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1028 원신 3.2버전 업데이트 패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28. 03:33

본문

반응형

221028 원신 3.2버전 업데이트 패치 정보

 

겐신 임팩트 버전 3.2: 아카샤 펄스와 칼파 불꽃이 새로운 업데이트로 상승

11월 2일, 수메르의 미래를 위해 싸우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나히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행자 여러분!겐신 임팩트 개발팀이 당신을 다시 만나러 왔습니다.지혜의 나라에서 두 달을 보낸 후, 이제 다음 업데이트는 11월 2일에 도착하기로 확정되었다.버전 3.2 "아카샤 펄스, 칼파 불꽃이 솟는다"를 통해 우리는 마침내 수메루의 운명이 결정되는 바로 그 순간을 맞이할 것이다.나히다, 라일라, 그리고 더 신뢰할 수 있는 동맹과 협력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Archon Quest를 넘어 여행자들이 곰팡이를 잡고 훈련할 수 있는 "Fabulous 곰팡이 광란"을 포함한 일련의 재미있는 행사가 열릴 것이다.또, 겐신 임팩트 버전 3.3부터 이탈리아어, 터키어 자막이 추가되는 것도 알려드립니다!앞으로도 다양한 배경을 가진 선수들이 많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덴드로 아콘과 인간의 신
사베루즈 축제 삼사라를 체험하고 사막 여행에서 살아남은 후, 우리는 마침내 수메르 아르콘 퀘스트 호의 끝에 도달할 것이다.나히다는 수라스타나의 보호구역에 갇혀있다. 닥터에 의해.Dendro Archon, 아카데미야, 그랜드 세이지, 두 명의 Fatui Harbingers, 사막 드웰러, 그리고 다른 모든 중요한 플레이어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마지막 장은 이야기를 클라이맥스로 이끌 것입니다.

비록 여행자는 시노, 마하마트라 장군, 알하이탐과 같은 내부 인사들로부터 지지를 받겠지만, 나히다와 수메르를 구하는 길은 발라디어를 상대로 한 서사시적인 싸움처럼 난관에 봉착할 것이다.우리가 이전에 만났던 발라디어와 달리, 우리가 싸워야 할 세 번째 파투이 하빈저 보스는 아카데미야와 닥터가 만든 거대한 기계처럼 생긴 꼭두각시의 형태로 나온다.이 보스를 물리치려면 두 번의 전투 국면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1단계에서 발라디어의 상체는 거대한 하이드로 토네이도, 일렉트로 빔, 불타거나 얼어붙은 필드를 만드는 공격을 포함한 여러 종류의 기본 힘과 능력과 함께 거대한 기계 팔을 가지고 무대에 오를 것이다.

하지만 혼자 싸우진 않을 거야2단계에서 전세를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부유식 장치가 전투 내내 동행할 것입니다.발라디어가 이 거대한 형태로 변신한 후, 당신의 정기적인 공격은 더 이상 아무런 피해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떠다니는 작은 조력자만이 그의 방어를 뚫고 상사의 약점을 공격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될 것이다.

아르콘 퀘스트가 끝난다고 해서 수메르에서의 여행이 끝난 것은 아니다.과거의 미스터리든 미래의 변화든 밝혀내야 할 것들이 여전히 많다.

수메르에서 온 더 많은 동맹
긴 여정에 동행한 나히다는 마침내 5성급 Dendro 촉매 사용자로 출연진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한편, 비범한 능력을 가진 아카데미야 학생 라일라가 4성급 크라이오 검 사용자로 참가한다.

 

나히다로도 알려진 소왕 쿠사날리는 태어난 이래 아직 바깥 세상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그녀가 가진 모든 지식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풍경과 같다.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녀를 안내할 기회를 얻었고, 심지어 수메르 아르콘 퀘스트를 끝낸 후에 그녀의 스토리 퀘스트에서 어린 아르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나히다는 자신의 엘리먼트 스킬을 가지고 상대를 스칸다의 씨앗과 연결하면서 AoE 덴드로 데미지를 가함으로써 독특한 뷰파인더 같은 스킬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표시된 상대가 덴드로 코어의 피해를 입거나 스스로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나히다는 덴드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트리 카르마 정화를 시작합니다.그녀의 엘리멘탈 스킬의 또 다른 놀라운 용도는 멀리서 직접 수확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으는 것입니다.엘리멘탈 버스트와 함께 나히다는 놀라운 꿈의 궁정을 보여주고 마야 신전을 확장시킬 것입니다.마야 신전 내에서는 파이로 멤버가 트라이 카르마 정화의 DMG를 높이고 일렉트로 멤버는 트라이 카르마 정화의 간격을 단축하며 하이드로 멤버는 밭의 지속시간을 늘린다.

 

두 번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잠자는 능력을 가진 점성술 학생인 라일라이다.대부분의 경우 피곤하고 불안해 보이는 라일라는 공부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과 자신감 부족으로 심각한 수면 부족에 시달린다.하지만, 그녀의 몽유병 특유의 재능은 그녀가 자신의 진정한 성격을 드러내고 자신감을 되찾고 미완성된 모든 논문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라일라의 몽유병 능력 또한 그녀의 전투 스타일을 규정한다.라일라는 엘리멘탈 스킬을 캐스팅할 때 달 방패를 쓰고 잠든 것처럼 보입니다.보호막을 친 캐릭터는 보호 기능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소 스킬을 던질 때마다 나이트 스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나이트 스타 4개가 쌓이면 귀성 슈팅 스타로 변신합니다.라일라는 Elemental Burst와 함께 AoE 내의 적에게 끊임없이 별빛 슬러그를 발사하는 천상의 꿈의 공간을 방출하고 라일라의 방패를 위한 나이트 스타를 생성합니다.또한 Layla는 캐릭터 탤런트 머티리얼을 제작할 때 두 배의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히다와 요미야의 재방송은 버전 3.2의 이벤트 위시즈 초반부에, 라일라의 재방송은 후반부에 야에미코와 타르타글리아의 재방송으로 데뷔한다.새로운 5성급 무기인 "천 개의 떠다니는 꿈"은 새로운 무기 이벤트 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전의 재미와 광란의 도가니
테이바트에서도 일련의 재미있는 행사가 열릴 예정이지만, 일부는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다.곰팡이를 잡아서 훈련시킬 생각은 해보셨나요?"Fabulous Furse Frange"는 특정 연구자들이 조직한 곰팡이 대회이다.당신은 "위즈덤 오브"라고 불리는 특별한 기기로 다양한 곰팡이를 잡을 수 있고, 다른 능력으로 먹이를 주고 훈련시킬 수 있으며, 지역 경쟁사들의 곰팡이 팀과 싸울 수 있다.이 대회에는 라일라와 다른 나라에서 온 특별 게스트가 참여하기도 했다.이벤트의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당신은 위대하고 전능한 상인 도리를 당신의 팀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몬드슈타트에 있는 모험가 길드 또한 다가오는 "모험가 트라이얼" 행사에서 몇 가지 도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당신은 제공된 캐릭터가 있어야만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Yanfei와 Klee의 공격에 오버로드 반응을 유발하여 Slimes를 덩굴 골로 떨어뜨리거나 Yelan의 엘리먼트 스킬로 거대 핀볼을 피해야 합니다.또한 Co-Op 모드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하이포스타시스 계열의 마지막 멤버인 버전 3.2에서 덴드로 하이포스타시스는 마침내 수메르에 상륙할 것이다.새로운 오픈월드 보스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최고 심포니" 행사에서의 도전의 일부이기도 하다.캐주얼한 것을 원하신다면, "신기한 머천다이징"의 리벤을 방문해 "캔버스 밖, 렌즈 안"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대망의 '복제 시스템'을 세레니테아 포트 시스템에 도입하고 싶습니다!신기능으로 영역 레이아웃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의 디자인을 찻주전자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오늘의 공유는 여기까지입니다.다음 번에는 겐신 임팩트의 사상 첫 카드 게임 'Genius Invokation'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