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플래툰3 공략 정보 스토리모드 Switching Things Up 레벨 가이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9. 29. 22:43

본문

반응형

스플래툰3 공략 정보 스토리모드 Switching Things Up 레벨 가이드

 

Swiching Up은 Splatoon 3의 스토리 모드의 까다로운 레벨 중 하나이지만, 이 가이드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플래툰 3의 알테나 스토리 모드는 대부분 간단하며, 플레이어를 직선 경로로 이동시켜 적을 물리치거나 진행 키를 찾아야 합니다.그러나 사이트 2에는 플레이어들에게 약간의 문제를 줄 수 있는 Cozy and Safe Factory라는 한 개의 주전자가 있는데, 그 수준은 Switching Things Up이라고 불립니다.이 스플래툰 3 가이드는 플레이어들에게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여 최종 보스 싸움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합니다.

스플래툰3는 닌텐도 스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플래툰 3: 전환 워크스루
스플래툰 3 선수는 레벨 시작 후 슈퍼 점프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앞으로 걸어갈 수 있다.ZL을 눌러 다음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반짝반짝 빛나는 보라색 반점이 있는 블록이 있을 거예요.

 

잉크로 찍어서 브릿지가 나오게 합니다.적 근처에 있는 첫 번째 검문소를 찾기 위해 계속 진행합니다.몬스터를 죽인 후 뒤에 있는 블록의 보라색 점을 쏘십시오.

 

새로 나타난 네 명의 적을 물리친 후 복도 오른쪽에 있는 블록의 뒷면을 보고 또 다른 보라색 점을 찾으십시오.

다른 거처럼 찍으면 아래층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일 거예요.몇 걸음 걷고 나서 위를 올려다보면 쏠만한 보라색 점이 있는 다른 블록을 찾을 수 있다.

경로를 따라 진행하다가 끝에 있는 벽에 잉크를 뿌려 다시 메인 레벨에 도달합니다.나무 상자를 쏘면 보라색 반점이 있는 다른 블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자 오른쪽에 몇 걸음 가서 위를 보면 보라색 점이 있는 다음 블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적이 나타날 것이다.그들을 물리친 다음 길 끝에 있는 블록에 있는 빛나는 보라색 점 두 개를 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돌면 나무상자가 몇 개 있고, 부수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복도 끝에 있는 포탑으로 적을 파괴하여 마지막 스플래트 스위치를 찾으십시오.

이제 잠긴 문이 열리고, 플레이어는 잉크 스풀을 발사하여 탑 꼭대기로 올라가 스테이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플레이어는 B버튼을 누르고 Squid Surge를 할 수 있어 골문을 향해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