력을 갈고닦으며 모험하고 있습니다.

 

농업이 활발한 농촌과 활기 넘치는 시장이 있는 항구 마을 등, 다양한 장소에 사람과 포켓몬들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나무 위나 강물 속 같은 대자연 곳곳에 서식하고 있는 포켓몬들이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켓몬 트레이너의 거점! 옥외형 시설 「포켓몬센터」

 

팔데아지방의 드넓은 필드를 모험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포켓몬 트레이너와 배틀하거나 야생 포켓몬을 잡는 등, 여행을 계속하려면 포켓몬들을 회복시키고,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몬스터볼을 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포켓몬 트레이너들을 위한 터전으로 옥외형 「포켓몬센터」가 팔데아지방에 다수 존재합니다.

 

「포켓몬센터」 위에는 몬스터볼 마크가 이정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밤에는 조명을 켜서 트레이너들이 멀리서도 찾기 쉽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행 준비는 철저하게!

 

「포켓몬센터」에는 데미지를 입은 포켓몬을 회복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켓몬의 HP를 회복시키는 상처약이나 야생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몬스터볼 등,

 

모험에 도움을 주는 수많은 도구를 파는 「프렌들리숍」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회복과 도구 판매 외에도 「포켓몬센터」의 점원에게 말을 걸면, 모험에 대한 조언을 해 준다고 합니다.

 

배틀을 좋아하는 트레이너도,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려는 트레이너도, 모험 도중에 발견하면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팔데아지방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

 

■친구와 포켓몬, 그리고 새로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장소: 오렌지 아카데미/그레이프 아카데미

 

팔데아지방 중앙에는 이 지방 최대의 도시인 테이블시티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세계에서도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가 있으며,

 

다양한 지방에서 온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고, 포켓몬 배틀을 하며 실력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입학할 수 있는 나이에 제한이 없어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으며,

 

대부분이 포켓몬과 관련된 수업입니다. 개중에는 포켓몬과 함께 받을 수 있는 수업도 있다고 합니다.

 

본작은 버전에 따라 학교의 이름과 문장, 교복 등이 다릅니다.

 

 

 

■학교 밖을 나와 펼쳐지는 대모험! 자율 학습 프로그램 「보물찾기」

 

주인공은 이 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물론, 학교에 다니는 것은 주인공 혼자만이 아닙니다.

 

네모와 페퍼, 모란 등 함께 실력을 갈고닦는 친구들, 그리고 포켓몬의 생태, 

 

배틀 지식 등 다양한 것을 가르쳐 주는 개성 넘치는 선생님들도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 일행은 클라벨 교장을 통해 「보물찾기」를 주제로 하는 자율 학습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됩니다.

 

“어디에 가서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이룰지…”

 

다양한 만남과 경험이 기다리고 있는 팔데아지방을 자유롭게 모험하며, 자신만의 보물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전설의 포켓몬 「코라이돈」「미라이돈」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각 패키지를 장식하는 포켓몬 「코라이돈」과 「미라이돈」.

 

「코라이돈」은 「포켓몬스터스칼렛」, 「미라이돈」은 「포켓몬스터바이올렛」에서 만날 수 있는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다른 포켓몬들을 압도적으로 능가하는 힘을 가졌다고 전해지는 두 마리이나, 그 생태는 수수께끼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전설의 포켓몬을 타고 자유롭게 모험을 떠나자!

 

전설의 포켓몬을 타고 드넓은 팔데아지방 구석구석을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대초원이나 사막을 전속력으로 달리거나, 물 위를 자유롭게 이동하고, 절벽을 올라 언덕을 넘어

 

산 정상에서 단숨에 활공하는 등, 오픈 월드 특유의 상쾌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모험을 마음껏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전설의 포켓몬과 함께 다양한 포켓몬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그 끝에 기다리고 있을 팔데아지방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보시기 바랍니다.

 

 

 

 

■질주형태/드라이브모드

 

광활한 팔데아지방을 걸어서 다니는 것은 꽤 힘든 일입니다.

 

질주형태/드라이브모드로 드넓은 팔데아지방을 전속력으로 자유롭게 달릴 수 있습니다.

 

 

 

  

■유영형태/플로트모드

 

유영형태/플로트모드로 모험 도중에 있는 강이나 호수,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에 뛰어들어

 

물속에 서식하는 포켓몬에게 접근하거나, 이동하기 어려운 물 위를 순식간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활공형태/글라이드모드

 

험준한 산이나 절벽, 또는 건물 위 등의 높은 장소에서 목적지를 향해 단숨에 날아갈 수 있습니다.

 

행동의 폭이 넓어질 뿐만 아니라, 상공에서만 볼 수 있는 팔데아지방의 경치를 즐기면서 자유롭게 활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풀어가는 이야기

 

본 적 없는 포켓몬이나 모험을 다채롭게 해 주는 등장인물과 만나며 3개의 큰 스토리를 풀어가게 됩니다.

 

각지에 있는 체육관을 돌며 챔피언을 목표로 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익숙한 스토리도

 

본작에서는 정해진 순서 없이, 도전하고 싶은 체육관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챔피언에 도전하는 스토리 외에도 2개의 큰 스토리가 존재하며,

 

그 속에는 체육관 챌린지처럼 다양한 사명과 시련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되는 정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작은 수많은 사명과 시련, 체육관 챌린지를 자유롭게 오가며 원하는 순서대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랭크를 목표로 연이어서 체육관에 도전할 수도 있고,

 

원하는 순서대로 모험하며 포켓몬을 찾아다니거나 다양한 인물을 만날 수 있는 등,

 

저마다 자유롭게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것 역시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 중 하나입니다.

 

 

 

 

 

 

챔피언 랭크를 노려라!

 

팔데아지방에는 포켓몬리그가 있으며, 포켓몬과 함께 성장하고, 배틀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챔피언 랭크」라는 이름의 배틀 프로가 존재합니다.

 

여러 마을에 「포켓몬체육관」이라는 시설이 있으며, 각 체육관에는 체육관 관장이 주인공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체육관에 도전하는 데는 정해진 순서가 없습니다. 강한 체육관 관장에게 먼저 도전할 수도 있고,

 

모험을 하다 들른 마을의 체육관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야말로 자신만의 챔피언 로드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각지에 있는 8개의 포켓몬체육관에서 승리하여 모든 배지를 손에 넣으면, 특별한 시험인 챔피언 테스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합격하면, 강함을 인정받아 포켓몬 트레이너들의 동경의 대상인 「챔피언 랭크」로 임명됩니다.

 

다양한 포켓몬과 트레이너와 함께 실력을 연마하며, 영광스러운 챔피언 랭크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험 도우미 「스마트로토무」

 

팔데아지방 여행의 필수품인 「스마트로토무」에는 모험에 도움을 주는 편리한 앱과 가능이 다수 탑재되어 있습니다.

 

본작의 「포켓몬 도감」은 「스마트로토무」 안에 앱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포켓몬 도감」 앱 이외에도 「지도 앱」 등이 존재합니다.

 

「지도 앱」에는 팔데아지방 전역의 지도가 등록되어 있으며,

 

자신의 현재 위치는 물론 근처에 있는 마을이나 포켓몬센터의 위치, 주위에 있는 야생 포켓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습으로 팔데아지방을 모험하자!

 

■얼굴과 헤어스타일을 어레인지하여 자유롭게 변신하자!

 

본작에서는 주인공의 눈매나 입술 모양 등을 자신의 취향대로 어레인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헤어스타일과 머리 색, 눈썹 형태 등도 헤어살롱에서 어레인지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하고 보물찾기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교복을 입자!

 

움직이기 편한 반소매 옷과 따뜻한 블레이저 등, 총 4종류의 교복이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착용해서 다양한 스타일로 꾸미고 모험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멀티 플레이로 더욱 심도 있어지는 체험

 

본작은, 최대 4인으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포켓몬 교환이나 대전은 물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필드의 다양한 장소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처음 보는 포켓몬과의 만남이나 미지의 필드 탐험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면서, 모험이 더욱 즐겁고 뜻깊어집니다.

 

 

 

 

 

 

다 함께 즐기는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스칼렛」「포켓몬스터바이올렛」에서는 「포켓포털」이라는 기능을 사용해

 

전 세계 트레이너와 함께 포켓몬 교환이나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의 로컬 통신을 통해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인터넷 통신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교류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유니언 서클」로 멀티 플레이를 즐기자!

 

친구와 함께 테라 레이드배틀에서 테라스탈 포켓몬을 쓰러뜨리거나,

 

친구끼리 대전으로 실력을 겨루는 등, 함께 플레이하면 모험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또한, 포켓포털에 추가된 신기능 유니언 서클을 사용하면, 친구와 야생 포켓몬의 배틀을 응원하거나

 

함께 걷는 포켓몬을 서로에게 보여주는 등, 최대 4명이 같은 필드를 모험할 수 있습니다.

 

유니언 서클을 즐기는 방법은 정해진 방식이 없습니다.

 

친구와 함께 필드를 모험하며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 함께 포켓몬을 교환하자!

 

「포켓포털」에서는 「통신교환」과 「매지컬 교환」의 두 가지 방법으로 포켓몬 교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통신교환」에서는 특정한 상대와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매지컬 교환」에서는 포켓몬 1마리를 맡기면, 전 세계 트레이너와 랜덤으로 교환이 이뤄집니다.

 

여러 번 포켓몬을 교환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손에 넣고, 포켓몬 도감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 함께 포켓몬 배틀을 즐기자!

 

「포켓포털」의 「통신대전」에서 다른 트레이너와 포켓몬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틀 룰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소중하게 키운 포켓몬으로 전 세게 트레이너들과 포켓몬 배틀을 즐기면서 실력을 연마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통신을 이용해 다른 트레이너와 교류하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해야 합니다.

 

 

 

 

포켓몬들이 보석처럼 빛나는 「테라스탈」

 

■테라스탈이란?

 

포켓몬들이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팔데아지방 특유의 현상입니다.

 

테라스탈을 하면 머리 등에 테라스탈 주얼이 왕관처럼 생겨나고, 표면이 커팅된 보석처럼 반짝입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팔데아지방의 땅속에서 배어 나오는 테라스탈 에너지와 관련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직 자세히 밝혀지지 않은 것들이 많으며, 올림박사/투로박사가 그 수수께끼에 대해 연구 중입니다.

 

 

 

 

■테라스탈을 능숙하게 사용해서 포켓몬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자!

 

팔데아지방의 포켓몬 배틀에서는 테라스탈이 승패를 좌우합니다.

 

모든 포켓몬이 테라스탈하여 특별한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 포켓몬마다 테라스탈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테라스탈을 하면 타입이 테라스탈타입으로 바뀝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이브이는 노말 테라스탈타입이 되지만, 다른 이브이 중에는 물 테라스탈타입이 되는 개체도 있습니다.

 

전부 18개의 타입이 있어서, 다양한 조합의 포켓몬과 테라스탈타입이 존재합니다.

 

테라스탈타입과 일치하는 타입의 기술 위력을 높이거나, 약점 타입을 바꿀 수 있는 테라스탈을 통해, 전략의 폭을 크게 넓힐 수 있습니다.

 

 

 

발동하는 타이밍과 어떤 테라스탈타입의 포켓몬을 사용할지는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최적의 조합을 발견해서 포켓몬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어 보시기 바랍니다!

 

 

 

테라스탈을 사용하려면 「테라스탈오브」가 필요합니다.

 

「테라스탈오브」는 팔데아지방에서 인정받은 일부 트레이너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도구입니다.

 

한번 테라스탈을 사용하면 볼 내부의 「테라스탈 에너지」가 모두 사라져서 사용할 수 없게 되지만,

 

테라스탈 에너지가 넘쳐흐르는 결정을 만지거나 포켓몬센터에 가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 - 페퍼

 

 

 

 

 

 

 

 

주요 등장인물 - 모란

 

 

 

 

 

 

학교 인물 - 클라벨

 

 

 

 

 

 

 

 

 

학교 인물 - 지니어

 

 

 

 

체육관 관장 - 그루샤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더블 팩」 구입 특전 시리얼 코드로 「몬스터볼」 100개를 손에 넣자!

 

 

「포켓몬스터스칼렛」과 「포켓몬스터바이올렛」이 세트로 들어 있는 상품인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더블 팩」의 구입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몬스터볼 100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를 선물합니다.

 

본 특전을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거나 포켓몬과 함께 모험하는 데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몬스터볼 100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는 2장이 들어있습니다.

 

※본 특전의 시리얼 코드는 하나의 저장 데이터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회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 특전의 시리얼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시리얼 코드는 다른 저장 데이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리얼 코드에 유효 기한은 없으나, 네트워크 서비스 종료 등의 사정으로 소포를 받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서비스를 종료할 때에는 사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본 특전을 받으려면 Nintendo Switch로 인터넷 통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본체의 유저가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게임 중 「이상한 소포」를 사용할 수 있게 되기까지 예상 플레이 시간은 약 1~1.5시간입니다.

 

 

 

 

다운로드 버전 조기 구입 특전 시리얼 코드로 「모험 세트」를 손에 넣자!

 

2023년 2월 28일(화)까지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다운로드 버전을 닌텐도 e숍을 통해 구입하면

 

상처약 등, 포켓몬과 모험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 세트인 「모험 세트」의 시리얼 코드를 선물합니다.

 

 

 

【모험 세트의 구성 내용】

 

・상처약 10개

 

・만병통치제 5개

 

・기력의조각 3개

 

・PP에이드 3개

 

・이상한사탕 1개

 

・금구슬 1개

 

 

시리얼 코드 선물 기간: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시리얼 코드 입력 기한: 2023년 3월 7일(화)까지

 

 

 

※본 특전을 받으려면 Nintendo Switch로 인터넷 통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본체의 유저가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본 특전의 시리얼 코드는 하나의 저장 데이터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회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특전의 시리얼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시리얼 코드는 다른 저장 데이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게임 중 「이상한 소포」를 사용할 수 있게 되기까지 예상 플레이 시간은 약 1~1.5시간입니다.

 

 

 

 

 

 

조기 구입 특전으로 특별한 「피카츄」를 손에 넣자!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조기 구입 특전으로 특별한 「피카츄」를 선물합니다!

 

이 피카츄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①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배울 수 없는 기술 「공중날기」를 배우고 있다

 

② 테라스탈타입이 비행타입이다

 

2023년 2월 28일(화)까지 게임 내 「이상한 소포」에서 「인터넷으로 받는다」를 선택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피카츄」를 받으려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본체의 유저가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 중 「이상한 소포」를 사용할 수 있게 되기까지 예상 플레이 시간은 약 1~1.5시간입니다.

 

※특별한 「피카츄」는 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