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계의 구독형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게임패스 가입 및 플레이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3. 09:47

본문

반응형

게임계의 구독형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게임패스 가입 및 플레이 방법

 

Xbox Game Pas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Xbox 게임 패스란?

Xbox Game Pass를 "비디오 게임의 넷플릭스"라고 묘사하는 것은 이미 지겨운 비교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또한 이 서비스가 작동하는 방식을 완벽하게 요약한 것이다.매월 구독을 통해 인디 센세이션에서 트리플 A 타이틀까지 다양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디지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하드 드라이브 공간, 다운로드 시간, 카탈로그 자체(현재 수백 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음)가 유일한 제한 사항입니다.

하지만 여느 반복적인 지출과 마찬가지로, 힘들게 번 돈을 지불하기 전에 서비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고, 일단 알고 나면 최신 상황을 파악해야 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치에 맞다.여기에서는, 가격 구조나 서브스크립션 옵션으로부터, 폭넓은 선택사항에 추가되는 최신의 게임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게임패스의 경우 두가지 게임플레이 모드가 있음.

하나는 스팀 플랫폼처럼 일반적인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내 PC 사양으로 실행하는것.

넷플릭스처럼 오리지널 독점작이나 과거 유명작품이 신작 업데이트로 추가된 라인업은 모두 무제한 무료 게임플레이 가능.

개인적으로 요즘 PC 게임패스로 즐기고 있는 작품은 세가 아틀라스의 페르소나5로열 한글판

https://youtu.be/ZvFj_evb-BA

페르소나5로얄 4K PC판 DLC 합본 개사기 페르소나 스킬들 ㅋ

나머지 하나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더욱더 적극적으로 밀고있는 클라우드 게이밍.

PC 사양하고 상관없이 가장 상위 단계의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의 경우 인터넷과 엑스박스 패드만 연결된 환경이면, 마소 엑스박스 시리즈X 서버 사양을 이용해서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임플레이 가능.

무설치 실행이라 아주 간편, 대신 아직까지는 약간의 화질 깨짐이 보임 ㅋ

반대로 접근성이 엄청남. 인터넷 엣지 브라우저면 실행 가능하면 어디서든 게임패스 클라우드 홈페이지 접속해서 게이밍 가능.

개인적으로 맥북m1에서도 엑시엑 패드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와이파이 접속 상황이면 사파리에서 게임패스 클라우드 실행 가능하더라.

https://youtu.be/vKPMPoTp4wk

M1맥북에어 게임패스클라우드 조합 와치독스2 게임플레이 2022 07 27

 

반응형

 

게임패스 구독 방법

1. Xbox 콘솔에서 직접 게임패스 사용 방법

첫 번째(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Xbox One 콘솔에서 홈 스크린의 프로모션 타일을 사용하거나 Microsoft 스토어의 구독 섹션에 Xbox One을 직접 등록하는 것입니다.
Microsoft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구독" 탭(일반적으로 타일 최상위 그룹에 있음)을 선택합니다.
[ Game Pass ]탭을 선택하고 지시에 따라 진행합니다.

 

2. PC 윈도우10 & 윈도우11에서 PC 게임패스 가입 방법

게임패스 홈페이지 검색해서 회원가입

그리고 신규 가입자의 경우 첫달 1,000원 결제

윈도우 xbox 앱 실행 후 로그인

PC 게임패스 원하는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및 클라우드 게임 바로 실행 ㄱㄱ

 

게임패스 클라우드만 전용으로 플레이하려면 

엣지브라우저로 게임패스 클라우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클라우드 게이밍 ㄱㄱ

 

 

Xbox 게임 패스 월정액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기존 구독을 종료해야 하는 경우 콘솔에서 바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1. 홈 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이동합니다.[설정] > [계정]> [등록]
2. 게임 패스 구독을 선택합니다.
3. "등록 보기 및 관리"를 선택하면 Microsoft Edge가 시작되고 Microsoft 계정 페이지로 로드됩니다.또는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서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텝 4와 스텝5는 어떤 경우에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4. 헤드라인 등록에서 "관리"를 선택합니다.Game Pass/Game Pass Ultimate에서 "Manage"를 선택합니다.그런 다음 "구독 취소"를 클릭합니다.
5. "반복 청구 해제" 옵션이 나타납니다. 이것이 바로 원하는 작업입니다.

 

 

게임패스 각 멤버쉽 등급 상품 가격

자신에게 맞는 플랜을 선택하세요
PC 게임에 전념하십니까? 콘솔에 전념하시나요? 여러분을 위한 플랜이 있습니다.
또는 얼티밋을 통해 휴대폰에서 클라우드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Xbox Live Gold를 이용하는 등 모든 혜택을 누려 보세요.

- 게임패스 얼티밋 : PC 게임패스 + 콘솔 게임패스 + 게임패스 클라우드 // 가격 월 11900원

- PC 게임패스 // 가격 월 7900원

- 콘솔 게임패스 // 가격 월 79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