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 많은 에픽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콜라보 이벤트 공개 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16. 19:27

본문

반응형

돈 많은 에픽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콜라보 이벤트 공개 ㅋㅋㅋ

 

오공이 포트나이트 X 드래곤볼을 파워업합니다. 여러분의 힘이 봉인 해제되었습니다!

2022. 8. 16.
글쓴이: 포트나이트팀

포트나이트 세계에 이제껏 볼 수 없던 힘이 넘칩니다! 드래곤볼 슈퍼를 대표하는 4인의 강력한 캐릭터 손오공, 베지터, 부르마, 비루스가 게임에 도착했습니다... 

 

영원의 용신! 그 이름으로 너를 소환한다!  


퀘스트와 보상으로 가득한 새로운 "새로운 힘의 발견!" 탭이 게임 내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이벤트 페이지는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 가능하며, 새로 나온 기간 한정 드래곤볼 퀘스트를 배틀로얄과 드래곤볼 모험 섬 경험에서 완료하면 새로운 힘의 발견 탭에서 전력 레벨이 추적됩니다. 

 

미쳐버린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이벤트 ㅋ

https://youtu.be/mFWB7f6hVZ0

미쳐버린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이벤트 ㅋ


일곱 가지 퀘스트 세트로 힘, 민첩성, 집중력 등의 분야에서 나의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각 훈련 세트를 완료하면 드래곤볼 하나를 받고 전력 레벨이 올라 드래곤 레이더 등 장신구, 이모트, 스프레이, 배틀패스 레벨 등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훈련을 완료하고 드래곤볼 7개를 모두 모아 용신 글라이더를 얻으세요!




새로운 힘의 발견 퀘스트와 관련 보상은 한국 시간 2022년 8월 30일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드래곤 레이더 등 장신구와 용신 글라이더를 포함한 게임 내 보상은  새로운 힘의 발견 한정판이 아니며, 나중에 아이템 상점에서 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전 게시판에서 전투하세요

가장 강인한 투사는 언제나 자신을 시험하죠. 대전 게시판이 출시되었습니다!

대전 게시판에서 라이벌 플레이어와 일대일로 맞서고 섬에서 가장 강한 존재가 되세요! 양쪽 플레이어가 섬에서 게시판과 상호작용하여 전투를 신청해야 하며, 상대가 정해지면 서로의 맵에 위치가 드러납니다. 그런 다음 단 5분 내에 적을 쓰러뜨리고 승리해 보세요!

대전 게시판이 일시적으로 현상금 게시판을 대체하며, 기존 현상금 게시판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에서 한 차원 높이 나아가세요 

에네르기파와 근두운 아이템이 배틀로얄에 등장했습니다! 손오공의 힘을 휘둘러보세요.

각 매치에 걸쳐 캡슐 주식회사가 개발한 소포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소포 안의 에네르기파를 수집해 앞을 가로막는 자라면 누구든 에너지 빔으로 초토화시키거나, 근두운을 불러 섬을 날아다니세요. 폭풍이 좁혀 올수록 더 많은 캡슐이 나타나니 굉장한 접전이 벌어지는 가운데 힘을 시험해 보세요!

참고: 에네르기파와 근두운 아이템은 파워 토너먼트를 제외한 경쟁전(아레나 또는 토너먼트) 모드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부르마를 찾으세요!

본섬에서 떨어진 아주 작은 섬에서 카메 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드래곤볼 명소를 둘러보고, 금괴를 쓸 준비가 됐다면 근처를 거닐고 있는 부르마와 대화해 보세요. 아주 강력한 아이템을 보여줄 것입니다.


드래곤볼 슈퍼 에피소드 페스티벌


2022년 8월 16일부터 2022년 9월 17일까지 드래곤볼 슈퍼 시리즈의 팬도, 처음 접하는 분도, Vysena Studios 팀이 제작한 크루즈에 올라타 엄선된 드래곤볼 슈퍼 에피소드를 느긋하게 시청하세요!
디스커버에서 드래곤볼 슈퍼 에피소드 페스티벌을 찾거나, 특정 에피소드를 고르고 싶다면 아래 섬 코드 중 하나를 입력하세요.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09: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비루스 님! 드디어 초사이어인 갓 탄생!  (섬 코드 곧 공개)

  • 용신의 말에 따르면 초사이어인 갓을 탄생시키려면 다섯 명의 의로운 사이언인이 또 다른 정의의 사이언인에게 마음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사이언인을 변신시키는 데 필요한 인원이 부족했지만, 그때 비델이 깜짝 소식을 알립니다!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10: 보여줘, 오공! 초사이어인 갓의 힘을!!   (섬 코드 곧 공개).​​​​​​​

  • 초사이어인 갓으로 변신하는 데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걸고 파괴신 비루스에게 일대일로 도전합니다. 하지만 초사이어인 갓의 힘이 너무 큰 나머지, 오공은 힘을 절제하지도, 자기 몸을 완전히 제어하지도 못합니다. 진정한 싸움이 시작됩니다!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11: 계속해 보자, 비루스 님! 신들의 싸움을!   (섬 코드 곧 공개).

  • 힘을 어느 정도 제어할 수 있게 된 오공은 전투에 박차를 가합니다. 싸움은 대기권 한계 높이까지 올라가고, 비루스는 오공의 힘을 일깨우기 위해 계속해서 자극합니다. 부상이 회복되긴 하지만, 비루스의 진정한 힘을 감당할 수 있을까요?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13: 오공, 초사이어인 갓을 초월해라!   (섬 코드 곧 공개).

  • 오공은 성장하는 힘으로 계속해서 비루스를 놀라게 합니다. 둘은 전력을 다해 싸움을 이어 가지만, 오공을 휘감고 있던 초사이어인 갓의 오라가 사라지면서 평범한 초사이어인으로 돌아갑니다. 오공은 과연 승리할 수 있을까요!?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81: 분쇄자 베르가모 대 손오공! 무한한 힘을 가진 자는?!  (섬 코드 곧 공개)

  • 제9 우주 3번째 전사는 패배하는 우주를 없애지 말라고 전왕에게 간청합니다. 전왕은 이를 받아들이지만, 제9 우주가 전람 시합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조건을 겁니다. 단, 오공이 제대로 싸우지 않는다면 모든 우주가 멸망의 화를 당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드래곤볼 슈퍼 - 에피소드 98: 아, 격동이여! 우주의 절망!!   (섬 코드 곧 공개)

  • 대회는 시작부터 혼돈의 도가니였습니다. 오공과 제7 우주 일행은 머지않아 다른 우주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팀과 떨어진 오공은 수많은 적에게 둘러싸입니다. 그때 베지터가 끼어 들자, 승산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드래곤볼 모험 섬 

2022년 8월 19일부터 드래곤볼을 모으는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드래곤볼을 대표하는 장소를 탐험하세요. 카미의 성에서 근두운을 타고 날아올라 링 코스를 달리고, 오공의 집에서 요리하고,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장애물 코스를 완료하세요. 드래곤볼을 모으기 위한 미션에서 맞닥뜨릴 시련은 그 외에도 많습니다. 

준비가 됐다면 일대일 배틀 아레나 "천하제일 무도회"에서 실력을 시험하거나, 모험을 계속하세요! 


파워 토너먼트 


2022년 8월 18일 모든 지역에서 열리는 경쟁전, 파워 토너먼트에서 내면의 힘을 찾아보세요! 이번 배틀로얄 듀오 토너먼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다음과 같은 보상을 드립니다.

상품

  • 메인 순위표 상위 50%: 화 난 베지터
  • 메인 순위표에서 8점 획득: 오공의 느낌 배너 아이콘
  • 에네르기파로 처치를 통해 3점 획득: 먹고 있는 비루스 스프레이

 



소속 지역에서 정해진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포트나이트 매치를 치르세요. 지역별 상세 시간은 현재 게임 내 경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 토너먼트에는 강력한 에네르기파로 플레이어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결정되는 에네르기파 순위표도 추가됩니다! 에네르기파로 처치 점수 3점을 획득하면 먹고 있는 비루스 스프레이를 드립니다.

참가하려는 플레이어는 에픽 계정에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고 인증을 마쳐야 하며, 계정 레벨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계정 레벨은 포트나이트의 "커리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정보와 참가 자격 조건은 파워 토너먼트 공식 규정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드래곤볼 아이템 상점 

지금 아이템 상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손오공 


지구에서 자라 수많은 적으로부터 지구를 지킨 사이언인입니다. 사이언인 이름은 카카로트입니다. 싸움을 좋아하며, 상대가 강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파워 토너먼트가 끝난 후 우주에는 아직 만나 보지 못한 강한 투사가 많다는 사실을 깨닫고, 더 높은 경지에 이르기 위해 수련합니다.

(초사이어인,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 무의식의 극의 추가 스타일과 오공의 기 충전 내장 이모트가 함께 제공됩니다.*공용 기 충전 이모트는 별도 판매입니다)



베지터 

오공과 치열한 라이벌 관계이며 긍지 높은 사이언인 왕자입니다. 한때 잔혹하고 사악한 전사였으나 오공과 싸운 후 선한 마음을 얻었습니다.
베지터는 오공을 쓰러뜨리기 위해 훈련하고 있지만, 파워 토너먼트 후 프리저가 부활하면서 위기감을 느낍니다.

(초사이어인,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 진화 추가 스타일과 베지터의 기 충전 내장 이모트가 함께 제공됩니다.*공용 기 충전 이모트는 별도 판매입니다)

 


 

부르마  


오공이 처음으로 만난 친구입니다. 오공과 친구들과 함께 드래곤볼을 찾으러 다니며, 위기에서 자주 구해 주기도 합니다.
캡슐 주식회사의 예의 바른 딸이며 드래곤 레이더를 개발했고, 기계 분야의 천재입니다. 베지터의 아내이자 트랭크스의 어머니입니다.

(실험복 추가 스타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비루스  


우주의 균형을 유지하는 임무를 맡은 파괴신입니다.
기분이 나빠지면 주변의 모든 행성과 생명을 파괴해 버립니다. 초사이어인 갓과 싸울 생각으로 지구에 왔다 오공을 만나지만, 이후 오공의 행동에 여기저기 끌려다닙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자는 걸 좋아합니다.

등 장신구

  • 힘의 장대: 손오공이 할아버지 손오반에게서 받은 신비한 봉입니다.
  • 예언어: 예지력과 건망증이 있는 비루스의 물고기입니다.
  • 무천도사의 등껍질: 꽤 무거운 것 같습니다.
     

곡괭이, 글라이더, 이모트

  • 힘의 장대(여의봉) 곡괭이: 손오공이 할아버지 손오반에게서 받은 신비한 봉입니다.
  • 무천도사의 지팡이 곡괭이: 무천도사가 직접 사용한 지팡이입니다.
  • 근두운 글라이더: 깨끗한 마음을 가진 사람만이 탈 수 있습니다.
  • 사이어인의 우주선 글라이더: 1인승 우주선입니다.
  • 기 충전 이모트: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 퓨전! 하!!! 이모트: 그 움직임을 재현하세요!
  • 기 증폭 이모트: 힘을 자랑하세요.

 

위 아이템은 번들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오공 & 비루스 번들에는 오공 의상, 힘의 장대(여의봉) 등 장신구, 힘의 장대(여의봉) 곡괭이, 오공의 기 충전 이모트, 비루스 의상, 예언어 등 장신구, 새로운 힘의 발견 로딩 화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힘의 발견 로딩 화면

베지터 & 부르마 번들에는 베지터 의상, 베지터의 기 충전 이모트, 부르마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래곤볼 장비 번들에는 근두운 글라이더, 사이어인의 우주선 글라이더, 퓨전! 하!! 이모트, 무천도사의 지팡이 곡괭이, 무천도사의 등껍질 등 장신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epicgames.com/fortnite/ko/news/goku-powers-up-fortnite-x-dragon-ball-your-power-is-unleash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