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펑크2077 공략 정보 기본적인 3가지 직업 클래스 육성 스타일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1. 02:39

본문

반응형

사이버펑크2077 공략 정보 기본적인 3가지 직업 클래스 육성 스타일

 

Cyberpunk 2077은 세 가지 클래스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합니다.

최고의 Cyberpunk 2077 빌드를 위한 3가지 옵션

 

Cyberpunk 2077 빌드는 Cyberpunk 2077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속성, 스킬 및 특전을 조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기존의 사전 제작 방식으로는 클래스가 없지만,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무엇을 조합해야 하는지 알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의 요소를 혼합하여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실험할 수 있지만, 아래에 다양한 옵션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개발하고자 하는 특정 프로토타입이 있다면 최고의 Cyberpunk 2077 빌드를 위한 몇 가지 옵션이 여기에 있습니다.

 

사펑2077 엣지러너 1.6대형패치 및 스토리 확장팩 공개

https://youtu.be/chPT5YIPbnE

사펑2077 엣지러너 1.6대형패치 및 스토리 확장팩 공개

 

1. 사이버펑크 2077 육성 스타일 총기 돌격 힘캐 빌드

 

첫 번째는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조우에 사용할 수 있는 람보 스타일의 총을 쏘는 돌격 빌드입니다. 

이를 위해 힘 관련 속성을 레벨업하고 전투에 도움이 되는 특전을 얻고 싶을 것입니다.

최고의 속성:
신체
반사신경


최고의 혜택:
[육상] 재생 (전투 중 체력이 천천히 재생됨)
[육상] 무적 (최대 체력 10%/20%/30% 증가)
[돌격] Bullseye (조준 중 소총 및 SMG 데미지 10% 증가)
[돌격] Executioner (적의 체력이 50% 이상일 때 적에게 25% 추가 소총 및 SMG 피해를 줌)
[냉혈] 생존 의지 (냉혈 중첩당 모든 저항 2.5%/5% 증가)


최고의 무기:
M251S Ajax (돌격소총)
G-58 다이안 (기관단총)
SPT32 Grad (저격소총)

 

 

2. 사이버펑크 2077 육성 스타일 해커 지능캐 빌드

 

다음으로 해커에 적합한 빌드가 있습니다. (거의 마법사 지능 캐릭터라고 생각하면 됨)

해킹은 Cyberpunk 2077의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은밀한 상태에서 많은 일을 하게 되지만 무기를 거의 건드리지 않으면서 전투에서 승리하고 많은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상황이 조금 어려울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속성:
지능
기술적 능력


최고의 혜택:
[Quickhacking] Biosynergy (분당 4/8/12 단위의 속도로 전투 중 RAM 복구 가능)
[Quickhacking] Forget-me-not (빠른 해킹의 영향을 받는 대상을 제거하면 1개의 RAM 단위가 즉시 복구됨)
[퀵해킹] 확산 (퀵핵 확산 거리 2배)
[Breach Protocol] Total Recall (ICEpick 데몬은 추가 RAM 단위로 모든 퀵핵 비용을 줄입니다)
[Breach Protocol] Turret Tamer (네트워크의 모든 포탑의 상태를 3/6분 동안 우호적으로 설정하는 Breach Protocol 동안 Turret Tamer 데몬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최고의 무기:
M2067 수비수 (LMG)
대학살 (산탄총)
가나보 (근접)

 

 

3. 사이버펑크 2077 육성 스타일 은신 암살자 빌드

 

스텔스는 다양한 임무 완료 방법 덕분에 Cyberpunk 2077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들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기 때문에 적절한 해킹 능력이 필요하고 적을 제거하기 위한 강력한 소음 무기가 필요합니다.

최고의 속성:
반사신경
지능


최고의 혜택:
[스텔스]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 (은신 중 이동 속도 20% 증가)
[스텔스] 히든 드래곤 (무의식적인 대상에 대해 치명적이지 않은 공중 제압을 수행할 수 있음)
[스텔스] 단검 딜러 (칼을 던질 수 있음)
[스텔스] 고스트 (탐지 시간 20%/40% 증가)
[Breach Protocol] Big Sleep (3/6분 동안 네트워크의 모든 카메라를 비활성화하는 Breach Protocol 동안 Big Sleep 데몬 잠금 해제)


최고의 무기:
칼 (근접 - 던지기용)
누에 (권총 - 무음)
M221 사라토가 (SMG - 침묵)

 


Cyberpunk 2077 레벨 캡을 알면 캐릭터 빌드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yberpunk 2077 레벨 캡은 Cyberpunk 2077 빌드 에 대한 제한 사항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므로 특히 한 번의 플레이에서 모든 능력을 최대화하거나 모든 특전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없기 때문에 알아야 합니다. 

기술적으로 두 가지 Cyberpunk 2077 레벨 캡이 있습니다. 하나는 캐릭터 레벨용이고 다른 하나는 Street Cred용입니다. Night City에서 하는 거의 모든 일에 대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각 레벨에서 특성 포인트와 특전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하지만 제작과 같은 작업을 통해 레벨과 별도로 특전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레벨 캡: 캐릭터 레벨
사이버펑크 2077 레벨 상한선은 캐릭터로서 V의 전체 최대값은 50레벨 입니다. 각 속성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은 레벨 20입니다. 즉, 모든 속성을 최대화할 수는 없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레벨 캡: Street Cred
게임 내 Street Cred의 Cyberpunk 레벨 제한도 레벨 50 입니다 . 그러나 해당 레벨에 도달한 후에도 계속해서 특전 포인트를 획득하여 다양한 속성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Street Cred가 높다는 것은 Fixers로부터 더 나은 계약에 접근할 수 있고 ripperdocs 및 의류 매장을 포함한 게임 내 공급업체로부터 더 많은 범위의 아이템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