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특한 비주얼 아트를 선보인 신작 게임 데스버스 렛잇다이 무기 종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4. 19:00

본문

반응형

독특한 비주얼 아트를 선보인 신작 게임 데스버스 렛잇다이 무기 종류

 

데스버스:Let It Die는 올 가을 출시되어 야생 무기를 개발합니다.

Supertrick Games는 독특한 무기와 새로운 개념의 예술 작품을 선보입니다.

Let It Die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데스버스의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PlayStation 5, PlayStation 4 Fall 2022에서 Let It Die가 출시됩니다!

지난해 PlayStation의 State of Play에 대한 발표 이후 커뮤니티에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습니다.5월 28일과 6월 5일에는 Limited-Time Open Beta라는 오픈 베타 테스트도 실시했습니다.서버를 파괴합니다!전 세계 선수들이 참가했고 여러분 덕분에 테스트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원래 2022년 봄에 게임이 발표되었지만, 오픈 베타 결과 때문에 게임 출시가 연기되었습니다.

지금, 여기 슈퍼트릭 게임즈의 우리 팀은 이 게임을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오픈 베타 서베이로부터의 피드백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 게임의 발매를 기대해 주셨으면 합니다.

Deathverse란 무엇인가?죽도록 놔둬요?

이 게임의 배경은 이전 게임인 렛 잇 다이에서 생존 TV 리얼리티 쇼인 "죽음의 잼버리"에서 스타덤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사건 이후이다.이 쇼는 사람들의 영혼의 목적지로 요츠야마 그룹이 만든 데스버스로 알려진 가상 세계에서 펼쳐진다.

 

데스 잼보리에 참가하면, 모든 참가자들에게 전투를 도와주는 로봇 장치인 특별한 "윌슨" 유닛이 설치될 것입니다.윌슨은 전투 중인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무기와 방패로 변신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부유층 소비자들로부터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개발팀은 이상한 무기들을 논의한다.

오픈베타에 참여했다면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무기를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감독인 신히데유키와 아트팀은 게임 디자인과 각 무기에 대한 예술작품에 대한 독점적인 세부사항을 제공했다.

데스버스의 기본 무기 디자인은 상대를 베거나 때리는 기능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문 장치로 공포의 층을 더합니다.모든 무기는 '스플리튬'이라는 물질이 들어 있는 탱크(빛나는 파란색 부분)를 가지고 있다는 공통 설계를 갖고 있다.

 

마체테

"우리는 데스버스의 표준적인 움직임과 동작을 염두에 두고 이 무기를 디자인했습니다.이 무기는 한 손으로 잡을 수 있고, 특정 동작에 따라 속도 차이가 있으며, 공격과 수비의 균형이 매우 잘 잡혀 있다.통상적인 공격은 3안타 콤보이며, 플레이어는 특공으로 상대방의 방패를 파괴하고 킬을 위해 무방비 상태로 둘 수 있다고 말했다.

 

망치

"Deathverse는 전통적인 망치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그 무게와 제트 동력을 결합하여 빠른 동작과 뛰어난 비주얼을 조합하는 새로운 형태의 무기를 만듭니다.

"이 무기는 느린 속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일반적인 공격을 체인으로 묶어 끝없는 콤보를 만들 수 있으며, 충전 시 상대방의 방패를 즉시 파괴하는 크고 강력한 충격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액션 게임에서의 망치 개념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을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카타나

"사랑하는 일본 가타나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게임에 유지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무기는 다른 무기에 비해 데스버스 같은 요소가 가장 적습니다.방패에 매우 약하지만 선수들은 패리 공격을 할 수 있고 콤보를 발사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암스

"이 무기는 다른 무기보다 돋보이는 많은 특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그 공격은 일반 공격만으로 상대의 방패를 파괴할 정도로 강력하다.일반 콤보에서는 최대 2개의 안타를 칠 수 있으며, 추가 3번째 공격은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이 무기를 사용하면 공중으로 날아올라 상공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방어벽을 쌓을 수 있다고 말했다.

 

버즈소

"이 무기는 흉포해 보이고 독특한 동작으로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괴상한 무기는 기본 공격과 달리 강력한 멀티 콤보와 상대방에 대한 데스 타격이 가미될 수 있다.이러한 공격은 적절한 타이밍과 정확성을 필요로 하지만, 특수 공격과 데스블로를 성공시키는 다재다능한 능력은 상대에게 도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렉스 본 스킨에 대해서

윌슨이 무기로 변신한다는 개념에서 벗어나 고대 황무지를 상징하는 뼈(bone)를 모티브로 삼았다.이 렉스 본 가죽은 발톱, 송곳니, 그리고 '힘'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무서운 뼈와 같은 요소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끝까지 읽어주신 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컨셉의 게임 아트도 준비했습니다!

 

 

컨셉 아트에 대해서
"전투 지역의 개념은 SPLithium으로 오염된 붉은 바다와 신비로운 폐허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합니다.뿌리로 덮인 나무와 폐허의 두께, 바다소금의 하얀 모습, 오랜 세월 이 무대가 만들어진 듯한 디자인도 TV쇼의 일부입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8/02/deathverse-let-it-die-launches-this-fall-devs-detail-wild-weaponr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