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과같이7 공략 정보 요코하마 수집품 아이템 위치 맵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8. 20. 20:59

본문

반응형

용과같이7 공략 정보 요코하마 수집품 아이템 위치 맵 정보

 

용과같이7 요코하마 맵 

금고 은고 위치

고양이 1차 2차 위치

갓파 동상 위치

찾아주세요 퀘 위치

회사 운영 인재 구인 위치

주물주물 위치

개척 크래시 위치

 

참고로 용과같이7 주물주물 서브 즐길거리 퀘스트 팁

 

스낵거리에서 하면 편하네요

 

1. 일단 이동하면서 스낵거리에 주물주물을 띄운다 

 

2. 주물주물 받는다.

 

3. 서바이버 2층가서 회복한다.

 

4. 주물주물 받는다

 

5. 3~4 반복

 

좀전에 해보니 10번 이상 연속으로 가능하네요.

 

게임패스 클라우드 용과같이7 인게임 영상

https://youtu.be/3GGBIp1GcTA

게임패스 클라우드 용과같이7 인게임 영상

 

용7 포커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디테일한 포커 승리 공략 방법 가이드

 

현실이 아니고 게임이라 그런가... 용과 같이의 포커엔 허점이 존재합니다.

 

바로 유저 외에도 무지성 레이즈를 박는 특정 AI가 있다는 것이죠.

 

 

 

 

저 상태도 일단 애들 두들겨놓은 상태이긴 한데....

저때부터 시간을 체크하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시면 에이스 와타나베라는 녀석이 보이죠?

이 녀석을 주목해서 보십시오.

 

 

 

 

저 녀석은 어지간해선 유저와 함께 1라운드 풀 레이즈를 박아댑니다.

저 녀석의 패가 뭐가 나왔건 일단 레이즈를 박아대는 녀석이니 같이 장단을 맞춰주시면...

저렇게 나머지 두놈이 대부분 쫄아서 죽어버립니다. 소액의 입장료를 내고선 말이죠.

(간혹 에이스도 풀이 죽어서 콜을 박는 경우가 있긴한데 대부분은 달림)

 

AI입장에선 한 라운드 풀배팅이나 다름없는 4천을 꽉꽉 채운 에이스는 2라운드로 넘어갑니다.

 

 

 

 

2라운드 시작하자마자 제가 레이즈를 올려박자 바로 겁먹고 죽어버렸죠?

자, 이렇게 컴터분들의 1라운드 입장료는 다 제겁니다.

그것만해도 9천이나 되네요.

1분도 안 지났는데 9천을 딴 겁니다.

 

 

에이스의 행동패턴은 매우 단순합니다.

1라운드 : 무지성 풀배팅

2라운드 : 페어 이상 소지시 레이즈 마구 달림. 가진 패가 없으면 콜이나 폴드.

3라운드 : 주로 체크를 박으며 정말 손패가 좋으면 레이즈 박음.

4라운드 : 보통 뒤져있지만 페어 이상 있으면 주로 달라붙음.

 

 

이렇게 같이 유저와 함께 1라운드를 윽박지르며 다른 두 놈의 AI를 쫄튀하게 만드는 에이스를 동반자로 삼으시면 됩니다.

이녀석이 테이블에 앉으면 진행하시고, 없다면 나갔다가 다시 앉으십쇼. 정말 좋은 동반자입니다.

 

 

에이스는 뒤진거지?!?!

할때까지 돌려본 결과...

 

 

 

 

28만에서 약 43만이 되었네요.

20210718122058_1.jpg ~ 20210718123837_1.jpg

스크린샷 찍힌 시간을 보니까 12:20 ~ 12:38까지 진행했을때의 결과입니다.

18분동안 148000칩이 모였네요.

분당 8222칩 정도를 모은 셈입니다.

대~충 30분만 때려박아도 24만이 모이는 거네요.

 

 

 

 

 

 

아이고 달다 달아~

 

지겨운 주주총회런을 달리는 것보단 이렇게 컴터 골탕먹이면서 돈빼먹는 게 더 재밌지 않습니까?

효율도 이쪽이 훨씬 좋은 것 같구요...

 

 

우습게도,

이런 패턴이 용과 같이 모든 넘버링에서 적용이 됩니다.

 

별칭과 이름만 다르게 나올 뿐, 매 작품마다 이렇게 1라운드 무지성 레이즈 박는 녀석이 꼭 있습니다.

그녀석만 잘 노리면 모든 용과 같이 시리즈에서 돈을 편하게 벌 수 있습니다.

 

이미 눈치채고 달리시는 분이 있으셨을지도 모르겠지만 ㅋㅋ

모르시는 분을 위해 이렇게 적어둡니다.

게시판 정주행을 한 게 아니라서 중복자료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중복이면 삭제하겠습니다.

 

그럼 즐용하십쇼~

 

 

 

 

장문 읽기 싫은 분들을 위한 한줄요약

 

- 에이스 와타나베는 1라운드 무지성 레이즈충이니 같이 윽박지르면 됨

 

 

참고로 용과같이7 포커 이 방법도 먹히더군요
정말 구린패인데 3라운드 까지 체크하고 4라운드때 배팅 걸면 다 폴드 ㅋㅋㅋㅋㅋㅋ
저는 무지성 와타나베 보다 퀸 오츠카가 진짜 이기기 힘들더군요
얘는 무조건 1라운드 때 원페어 아니면 폴드하거나 콜만 하더군요

 

 

출처 : https://bbs.ruliweb.com/game/85281/read/9435849

https://bbs.ruliweb.com/game/85281/read/94357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