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로윈 시즌 추천 게임 오버워치2 공포의 할로윈 정켄슈타인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28. 02:45

본문

반응형

할로윈 시즌 추천 게임 오버워치2 공포의 할로윈 정켄슈타인 이벤트

 

2022년 10월 28일 오버워치2의 할로윈 공포에서 유령 게임으로 돌아가기

 

충격에 대비하라!할로윈 테러가 오버워치2로 돌아왔다.

 

Overwatch 2는 낙관적인 미래를 배경으로 한 무료 플레이, 팀 기반 액션 게임으로, 모든 경기가 궁극의 5v5 전장 싸움입니다.


올해 플레이어들은 제한된 시간 동안 공동 작업 미션인 Junkenstein's Revenge를 통해 교활한 Junkenstein 박사의 이야기에서 다음 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신부의 분노!융켄슈타인의 신부가 창조자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자들에게 복수하려고 하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하기 위해 아들러스브룬으로 돌아가십시오.

나이트폴 오버 애들러브룬 명함, 잭-오-랜턴 무기 부적, 배틀 패스 XP 및 기타 소름 돋는 보상과 같은 특별한 보상을 받으려는 도전을 이겨내십시오.

플레이어들은 또한 원래의 Junkenstein의 리벤지 협동조합 Brawl에서 유령 게임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할로윈 테러 2022로 제한된 시간 동안 돌아갈 수 있다.

10월 25일부터 11월 9일까지, 동료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계절 모드와 돌아오는 계절 모드에서 잊혀지지 않는 공포에 맞서세요.

 

좋아하는 모든 영웅을 위한 소름끼치는 의상
기간 한정으로 게임 내 매장에 가면 으스스무시한 계절 화장품!새로운 마녀 키리코, 집행자 융커퀸, 칼라베라 리퍼 스킨으로 전투를 즐겨보세요.아니면 마녀 머시, 밴시 모이라, 그리고 더 많은 인기 있는 것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매주 스킨 꾸미기 아이템 리프레쉬 특집!

 

모든 간식, 트릭 없음 Twitch Drops
핼러윈 테러 기간 동안 Twitch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보고 더 무서운 보상을 받으십시오!10월 25일부터 11월 11일까지 PDT 오전 11시부터 오버워치2 카테고리로 스트리밍되는 모든 채널에서 놀라운 트위치 드롭이 발생합니다.

시청자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시간 시청:늑대인간 윈스턴 스프레이
4시간 감시:늑대인간 윈스턴 전설의 피부
보상을 받으려면 Battle.net을 통해 Twitch 계정을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지난 캠페인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한 플레이어는 향후 Twitch 드롭을 요구하기 위해 자신의 계정에 다시 서명해야 합니다.핼러윈 테러 트위치 드롭은 모든 플랫폼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참여 지역은 북미, 유럽, 중남미, 호주/뉴질랜드, 대만, 한국, 동남아 등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