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헤임 공략 정보 최고의 무기 제작 및 씨앗 심어 식량 나무 기르는 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9. 23. 07:19

본문

반응형

발헤임 공략 정보 최고의 무기 제작 및 씨앗 심어 식량 나무 기르는 법

 

발헤임은 Valheim 스웨덴의 게임개발사 Iron Gate AB에서 개발한 오픈 월드 생존 게임. 2021년 2월 2일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했다.

참고로 발헤임 게임패스로 2022년 9월 29일 출시 예정 ㅋ

 

최고의 발하임 무기 및 제조 방법

 

여기 발하임 10왕국에서 생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들이 있다.만들 수 있는 무기는 많지만, 어떤 무기는 확실히 다른 것보다 낫다.예를 들어, Crow Bow는 우선 좋은 반면, 나무 클럽은 무시되기 쉽습니다.

지금 바로 최고의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도록 드라우그 팡에서 유일한 고슴도치에 이르기까지 발하임에서 최고의 무기들을 소개합니다.아래 설명된 대로 크래프트 레시피를 따라 무기를 장착하고 바이오메 보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최고의 생존 가능성을 원한다면, 이것들을 최고의 발하임 갑옷 옵션과 함께 착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발하임 토치

첫 번째 엔트리는 좀 이상하지만, 플레이어는 토치의 힘을 발하임의 첫 번째 유용한 무기로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매우 만들기 쉬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로 알을 낳으면 무료로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정하건대, 그것의 뭉툭한 피해는 극히 적다.하지만 중요한 건 화재 피해를 주는 유일한 근거리 무기라는 겁니다그리고 누가 불에 매우 약할까요?초원의 모든 적(그레일링스, 그레이드워브스, 넥스, 보어스)그 불은 그들을 겁주어 당신이 아직 누더기 옷을 입고 있을 때 싸움을 피할 수 있게 할 것이다.새로운 바이킹으로 생존할 수 있는 무기가 있다면 바로 횃불입니다.

목재 1개
수지 1개

 

 

발하임 크루드 활

발하임에서 제일 좋은 활인가요?아니요, 하지만 크루드 보우는 에이크타이어를 쓰러뜨리기 전 첫 단계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기예요.크러우 보우는 사정거리 덕분에 가장 위험한 상대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격퇴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그것은 대부분의 초기 게임 멜레 무기보다 더 낫다고 여겨진다.  

불화살을 사용하면 크러우족의 피해를 더욱 증가시키기 쉽습니다.당신은 나무, 수지, 그리고 깃털만 있으면 된다.일단 깃털이 몇 개 생기면, 더 많은 깃털을 만들기 위해 새를 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목재
가죽 스크랩 8개

 


발하임 스태그브레이커

이 거대한 양손 망치는 멋질 뿐만 아니라, 힘을 들이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발하임 근거리 무기입니다.놀라운 파워를 한 번 보세요!스타그브레이커의 유일한 단점은 느린 공격 속도인데, 이는 빠른 전투를 선호하고 회피 기술에 의존하는 선수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Stagbreaker 제작 레시피는 첫 번째 '코어 우드' 조각을 모으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됩니다.검은 숲 생물군에 있는 소나무를 베어내면 핵심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멧돼지를 두 마리만 죽이면 충분한 가죽 부스러기를 얻을 수 있지만 사슴 전리품은 가끔 떨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슴을 사냥해야 합니다.

다음은 Stagbreaker의 모든 요건 목록입니다.

20 코어 목재
사슴 트로피 5개
가죽 스크랩 2개

 

 

발하임 아비살 하푼

발하임에서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작살인 아비살 작살은 꽤 특별한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바다뱀을 죽이고 싶다면 손에 넣기에 완벽한 무기야.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다른 선수들이 공격할 때 그것을 치고 끌고 가는 것이다.

또는 아비살 하푼을 사용하여 뱀을 잡아 해안으로 끌고 갈 수 있습니다.일단 그곳에 가면 저절로 죽거나 난투극 무기로 쓰러뜨릴 수 있어.알고 보니, 심해 하푼은 또한 훌륭한 교통 수단을 제공한다: 다른 플레이어를 뚫어 지도를 가로질러 날게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아비살 하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치틴' 재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이다.외해에서 볼 수 있는 작은 섬들에서 해저 따개비를 채굴함으로써 그것을 찾을 수 있다.하지만 익사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이 섬들은 사실 살아있는 크라크크들이고 잠시 후에 사라질 것입니다.

이 독특한 발하임 무기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8 고운 목재
30 치틴
가죽 스크랩 3개

 


발하임 아비살 면도기

 

발하임에서는 '칼' 형태의 무기를 간과하기 쉽다.그러나 베이스 공격력은 매우 낮지만 매우 빠른 공격 속도와 백스탭 승수를 가지고 있다.비록 아비살 레이저가 더 이상 게임에서 최고의 칼은 아니지만, 당신이 그것을 얼마나 일찍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가장 강력한 칼이다.

몰래 스킬을 연습하는 것 외에, 아비살 면도기를 정말로 제압할 수 있는 무기로 만들기 위해 트롤 갑옷을 만들어야 합니다.트롤 갑옷을 입으면 가장 강력한 상대도 뒤에서 공격할 수 있는 몰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비살 면도기를 선택한다면, 광석을 사용하지 않고도 철제 무기와 비슷한 무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대신 배를 타고 움직이는 섬에서 치틴을 데려와야 합니다.  

Avisal 면도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4 고운 목재
20 키틴
가죽 스크랩 2개

 


발하임 드라우그 팡

드라우그 팽은 여전히 발하임에서 부동의 1번 활이다.다른 활에 비해 높은 관통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표준적인 원소 손상을 일으키는 유일한 활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독의 손상입니다.바늘 화살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피어스 데미지, 더 높은 Knockback 데미지, 그리고 추가 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라우그 팽은 '닭'과 은색 때문에 만들기에 가장 쉬운 무기가 아닙니다.구크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늪지 생물군의 나무에서 발견되는 녹색 물질을 찾아보세요.은빛은 마운틴 바이오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 나무껍질 10개
20 은
사슴 가죽 2개
10구크

 


발하임 프로스트너
프로스트너 도끼의 뭉툭한 데미지는 괜찮은 편이지만, 그리 높지 않아요.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프로스트너 도끼는 적에게 서리 피해와 영혼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그 녹다운 파워는 게임에서 가장 높은 것 중 하나이다.이 모든 걸 종합해 보면 멋진 전투도끼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거야

불행하게도, 그것은 만들기 어려운 무기이다.검은 숲 어딘가에 있는 발하임 상인 홀도르에게서만 위미르 살을 살 수 있습니다.동결 글랜드와 은은 마운틴 바이오옴에서만 발견됩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 나무껍질 10개
은색 30개
5 Yir flash
5 동결 글랜드

 


발하임 블랙메탈 도끼

최고의 슬래시 앤 쵸프 데미지 무기를 찾고 있다면 블랙메탈 도끼를 선택하라.사실, 크리스탈 배틀락스보다는 약간 덜 강력하지만, 한 손의 무기입니다.다시 말해, 당신은 여전히 방패의 보호를 받으면서 매우 강력한 도끼를 휘두를 수 있다.

 


유일한 단점은 대부분의 자원을 확보하려면 플레인 바이오메에 접근해야 한다는 거예요.파인 우드는 초원에서, 블랙 메탈과 린넨은 플레인 바이오메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풀링 마을을 정복하면 이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고운 목재
10 블랙 메탈
린넨사 5개
발하임 고슴도치


발하임 고슴도치

모닝 스타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그것이 기본적으로 고슴도치의 무기이다. 마지막에 치명적인 스파이크가 달린 무거운 곤봉이다.중무기로서는 매우 빠를 뿐만 아니라 둔기와 관통 피해를 동시에 입힐 수 있다.이것은 거의 모든 상대에게 적합하다.

고슴도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바늘과 아마포실이 필요합니다.둘 다 평원 생물군을 발견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거대한 데스퀴토 보이지?바늘이 충분할 때까지 죽여요린넨은 아마 물레로 만들 수 있습니다.다음은 모두 고슴도치 재료입니다.

5 고운 목재
20 아이언
바늘 5개
린넨사 10개


발하임에 씨앗을 심어 식량과 나무를 기르는 방법

발하임에서 당근, 순무, 나무 농사 재배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발하임에 씨앗을 심는 법을 안다면 식량을 계속 공급하는 법을 아는 것이다.우리를 믿으세요. 숲에서 산딸기를 너무 오래 캐는 것에 의존하지 마세요.씨앗을 찾아서 바이킹 농장을 지읍시다.

여기 발하임의 씨앗 종류와 씨앗 심는 방법이 있습니다.농작물 가꾸는 법도 설명하겠습니다.놀랍게도 간단합니다.일단 일이 끝나면 생존과 관련된 많은 걱정거리가 생길 것이다.하지만 음식을 찾는 것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발하임에 씨앗 심는 법

발하임에서는 두 종류의 씨앗을 얻을 수 있습니다.첫 번째는 식용 종자로 현재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당근 씨앗 – 검은 숲
순무씨– 늪


세 가지 종류의 나무 씨앗과 함께:

너도밤나무 씨앗 – 목초지
전나무 원뿔 – 검은 숲
솔방울 – 검은 숲


심고 재배하려면 경운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경운기를 만들려면 코어 우드 5개와 브론즈 5개가 필요합니다.나무 다섯 개와 돌 두 개인 괭이도 땅을 먼저 평평하게 만드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경운기를 손에 들고 좌클릭하면 풀이 흙으로 변합니다.그런 다음 아직 장착된 상태에서 인벤토리를 열고 시드를 선택합니다.땅바닥을 클릭해서 소리 질러!씨앗이 심어질 것이다.보살피거나 물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다행히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자라게 됩니다.

당근과 순무를 수확하는 것은 아쉽게도 씨앗을 심고 더 자랄 수 있는 씨앗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재활용 식품 농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10 주석과 그 아래 불, 그리고 근처에 단조가 필요한 가마솥을 만들어야 합니다.당근 수프나 순무찌개를 만들면 각각의 씨앗을 열 수 있습니다.농장으로 돌아가 재배자 빌드 메뉴에서 씨앗 식물을 선택하여 당근과 순무 씨앗을 직접 재배하십시오.

발하임 고대 씨앗 설명
고대 씨앗이 무엇에 쓰이는지 궁금하시죠?불행히도, 이것들은 농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지금 상태로는 고대 씨앗은 발하임에서 단 한 가지 용도밖에 없어요 그건 발하임 엘더 소환 절차와 관련이 있어요게임에서 두 번째 보스를 낳기 위해서는 고대 씨앗을 희생시켜야 합니다. 그러면 씨앗을 심어서 아무것도 기를 수 없게 됩니다. 실망스럽지만요.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best-valheim-weapons-tier-li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